회원가입

로그인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22년 가족여행 홍천 소노펠리체(Feat. 키즈카페,저녁상)

profile
Madlee
🚨주의사항 ⚠️게시판 규정 미준수 시 울프캐시 차감 및 회원강등 
체크사항 1 여행/업체 사진을 7장 이상 사용함 
체크사항 2 본문 내용이 충분합니다. 

브~~~하(브로들~~~하이라는 뜻!) 🤟
Madlee (매드리)야 😎

 

고바우 설렁탕을 먹고 대략 30분정도 차로 가면

드디어 

홍천 소노 펠리체에 도착!

 

체크인시간보다 1~2시간정도 일찍왔는데

프론트에서 그냥 체크인을 해주더라고!

그래서 후다닥 체크를 하고

아이스크림을 먹었지!ㅋㅋ

조카들을 달래기 위해서...

 

슬로프 뷰랑 그냥 일반 객실이 있었는데, 슬로프 뷰는 딱히...

저번에 봤으니까, 패스하고 8층에 일반 객실로 얻었어

높이 올라가면 뷰가 좋지만, 비용이 또 올라가니까!

아껴야지!

 

IMG_8670.JPG

 

8층에 내리면 엘레베이터 옆에 휴식공간에서 바라본 슬로프 뷰!

날씨가 좋아서 뭐든게 이뻐보이더군!

 

IMG_8669.JPG

 

슬로스 뷰 2

겨울에는 눈으로 뒤덮히고

봄에는 푸릇푸릇하네!

 

IMG_8668.JPG

 

슬로프 뷰 3

이런느낌이야!

 

이제 방으로 들어가야지!

 

IMG_8675.JPG

 

들어서면 보이는 거실

우리는 방2개 화장실 2개 가장 기본적인 방으로 골랐어

 

IMG_8672.JPG

 

침실방

푹신한 싱글침대가 2개

 

IMG_8673.JPG

 

부엌! 간단한 조리도구, 냉장고, 인덕션등이 있음

물은 없어서 코스트코에서 사왔음!

 

IMG_8674.JPG

 

침실2

그냥 바닥방!

 

IMG_8677.JPG

 

거실화장실

음...호텔이 아니라서 그냥 간단하게 비누와 바디샤워, 샴푸, 린스정도만 준비되어있음

수건도 준비되어있음!

 

IMG_8678.JPG

 

여기는 침대방 화장실

매우 좁아서...샤워기가 있긴하지만,

샤워보다는 세수와 볼일보는 용도로 사용하는게 좋을듯 ㅎㅎ

 

IMG_8671.JPG

 

거길 베란다에서 보이는 산맥뷰?

슬로프 뷰보다 이게 더 좋은데?ㅎㅎ

 

짐을 풀고 조카들 힘을 빼려고 키즈카페로 데려갔어

소노펠리체에서 나름 아이들에게는 힙한 장소지!

지하로 내려가면, 이것저것 아이들이 즐길거리가 많지만

애들은 역시 키즈카페지!

 

앤트.PNG.jpg

 

상호 : 엔트월드

주소 : 소노 펠리체 지하 1층

 

이용요금.PNG.jpg

 

이용요금이 ㄷㄷ

 

참고사항으로는 맨발로는 못들어감!

양말필수! 마스크 필수!

뭐 가격은 이해가 가지 여기도 나름 한철장사니까

그래도 어른가격이 싼게 어딘지 ㅎㅎ

 

들가면 다른 키즈카페랑 비슷하지만

여기는 미끄럼틀이 재미있다고!

IMG_8689.JPG

 

이런 무지개 미끄럼틀이나

 

IMG_8694.JPG

 

이런 고난이도 미끄럼틀도 ㅋㅋ

이거는 솔직히 어른이타도 재미있음

한 4~5미터정도는 되는 높이에 

기가막힌 경사!

 

IMG_8692.JPG

 

그래서 나도탐 ㅋㅋ

조카들도 신나게 놀고 나도 신나게 놀고 일석이조!

 

저녁때는 온가족이 모여서

 

IMG_8706.jpg

 

IMG_8707.jpg

 

IMG_8708.jpg

 

살치살 + 새우 + 구워먹는 치즈까지

삼합으로 먹었지!

 

첫날이라서 무리하지도 않고

잘놀고 잘먹었던거 같아

이렇게 가족들이 모여서 여행가는건 몇십년만에 처음인거 같았어

어릴때는 자주갔던거 같은데, 오랜만에 가니까 아무튼 좋았음!

 

아 혹시 홍천 소노 펠리체가는 브로있으면 개꿀팁하나 방출할께

 

당근 어플 많이 사용하는데 이거 아주 중요해

여기 티켓값이 아주 비싸단말이야

 

근데, 간혹가다가 놀러와서 티켓을 다 못쓰고 가는 사태가 발생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그 사람들이 티켓을 저렴하게 내놓는단 말이지 ㅎㅎ

 

티켓을 할인받아서 가는 브로라면 괜찮지만, 너무 비싼건 당근에서 구하면 반값에도 구할수 있음!

이거 진짜 개꿀팁!

 

그럼~

 

IMG_8688.JPG

 

다음편 예고 !

 

 

 

그밖에 홍천 이야기

 

https://wolfkorea.com/travel_korea/1240749

브-하 (브로들-하이라는 뜻) 부모님 그리고 누나네 가족과 함께 놀다온 매드리야 😎 이번년도 어버이날에 갔...

울프코리아 / 2021-09-01

 

https://wolfkorea.com/travel_korea/2016243

브~~~하(브로들~~~하이라는 뜻!) Madlee (매드리)야 😎 저번달 말에 갔던 가족여행기의 시작을 드디어 쓰네.....

울프코리아 / 2022-05-11

 

작성자의 다른 글
댓글
8
  • 후니훈스<span class=Best" />
    후니훈스Best 댓글
    2022.05.11

    아 여기 2주전에 제가 회사 콘도로 부모님 보내드린곳인데 ㅎㅎ 주변에 골프장 많고 경치가 무지 좋긴하죠~~ 지금 한창 좋을때 가셔서 좋았겠네요^^

  • 후니훈스
    2022.05.11

    아 여기 2주전에 제가 회사 콘도로 부모님 보내드린곳인데 ㅎㅎ 주변에 골프장 많고 경치가 무지 좋긴하죠~~ 지금 한창 좋을때 가셔서 좋았겠네요^^

  • 후니훈스
    Madlee
    작성자
    2022.05.11
    @후니훈스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딱 날씨도 좋고 사람도 없을때라서 완전 재미있게 놀다왔어!

     

    이번에도 조카들덕분에 곤돌라를 못탔지만...ㅠㅠ

    (왜 삼촌이 원하는건 안해주냐...ㅠㅠ)

  • 구리구리
    2022.05.11

    오~ 역발상으로 주 이용 고객은 어린이니 성인이 가격 더 비싸구나 ~ 놀라운데?

    그나저나 치즈 삼합은 미쳤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스타일인데 .. 올만에 치즈 듬뿍 들어간 피자나 먹을까

  • 구리구리
    Madlee
    작성자
    2022.05.11
    @구리구리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키즈카페는 어린이만 이용하지만, 나는 조카핑계대고 같이 미끄럼틀타고놈 ㅋㅋ

     

    놀이터에서도 그렇고, 조카 씽씽이도 뺏어타고 ㅋㅋ할수있는건 다함!!

     

    구워먹는 치즈는 코스트코에서 팔더라고, 그냥먹으면 딱딱한데 구우면 아주그냥!

     

    녹으면서 늘어지면서 짭짤해지고 살짝 태워서 먹으면 겉은 바삭 속은 촉촉짭짤!!

  • 불콩
    2022.05.11

    브로~~조카들 보호자핑계대고 너무 신나게 잘 놀았겠구나 ㅋㅋ

    고기랑 처음에는 두부인줄 알았는데 구워먹는 치즈였구나

    브로의 고기짤이 댓글 달고 있는중인데 침샘을 자극한다 꼴깍이다

  • 불콩
    Madlee
    작성자
    2022.05.11
    @불콩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조카들이랑 놀아주는 척 한번 쓱타고ㅎㅎ

     

    저번에 갔을때는 직원들이 있었는데, 평일에 가니까 사람도 없고 직원도 없어서 신나게 탔지 ㅋㅋ

     

    다른 아이들 부모님들도 열심히 타더라고 ㅋㅋ

     

    재미있는건 애나 어른이나 가리지 않지!

  • Madlee
    불콩
    2022.05.11
    @Madlee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 닌자
    2022.05.11

    나도 예전에 소노펠리체 갔다왔었지 ㅎ

    뷰도 좋고~ 곤돌라도 탈수있어서 좋은데

    조카들이 무서워하는가봐^^

     

    나도 불콩브로처럼 두부인줄 알았는데 구워먹는치즈였구만~

    삼합은 정말 기가막히네.

🔥 글쓰기 +60(x3배) / 댓글 +4(x2배) / 글추천 받음+6(x2배)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