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쓰기 +60(x4배) / 글추천 받음+6 (x2배) / 댓글 +4(x2배)
  •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20개
  • 쓰기
  • 검색

🇯🇵일본 후쿠오카 여행기 2일차 (유후인 기차여행)

부자 부자
1683 9 20
도시(City) 후쿠오카

하이 브로들

후쿠오카에 도착한 날은 오호리 공원과 후쿠오카 성터 등등을 둘러보고 가볍게 보냈는데 이건 2일차의 기차여행을 준비하기 위함이었어 ㅋㅋ

이동시간이 꽤나 길고 당일치기다 보니 체력 안배가 필요했다고 판단했어

유후인 기차 안에서 도시락을 먹는 사람들이 많은 듯 해서 하카타 역 안에 있는 에키벤또에서 도시락을 샀어

코너 돌면 에키벤또가 더 크게 있는데 그걸 못 보고 작은 매장에서 사버렸는데.. 아쉽긴 했다만 내가 산 것도 구성이 좋아서 괜찮았어 ㅋㅋ

에키벤또 옆에 있는 일 포르노 드 미뇽 이라는 유명한 크로와상 집에서 크로와상도 몇 개 사가지고 고고

첫 날에 할아버지가 유우메 크루와상 하면서 호객행위를 하더라구 ㅋㅋ

지금 생각해보면 호객행위 안 해도 사람 많은데 그냥 여행객한테 말 건 할아버지인가 싶기도 하고

근데 이 크로와상 내가 살면서 먹은 크로와상 중에 제일 맛있었어

하카타 역에 갈 일이 있다면 꼭 한 번 먹어보는 것을 추천!!

이렇게 점심을 알차게 챙겨서 기차 탑승!

도시락 괜찮지?

기차 밖 풍경을 보면서 먹을 수 있을줄 알았는데 도시락 까기 시작하면 창 밖은 안 보이더라 ㅋㅋ

완전 시골길 ㅋㅋ 그래도 마을이 있다는게 신기했어

그렇게 두시간 반 가량 기차를 타고 도착한 유후인

내리자마자 아 이게 일본이지! 생각이 드는 거리가 펼쳐졌어

신령님이 나올 것 같은 안개 속 산을 지나 사람들이 많은 곳을 따라가다 보면

유노츠보 거리가 나오게 돼!

금상고로케와 벌꿀 아이스크림을 파는 곳으로 유명한 거리이고 기념품 살 곳도 많아

참고로 유후인 방문객들은 료칸에 묵는 사람들이 많아서 6시~8시 정도 되면 가게가 거의 닫으니

사고 싶거나 먹고 싶은게 있으면 바로바로 해치우는게 좋아

플로랄 빌리지도 구경할게 은근 많더라구

청설모 밥도 줄 수 있고 고양이카페와 부엉이카페가 있어

나는 료칸은 너무 금전적으로 부담돼서 당일치기로 방문했는데 료칸에서 묵었다면 아침 일찍 나와서 이곳저곳 다 둘러봤을거야

볼 곳이 많았는데 꼼꼼하게 못 본게 좀 아쉽기도 해 ㅎㅎ 특히 부엉이카페는 한 번 가보고 싶었어

먹을 것 다 먹고 긴린코 호수도 한 번 구경 갔어

아침 일찍 물안개 낀 모습이 일품이라던데 그냥 봐도 예쁘더라구 ㅋㅋ 안개 꼈으면 더 이쁘긴 했을 것 같아

초저녁이라고 해도 민망할 정도의 하늘인데 이렇게 다 닫아버린 유노츠보 거리 ㅜㅜ

기념품을 미리 사길 잘했단 생각이 들었어

유후인역에 다시 도착.

7시 기차라 시간이 여유로웠어

기차 시간이 꽤 남아서 역 앞에 있는 카페에서 커피와 푸딩을 시키고 시간을 때웠어

달고나맛이 나는 시럽을 부었던데 노맛 ㅋ;

이렇게 하카타 행 기차를 타고 다시 컴백.

중간에 경유를 한 번 했는데 신칸센으로 갈아타야 했는데 그거 모르고 그대로 기차에 앉아있었네 ㅋㅋ

비유하자면 KTX로 갈아타야 하는데 무궁화호 계속 타고 간 느낌? ㅋ

그래도 표 검사하러 온 직원이 괜찮다고 해서 타고 있던 기차 계속 타고 한 5분 정도 늦게 하카타로 떨어졌어

호텔 도착하자마자 짐 던져두고 다시 나와서 유명한 모츠나베를 먹으러 고고

나베 외에 다른 메뉴도 먹었는데 그건 레스토랑 후기 게시판에 자세히 올릴게

메인 메뉴는 사진처럼 된장 베이스 나베를 주문했는데 비 오는 날 따땃하니 하이볼에 먹기가 참 좋더라구 ㅋㅋ

이렇게 2일차를 알차게 보냈어 ㅋㅋ

기차 탄 시간이 길어서 그런지 다음날까지 꽤 피곤하더라

그래서 3일차는 계획했던 코스를 좀 제외하고 널널하게 여행했어

3일차에는 일본 아이돌?을 본 것 같은데 사진을 올려볼테니 아는 브로가 있다면 답변 부탁할게 ㅋㅋ

2일차 후기는 여기서 마치고 3일차 후기로 돌아올게 ~

신고공유스크랩
밤톨 밤톨 Bro 포함 9명이 추천

댓글 쓰기
1등 브라이언 24.03.30. 00:44
크로와상이 지금까지 먹어본것중에 제일 맛있었다니 엄청 맛있었나봐^^
부자 작성자 24.03.30. 12:11
브라이언
엄청 부드럽더라구 ㅎㅎ 질기지도 않고 맛도 적당히 달콤했어~
브라이언 24.03.31. 17:26
부자
진짜 맛있었겠다
크로아상 맛있었다면 좋은 버터쓴게 틀림이 없음^^
2등 그랜드슬래머 24.03.30. 09:59
내 기준 여행의 반 이상이 먹는 재미인데 브로는 충분히 즐겼네
거를 게 없어ㅎㅎ
부자 작성자 24.03.30. 12:12
그랜드슬래머
나도 관광도 관광인데 먹는게 중요해서 식당은 더 꼼꼼하게 알아보는 편이야 ㅎㅎ 덕분에 만족도는 최상!
3등 JOHNWICK 24.03.30. 15:08
먹을거리가 참
다들 맛있어보이네~~
거리도 조용하고 정겹고~~
부자 작성자 24.03.31. 12:55
JOHNWICK
조용한 것도 좋더라구 ㅎㅎ 사람은 많은데 생각보다 줄도 짧아서 즐기기 좋았어~
니콜라스PD 24.03.30. 16:19
역시 일본여행은 먹거리의 퀄리티가 다르네

다음에 후쿠오카 갈 일이 있으면 브로처럼 여행해봐야겠어 ㅋ
부자 작성자 24.03.31. 12:55
니콜라스PD
먹거리가 다 너무 맛있어 ㅋㅋㅋ 식도락 여행 좋지~
닌자 24.03.30. 17:48
도시락 보니까 나도 너무 먹고싶었어 ㅎㅎ 창밖을 볼 여유가 없었겠어
부자 작성자 24.03.31. 12:56
닌자
창이랑 수직 방향을 보고 앉아있으니 한 입 먹고 옆에 보고를 반복해야 해서 편하지 않더라구 ㅋㅋ
Madlee 24.03.31. 03:50
생각보다 푸딩이 그렇게 맛이 없다고 하더라 ㅎㅎ

다 짱구에서 이미지를 너무 높혀놔서 그런거 같아
부자 작성자 24.03.31. 12:57
Madlee
그니까 ㅋㅋ 예전에 도쿄에서 먹었던 푸딩도 별로였어서 이제 푸딩 맛집으로 소문난 집이 아니면 굳이 주문을 안 할 것 같아~
마이클한 24.03.31. 22:59
이런거 볼때마다 정말 해외가고싶은 충동이 일어난다
근데 시간이 없다 ㅜㅜ
부자 작성자 24.04.01. 10:02
마이클한
시간 중요하지.. 추석 연휴가 길던데 활용해보는 것을 추천.. ㅎㅎ
헤오 24.04.01. 01:22
온천은?
여긴 여유롭게 온천하는 곳 같던데...

그래도 맛난 것 많이 먹고 많은 것 구경하고 왔다니 너무 좋아보여.
부자 작성자 24.04.01. 10:03
헤오
료칸을 고민했는데 가이세키까지 먹으려니 하루에 최소
60 이상을 태워야해서 그냥 당일치기 기차여행을 선택했어 ㅎㅎ
헤오 24.04.01. 16:12
부자
하긴...비용 문제가...ㅠㅠ

우리 브로 닉넴처럼 부자가 되어 돈 걱정없이 사는 그날이 오길 기원하자고...
밤톨 24.04.09. 20:09
진짜 내용과 댓글을 보니, 하루 당일치기로 해치우기엔 아쉬움이 많은 곳 같네 ㅠㅠ 일본을 가보고 싶은 마음을 브로 여행기로 달래보고 있어 ㅋㅋㅋ 아마 첫 일본은 후쿠오카가 되지않을까 싶은데 잘 참고할게!
부자 작성자 24.04.10. 08:34
밤톨
오 참고한다니 뭔가 뿌듯한걸 ㅎㅎ
유후인은 숙소 잡고 아침 일찍부터 놀아야하는 곳인 것 같아.. 볼게 너무 많더라구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