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쓰기 +60(x4배) / 글추천 받음+6 (x2배) / 댓글 +4(x2배)
  •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14개
  • 쓰기
  • 검색

🇻🇳베트남 3인가족 베트남 다낭 여행 (3일차)

밤톨 밤톨
1662 7 14
도시(City) 다낭

브로들 안녕~!

주말에 본가를 다녀온다고 여행기를 못적었네 ㅎㅎ

집에 돌아와서 애기 재워놓고 다음 여행기를 위해서 컴퓨터를 켰어

 

베트남 다낭 3일차, 새로운 숙소(미카즈키 리조트)에서 일어났어

미카즈키 리조트 후기와 조식 후기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면 돼

조식 후기에서도 적었듯, 퀄리티 높은 조식을 아주 맛있게 먹었지

베트남 다낭 미카즈키 리조트 3박 후기(Da Nang Mikazuki Japanese Resorts & Spa) - 🏨호텔 후기 - 울프코리아 WOLFKOREA :

베트남 다낭 미카즈키 리조트 조식 후기 - 🏨호텔 후기 - 울프코리아 WOLFKOREA :

 

20240311_090739.jpg

20240311_092347.jpg

20240311_092409.jpg


 

오늘의 일정은 호캉스 및 여유롭게 하루 보내기였어 ㅋㅋㅋ 

미카즈키 리조트가 조식과 워터파크로 유명한데, 워터파크를 가보기로 했지

야외 무료 풀장과 실내 유료 풀장이 있어

사실 우리 애가 물을 별로 안좋아하거든...ㅋㅋ 

유료 풀장이 정말 놀거리도 많고 후기도 좋아서 한번 가보고싶었는데

애가 물에 빠지는걸 별로 안좋아해가지고 무료풀장에서만 놀았어

근데 어른끼리 가거나, 물 좋아하는 애랑 간다면 유료풀장 뽕 뽑는걸 추천해 ㅋㅋ 

 

아래는 무료풀장 사진이야

무료풀장은 미끄럼틀 워터파크+유수풀로 구성되어있어

울 애는 미끄럼틀 나랑 같이 한번 타보더니 무섭다고 물에 안들어가고

유수풀에서 나랑같이 튜브에 동동 떠다니는것만 좋아하더라구.. ^^

덕분에 아주 새까맣게 익어버렸어 ㅋㅋㅋ

20240311_111117.jpg

Resized_VideoCapture_20240322-025907.jpeg

 

그림1.png.jpg

그림3.png.jpg


아래는 유료풀장 사진인데, 나는 들어가보지 못했기때문에 퍼온사진으로 대체할게 ㅋㅋㅋ

입장료는 성인기준 주중 15000원, 주말 17500원 정도 하고

아래는 식사가 포함된 입장료니 참고 해줘 ㅎㅎ

캡처6.PNG.jpg

워터파크.PNG.jpg

55.PNG.jpg

 

캡처3.PNG.jpg

캡처4.PNG.jpg

 

캡처7.PNG.jpg


 

우리 애는 조금 놀다가 모래놀이를 하고싶대..^^

여기 오면 모래놀이를 할수있다고 말해놨더니, 그것만 생각하고 있었나봐 ㅋㅋ

숙소에서 버기카를 잡아타고 약 5분정도 이동하면 '나미비치'가 나와

숙소 인근에 있는 해변인데, 해변자체는 별거 없고 Bar 또는 카페에서 한잔하면서 즐기기 좋은 곳이래

나는 여기서 아들과 모래놀이를 1시간동안 했어 ㅋㅋㅋ

캡처8.PNG.jpg20240311_125956.jpg

 

그림4.png.jpg

20240311_132221.jpg


 

신나게 놀고 와서 숙소에서 배달을 시켜먹었어

다낭 배달어플을 보는데 분식이 있더라고??

이때는 진짜 아무생각없이 오! 물놀이 후 분식?! 하면서 먹었는데

지금 돌아와서 보니 다낭에서 분식을 먹은 나자신 죽여버리고싶음...

딱히 현지 음식이 안맞거나 그런것도 아니었는데 ㅋㅋㅋ 너무생각이 없었어

그래도 맛은 있었어 ... ^^ ㅋㅋ

 

20240311_144235.jpg


오후에는 가족들 기념품도 사고 과일도 살겸 다낭 롯데마트를 다녀왔어

롯데마트 입점 해 있으니 편하고 좋더라 ㅋㅋ

여기서 과일이랑 건망고, 벳남커피, 젤리 등등을 샀어

저녁에 숙소에서 마실 맥주도 두어캔 샀구 ㅋㅋ

문제의 그 망고스틴도 여기서 샀지 ㅋㅋㅋ 직접 잘라먹을라고 했지만 대참사를 겪고 큰 깨달음을 얻었어

나는 과일은 손질된걸 사먹을래..^^ - 여행 잡담 - 울프코리아 WOLFKOREA :

20240311_175017.jpg

20240311_175115.jpg

20240311_175118.jpg

20240311_181503.jpg

20240311_191058.jpg


 

롯데마트에서 걸어서 10분정도 거리에 헬리오 야시장이 있었어 ㅋㅋ

야시장에서 저녁을 간단히 해결하고자 했는데

적당히 야시장 분위기도 느끼고 좋았지만, 아주 만족스러운 저녁식사는 아니었어 

음식은 저렴했지만 입맛에 맞지는 않았기 때문이지

하지만 여행지에서의 후기는 사람마다 다 다르기때문에

안좋은 후기가 있어도 내가 경험해보고 싶으면 찾아가보는 편이야 ㅋㅋ

그래서 후회는 없어

베트남 다낭 헬리오 야시장 후기(Chợ đêm Helio) - 관광지&엑티비티 후기 - 울프코리아 WOLFKOREA :

 

20240311_193942.jpg

20240311_200418.jpg

20240311_200944.jpg

20240311_201801.jpg

 

야시장에서 맥주를 한잔 먹고 집에 돌아와서 하루를 마무리했어

돌이켜보면 한가하게 보낸다고 해놓고 아주 바쁘게 보낸것같기도 해 

호캉스를 하겠다 마음먹어도 꼭 한번은 나가서 둘러보는 성향때문인것같기도 하고 ^^ ㅋㅋ 

 

후기를 적다보니 또 다낭에 가고싶은 마음이 든다 

또 내일의 후기를 들고 올게

읽어줘서 고마워 브로~!

신고공유스크랩
방랑자A 방랑자A Bro 포함 7명이 추천

댓글 14

댓글 쓰기
profile image
1등 ONLY파타야 24.03.24. 23:52
얼라~~ 한손에 비행기 들고 있는거 너무나 귀여워!!
가족끼리 이렇게 가는 것도 힐링이 되고 즐거운 경험이 될거라고 생각돼.
부럽다 브로~ 평생을 같이 할 짝궁과 함께... 그리고 사랑스런 2세와 함께..
profile image
밤톨 작성자 24.03.25. 10:19
ONLY파타야
ㅎㅎ 비행기 타고 간다고 비행기 장난감을 들고가서 계속 갖고 놀더라고
좋게 봐줘서 고마워 브로!
profile image
2등 Madlee 24.03.25. 04:10
와 풀장 엄청 잘꾸며놓았다 ㄷㄷ

저렇게 잘꾸며진곳은 국내에서도 보기 힘든데!!
profile image
밤톨 작성자 24.03.25. 10:19
Madlee
베트남에서 유명한 풀장이라고 하더라고 ㅎㅎ 애가 물을 좀만 좋아했으면 실내 결제하고 들어갔을거같은데 좀 아쉬운 마음이 들어
profile image
3등 슈가보이 24.03.25. 10:18
나도 9월에 가족 여행가는데 좋은 정보글 고마워 브로!ㅎㅎ
profile image
밤톨 작성자 24.03.25. 10:20
슈가보이
도움이 되었다니 좋구만 ^^
즐거운 가족 여행 되길!
마이클한 24.03.25. 17:44
브로 좋은데 많이 다니네 부러워
좋은 사진 올려줘서 고마워 ^^
profile image
밤톨 작성자 24.03.25. 21:10
마이클한
좋게 봐줘서 고마워 ^^
나도 신혼여행 이후 5년넘게 안나가다가 정말 오랜만에 해외 나갔더니 너무 좋드라
profile image
그랜드슬래머 24.03.25. 19:28
너무 즐거웠겠네
브로는 좋은 남편에 좋은 아빠야
이참에 점수 많이 땃겠어ㅎㅎ
profile image
밤톨 작성자 24.03.25. 21:12
그랜드슬래머
어휴 과찬이야 ㅋㅋㅋ
놀러갔으니 열심히 놀아줘야지
애가 엄마랑 안놀고 아빠랑 놀라고 그래서 나랑 실컷놀았어 ㅋㅋ
profile image
JOHNWICK 24.03.25. 20:31
아이랑 너무 좋은 시간 보낸거같아서 너무 보기 좋네 ㅎ

잘봤어브로~~
profile image
밤톨 작성자 24.03.25. 21:12
JOHNWICK
고마워브로~! 애 더 크기전에 이것저것 많이 보여주고싶당 ㅋㅋ 얼른 돈을 많이 벌어야지
profile image
방랑자A 24.04.01. 14:33
아이와 즐거운 시간 보내는 모습이 너무 좋네! 다낭이 가족들과 함께 가면 좋은게 많구나!
profile image
밤톨 작성자 24.04.03. 09:36
방랑자A
고마워 브로^^ 혼자 가서 이것저것 하는것도 좋을거같고, 가족끼리 가서 즐기기도 참 좋은곳같애 ㅋㅋ
0%
0%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주간 조회수 인기글

주간 추천수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