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쓰기 +60(x4배) / 글추천 받음+6 (x2배) / 댓글 +4(x2배)
  •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0개
  • 쓰기
  • 검색

🇯🇵일본 큐슈 여행 [2] : 호텔 쿠로사키 1인실 숙박후기

ㅇㅇ
60 0 0

2일차 저녁입니다. 이번에도 역시 실시간 ㅋㅋ

오늘 쓸 글은 호텔 후기입니다. 제가 묵은 호텔은 컴포트 호텔 쿠로사키입니다.

올 때는 고쿠라 가는 공항버스 타고, 고쿠라에서 기차타고 왔습니다. 쿠로사키로 바로 오는게 있긴 한데.. 구글 지도 피셜로는 2시간 대기를 해야 한다고 해서 걍 고쿠라 통해 왔어요.

그러면 바로 리뷰 갑시다.

image.png.jpg

 

호텔 가는 길... 구로사키 역에서 나오면 육교 위일텐데요, 내려오는 방법은 잘 찾아보세요 ㅋㅋㅋㅋ 좀 어렵습니다.

image.png.jpg

구글 지도

쿠로사키역에서 나오고 오른쪽을 보면 이런 광경이 펼쳐질텐데, 오른쪽으로 가셔도, 왼쪽으로 가셔도 됩니다. 단, 추천 루트는 왼쪽으로 두갈래로 길이 나뉘어지는데, 저기에 에스컬레이터 타고 내려오는 곳이 있습니다. 거기로 내려오시면 되요, 전 첨에 오른쪽으로 걍 쭉 가버려서 머징 이랬습니다 ㅋㅋ

 

 

image.png.jpg그리고 니시테츠 인 쿠로사키 지나치고 쭉 오시면 컴포트 호텔 나옵니다. 주변에 뭐가 없어서 찾기 쉬울 거에요.

바로 앞이 입구입니다.

image.png.jpg

 

로비는 찍은 게 없으니 패스. 저는 5층 방으로 배정이 되었습니다. 이건 아까 찍은 사진. 더러운 캐리어는 블러처리 합니다 ㅋㅋㅋ

image.png.jpg

 

들어오고 왼쪽에 보면 화장실 있습니다.

 

image.png.jpg

허허. 많이 작습니다. 이정도로 작은건 처음 봄 ㅋㅋㅋㅋ

광각으로 보면 이렇습니다.

근데 뭐 있을거 다 있어서 문제는 없습니다. 불편한 건 수도꼭지 방식인데, 샤워기가 세면대 수도꼭지랑 일체인건 그렇다 치는데

찬물 뜨거운 물 따로 수도꼭지 있는건 참 불편합니다. 따듯한 물 나오게 하려면 항상 두 레버를 적절히 조절해야 하고.. 물을 끄려면 둘다 돌려서 꺼야하고 다시 틀으려면 또다시 조절해야하고 ㅋㅋㅋㅋㅋ 아나

귀찮아여..

image.png.jpg

 

숙소 전경은 이런 느낌. 책상이 좀 너저분하죠?

크기는 작은 편이긴 합니다. 그래도 구석탱이에 캐리어 펼칠만 한 장소가 있긴 합니다. 소형 캐리어이긴 하지만.

image.png.jpg

 

안쪽에서 문쪽 보면 이런 느낌.

image.png.jpg

 

침대에는 머 조명 버튼이랑 시계 있습니다. 알람 되는지는 모르겠는데 되겠죠 뭐.

image.png.jpg

 

티비 작은 편입니다.

 

 

image.png.jpg

커피포트, 드라이기 다 있습니다.

 

image.png.jpg

냉장고는 작은 편.

image.png.jpg

 

바깥 풍경은 이렇습니다.

image.png.jpg

요건 타임랩스 ㅋㅋㅋ

바로 앞은 버스 차고지입니다. 옆에는 기차 선로가 있기에 저녁 늦게까지도 기차소리가 들립니다. 이 점 유의하시길.

 

조식의 경우에는 기본적으로 무료라고 합니다. 애초에 예약할 때 모든 선택 조건에 조식이 포함되어 있었어..

그런 만큼 뭐 특별한 음식은 없고 대충 배를 채울만한 느낌이긴 했습니다. 조식은 참고로 6시 반부터 9시 반까지래요.

전체적으로 호텔은 노후화된 느낌이 있었습니다. 그래도 청결 하나는 아주 잘 지켜지고 있기에 가성비가 좋은 호텔이라고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혹시 쿠로사키를 올 일이 있으신 분들, 그리고 간단하게 숙박을 하려고 하시는 분들은 추천드립니다. 있을 건 다 있으니..

다음 글에서 뵙도록 하겠습니다. 

+ 코로나 영향인지, 직원들이 마스크를 쓰고 있을 수도 있다고 하네요. 참고하시길.

신고공유스크랩

댓글 0

댓글 쓰기
0%
0%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주간 조회수 인기글

주간 추천수 인기글

태그 : 있습니다!(베트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