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쓰기 +60(x4배) / 글추천 받음+6 (x2배) / 댓글 +4(x2배)
  •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4개
  • 쓰기
  • 검색

🇯🇵일본 안녕, 교토? (3박 4일 가을의 일본여행기)

호이얍
4900 2 4

DSC_1004_view.JPG [여행기]갔다온지 한참된 교토 여행기1

2019년도 가을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간사이 공항 도착후 바로 교토로 갑니다

DSC_1143_view.JPG [여행기]갔다온지 한참된 교토 여행기1
갔을때 한창 단풍시즌이라 라이트업보러 쇼렌인으로 향합니다

DSC_1165_view.JPG [여행기]갔다온지 한참된 교토 여행기1

DSC_1179_view.JPG [여행기]갔다온지 한참된 교토 여행기1

DSC_1210_view.JPG [여행기]갔다온지 한참된 교토 여행기1
이후 기온거리에서 오코노미야끼먹고 돌아다녔습니다

DSC_1213_view.JPG [여행기]갔다온지 한참된 교토 여행기1

별거 안했네요 첫날은

일본 특유의 분위기가 너무 좋은 밤이였어요

DSC_1272_view.JPG [여행기]갔다온지 한참된 교토 여행기2

2일차는 아침 일찍 일어나 아라시야마로 향합니다

푸른느낌이 너무 좋았어요

담양 죽녹원은 안가봤는데 기회가 되면 가봐야겠네요

20171126_095733.jpg [여행기]갔다온지 한참된 교토 여행기2

DSC_1264_view.JPG [여행기]갔다온지 한참된 교토 여행기2

노노미야신사도 들렸습니다.

이제 텐류지로 향합니다

DSC_1296_view.JPG [여행기]갔다온지 한참된 교토 여행기2

DSC_1303_view.JPG [여행기]갔다온지 한참된 교토 여행기2

DSC_1294_view.JPG [여행기]갔다온지 한참된 교토 여행기2

단풍시즌이라 사람이 많았습니다.

정원이 좋았지만 잘나온 사진이 없군요

이제 점심시간대이니 서둘러 나갔습니다

20171126_133656.jpg [여행기]갔다온지 한참된 교토 여행기2

DSC_1351_view.JPG [여행기]갔다온지 한참된 교토 여행기2

히로카와에 왔습니다.

맛있었습니다. 더 오래 있고 싶었지만 사람이 많은 관계로..

DSC_1373_view.JPG [여행기]갔다온지 한참된 교토 여행기2

DSC_1374_view.JPG [여행기]갔다온지 한참된 교토 여행기2

도게츠교도 건너보고 역시나 시즌이라그런지 사람들이..

DSC_1399_view.JPG [여행기]갔다온지 한참된 교토 여행기2

금각사로 오니 날씨가 흐려졌네요

금각사는 딱히 끌리진않았습니다. 다음날 갔던 은각사가 더 기억에 남았네요

DSC_1411_view.JPG [여행기]갔다온지 한참된 교토 여행기2

DSC_1412_view.JPG [여행기]갔다온지 한참된 교토 여행기2

금각사 이후엔 히라노 신사로 갔습니다. 내부에 꽃이 피었던데 무슨꽃인지는 모르겠습니다.

히라노신사는 늦게가서 그런지 사람도 없고 방치된 느낌이였습니다.

1511696562149.jpg [여행기]갔다온지 한참된 교토 여행기2
기타노텐만구를 마지막으로 오늘 일정은 끝이났습니다.

늦은시간이라 사람이 없을줄 알았는데 엄청 많더군요

1511696566690.jpg [여행기]갔다온지 한참된 교토 여행기2

2일차 밤은 숙소근처 꼬치구이에 생맥으로 마무리했습니다.

DSC_1443_view.JPG [여행기]갔다온지 한참된 교토 여행기3

DSC_1471_view.JPG [여행기]갔다온지 한참된 교토 여행기3

DSC_1483_view.JPG [여행기]갔다온지 한참된 교토 여행기3

DSC_1498_view.JPG [여행기]갔다온지 한참된 교토 여행기3

DSC_1523_view.JPG [여행기]갔다온지 한참된 교토 여행기3

DSC_1519_view.JPG [여행기]갔다온지 한참된 교토 여행기3

3일차는 아침 일찍 기요미즈데라로 향했습니다.

아침일찍가면 사람이 적을줄 알았는데 그것도 아니였습니다.

본당은 공사가 끝나면 한번더 와야겠습니다.

DSC_1557_view.JPG [여행기]갔다온지 한참된 교토 여행기3

DSC_1560_view.JPG [여행기]갔다온지 한참된 교토 여행기3

은각사로 발걸음을 돌리면서 몇장 찍어 봤네요

DSC_1575_view.JPG [여행기]갔다온지 한참된 교토 여행기3

DSC_1591_view.JPG [여행기]갔다온지 한참된 교토 여행기3

DSC_1595_view.JPG [여행기]갔다온지 한참된 교토 여행기3

은각사의 사진을 보니 또 가고 싶은 욕구가 생기네요

사진첨부갯수로인해 다음글에서 뵙겠습니다.

DSC_1614_view.JPG [여행기]갔다온지 한참된 교토 여행기4

DSC_1615_view.JPG [여행기]갔다온지 한참된 교토 여행기4

은각사에서 내려오는길에서 또 찍어봤습니다.

DSC_1620_view.JPG [여행기]갔다온지 한참된 교토 여행기4

호넨인에 들려 휴식을 취했습니다.

여긴 생각보다 사람이 적더군요

조용하고 좋았습니다.

DSC_1627_view.JPG [여행기]갔다온지 한참된 교토 여행기4

DSC_1629_view.JPG [여행기]갔다온지 한참된 교토 여행기4

철학의 길을 걸으며 에이칸도로 향했습니다.

1511792697867.jpg [여행기]갔다온지 한참된 교토 여행기4

DSC_1645_view.JPG [여행기]갔다온지 한참된 교토 여행기4

DSC_1652_view.JPG [여행기]갔다온지 한참된 교토 여행기4

DSC_1666_view.JPG [여행기]갔다온지 한참된 교토 여행기4

DSC_1687_view.JPG [여행기]갔다온지 한참된 교토 여행기4

DSC_1694_view.JPG [여행기]갔다온지 한참된 교토 여행기4

20171127_144824.jpg [여행기]갔다온지 한참된 교토 여행기4

20171127_150622.jpg [여행기]갔다온지 한참된 교토 여행기4

비싼 입장료만큼이나 단풍이 많이 물들었네요

그만큼 사람도 많았어요ㅠㅠ

에이칸도서 재밌게 놀고 난젠지로 갔는데 난젠지 사진은 제대로된게 없네요 ㅠㅠ

DSC_1421_view.JPG [여행기]갔다온지 한참된 교토 여행기4

저녁으로 스시 먹고 숙소 돌아오는 길에 마지막 밤이라

또 찍어봤네요. 오사카보다 훨씬 좋네요 조용하고 아쉬운 거는 못 가본 곳이 너무 많네요

산쥬산겐도를 못가봐서 아쉽네요.

코로나가 끝나고 다음번에 오면 보도록하겠습니다.

교토 3박 4일 일정을 마무리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