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쓰기 +60(x4배) / 글추천 받음+6 (x2배) / 댓글 +4(x2배)
  • 목록

🇯🇵일본 가고시마 3박4일 여행 :: 3편

사가미주세요
5239 4 5

원래는 3일차에 이부스키를 가고 마지막날에 사쿠라지마를 가려고 했습니다만
이부스키가 너무 멀기도 하고 돈도 많이 들고 귀찮기도 하고 그래서 걍 사쿠라지마에 갔습니다

27074.jpg [여행기]가고시마 3박4일 여행기 3일 사쿠라지마

페리 사진을 못찍어서 퍼왔습니다

생각보다 배가 크네요

IMG_1086.JPG [여행기]가고시마 3박4일 여행기 3일 사쿠라지마

ㅅㅂ 화산 이 수줍은ㅅㄲ

암튼 도착해서 투어 버스를 타려고 했지만 2분차이로 못타서 근처 휴게소같은곳에 갔습니다

여기는 사쿠라지마 특산물이랑 기타 여러가지를 팔고 귤우동이라는 괴식도 팝니다 우동은 안먹었어요

IMG_1088.JPG [여행기]가고시마 3박4일 여행기 3일 사쿠라지마

무 존나큼

IMG_1089.JPG [여행기]가고시마 3박4일 여행기 3일 사쿠라지마

생각해보니 이번 겨울에 귤을 한번도 안먹어서 귤을 샀습니다

맛있네요 근데 안에 씨가 있음

생긴거도 한라봉 비스무리하게 생겼어요

그리고나서 사쿠라지마 투어버스를 탔습니다

아일랜드뷰 버스인데 사쿠라지마 서쪽 지역을 1시간정도로 돌아볼 수 있는 버스에요

가고시마 1일 승차권은 600엔에 시티뷰+시영버스+트램이 공짜이지만

가고시마 웰컴 큐트 패스를 사면 1000엔에 페리랑 이 버스도 공짜입니다

IMG_1094.JPG [여행기]가고시마 3박4일 여행기 3일 사쿠라지마

첫번째 전망대에서 본 모습

이 버스는 주요 전망대에서는 몇분동안 정차합니다

밑에 사람들이 몰려있는데

IMG_1096.JPG [여행기]가고시마 3박4일 여행기 3일 사쿠라지마

냥이들입니다

IMG_1098.JPG [여행기]가고시마 3박4일 여행기 3일 사쿠라지마

커엽

IMG_1100.JPG [여행기]가고시마 3박4일 여행기 3일 사쿠라지마

안녕

IMG_1102.JPG [여행기]가고시마 3박4일 여행기 3일 사쿠라지마

이곳이 두번째 전망공원

바다가 잘 보여요

IMG_1115.JPG [여행기]가고시마 3박4일 여행기 3일 사쿠라지마

메인 전망대에 도착했습니다

IMG_1121.JPG [여행기]가고시마 3박4일 여행기 3일 사쿠라지마

바다쪽은 날씨가 참 좋은데

IMG_1132.JPG [여행기]가고시마 3박4일 여행기 3일 사쿠라지마

ㅅ.....ㅂ......... 하 날씨 운 존나 없어요

투어버스 끝나고 느낀건 여긴 차 렌트를 해서 섬 전체를 돌아다니는게 좋을 것 같다는 생각?

섬 동쪽에 화산 분화로 땅에 묻힌 신사 도리이도 있고 볼게 많은 것 같은데 투어버스는 서쪽만 도니 볼 게 별로 없는 것 같아요

그리고 나서 사쿠라지마 마그마 온천에 갔습니다

걍 온천물이 나오는 공중목욕탕이에요

85dsc01335.jpg [여행기]가고시마 3박4일 여행기 3일 사쿠라지마

이렇게 생겼고

1rainbowsakurajima-spa-1024x691.jpg [여행기]가고시마 3박4일 여행기 3일 사쿠라지마

내부는 이렇습니다

철분이 많은건지 녹이 좀 낀듯했습니다

IMG_1134.JPG [여행기]가고시마 3박4일 여행기 3일 사쿠라지마

다 씻고 나와서 커피우유

일본 목욕탕은 수건 안주니까 챙겨가세요

안그러면 개후진거 사야됨

IMG_1141.JPG [여행기]가고시마 3박4일 여행기 3일 사쿠라지마

다시 항구로 가는 도중 옛날느낌나는 상점가

IMG_1144.JPG [여행기]가고시마 3박4일 여행기 3일 사쿠라지마

가고시마 출발 전에 찍은 사진

사쿠라지마에서 돌아와서 점심은 텐몬칸에 있는 스시집에 갔습니다

원래는 스시카오루에 가려고 했으나 그날만 점심영업을 안해서 근처에 스시칸으로 갔습니다

IMG_1164.JPG 가고시마 3박4일 여행기 3일 맛집

IMG_1151.JPG 가고시마 3박4일 여행기 3일 맛집

자리에 앉으면 앞에 이렇게 재료들을 볼 수 있게 해놨습니다

IMG_1155.JPG 가고시마 3박4일 여행기 3일 맛집

비싼건 따로보관해서 안보여줘요

IMG_1156.JPG 가고시마 3박4일 여행기 3일 맛집

IMG_1146.JPG 가고시마 3박4일 여행기 3일 맛집

3100엔짜리 오마카세 니기리를 주문했습니다

오마카세니기리는 12피스나 참치 뱃살이 포함된 9피스중에 고를 수 있어요

전 9피스로 골랐습니다

IMG_1147.JPG 가고시마 3박4일 여행기 3일 맛집

IMG_1148.JPG 가고시마 3박4일 여행기 3일 맛집

초밥을 쥐시는 분이 제 먹는 속도에 맞춰서 1~2피스씩 놓아줍니다

IMG_1149.JPG 가고시마 3박4일 여행기 3일 맛집

IMG_1150.JPG 가고시마 3박4일 여행기 3일 맛집

IMG_1152.JPG 가고시마 3박4일 여행기 3일 맛집

우니 존나맛있어요

IMG_1157.JPG 가고시마 3박4일 여행기 3일 맛집

참치입니다

IMG_1159.JPG 가고시마 3박4일 여행기 3일 맛집

장어랑

IMG_1160.JPG 가고시마 3박4일 여행기 3일 맛집

계란으로 마무리

IMG_1163.JPG 가고시마 3박4일 여행기 3일 맛집

내부는 좁습니다 안쪽에 테이블석이 있긴 했어요

괜찮은 재료라 보니 가격대비 맛은 괜찮았어요

아쉬운점은 스시에 대한 설명을 안해준다는 점?

제가 외국인이라서 안해준 것 같지는 않은게 옆에 일본사람들도 재료 설명은 안해주는 것 같았습니다

IMG_1165.JPG 가고시마 3박4일 여행기 3일 맛집

다시 텐몬칸을 둘러봤습니다

IMG_1167.JPG 가고시마 3박4일 여행기 3일 맛집

로프트에서 본 동물방석

커엽

IMG_1168.JPG 가고시마 3박4일 여행기 3일 맛집

아이쇼핑하고 라멘 먹으러 갔습니다

여긴 500엔짜리 라멘입니다

시오라멘이네요

IMG_1170.JPG 가고시마 3박4일 여행기 3일 맛집

딱 일 끝나고 한사발 하러 오기 좋은 곳 같아요

IMG_1172.JPG 가고시마 3박4일 여행기 3일 맛집

그리고 돈키호테 가서 줍줍

IMG_1177.JPG 가고시마 3박4일 여행기 3일 맛집

밤에 또 라멘입니다

IMG_1180.JPG 가고시마 3박4일 여행기 3일 맛집

여긴 돈코츠라멘입니다

전날 먹은 톤토로 라멘이랑은 조금은 다른 맛이네요

여기도 상당히 맛이 좋습니다

IMG_1181.JPG 가고시마 3박4일 여행기 3일 맛집

교자도 시켰습니다

IMG_1184.JPG 가고시마 3박4일 여행기 3일 맛집

그리고 가게에서 파는 즉석 라면도 샀습니다

4인분에 1000엔이에요

IMG_1189.JPG 가고시마 3박4일 여행기 3일 맛집

가고시마의 유흥가

캬바쿠라가 많아요

삐끼도 많아요

이쁜언니도 많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