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에 관련된 가벼운 잡담을 나눌 수 있어.
  •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24개
  • 쓰기
  • 검색

🇹🇭태국 성정체성에 문제가 생긴것 같아 브로들

빨간내복
2146 7 24

사진은 무서워서 못 찍었는데

 

어제 나나 2층 구석진데를 가봤거든

 

길거리에서 혹성탈출 영화보는거 같았는데

 

거긴 아주 신세계더라구

 

오늘 또 가고싶어

 

물론 대여는 안했는데 마마인지 파파인지

 

엄청 눈치를 주던데 너무하더라...

 

 

20230909_052236.jpg

 

새벽에 배고프다해서 데려간 푸잉이 스님한테

 

공양하는 모습이야 공양도 하고 돈도 주더라구

 

 

신고공유스크랩
JOHNWICK JOHNWICK Bro 포함 7명이 추천

댓글 24

댓글 쓰기
best 빨간내복 작성자 23.09.09. 23:10
푸잉한테 물어보니 양형들이 레보를 그렇게 좋아한다고...
profile image
1등 뉴가네 23.09.09. 19:24
그럴만두하지 브로..ㅋㅋ TRYTRY~~
빨간내복 작성자 23.09.09. 21:53
뉴가네
근데 브로들중에 같이 가본 브로가 있을거 같은...
profile image
2등 니콜라스PD 23.09.09. 19:45
난 예전에 데이팅앱 매칭되서 인스타로 대화하던 애가 있었는데

미스 티파니 출신이었어 그게 그쪽에서 유명한 대회 중에 하난가봐

사진 보는데 좀 많이 갈등 되더라구 ㅋㅋㅋ

만나면 선을 넘어버릴지도 몰라서 거기서 그냥 포기했어 ㅋ
빨간내복 작성자 23.09.09. 21:54
니콜라스PD
아! 그거 한번 봤는데
사진보니 어지간한 여자보다 더 예쁘던데...
profile image
Madlee 23.09.10. 05:59
니콜라스PD
와 미스 티파니 출신이면 어느정도 외모는 된다는건데 ㅋㅋ

나도 미프로 카바레 출연라는 레이디 보이들 연락 많이 해봤지 !!

근데 착한애들 찾기 너무 힘들

삶에 풍파가 강해서 그런가 …ㅠ
dickick 23.09.11. 23:29
니콜라스PD
지금 그애랑 ...이야기중인듯... ㅠㅠ...아악
profile image
3등 그랜드슬래머 23.09.09. 21:28
나도 어지간한 여자보다 이쁜 여장남자 보면 정체성이 흔들리 때가 있어
똥맛 카레랑 카레맛 똥은 어려운 문제잖아ㅋㅋ
빨간내복 작성자 23.09.09. 21:54
그랜드슬래머
이거 똥맛 카레, 카레맛 똥...
너무 힘들어요 브로
profile image
헤오 23.09.09. 21:59
아..나나프라자 거기 업소들...

진짜 성정체성에 혼동이 와.
심지어 푸잉 픽업하는 것 보다 저렴해...

같이 술한잔 나누다보면...주니어가 화를 내기도 하고...
빨간내복 작성자 23.09.09. 22:07
헤오
오늘은 소카를 가볼까 하는데...
거긴 성정체성에 혼란이 오지는 않겠죠?
profile image
헤오 23.09.09. 22:11
빨간내복
크레이지 하우스는 문화적 충격을 느낄 수 있으니 꼭 추천함.

소카 내 라이브 하우스 맥주 한잔하며 유유자적 하기 괜찮고...

소카 내에도 레이디보이 전용 클럽있는데...몇몇은 정말...이쁘더라..........
양형들 열심히 픽업해서 나가더라고...
빨간내복 작성자 23.09.09. 23:10
헤오
푸잉한테 물어보니 양형들이 레보를 그렇게 좋아한다고...
데카르트 23.09.09. 22:40
한번즘 가보는것도 좋아 브로 ㅋㅋ

손잡고 나오지만 않는다면
빨간내복 작성자 23.09.09. 23:11
데카르트
들이대는것도 무섭던데요 브로
데카르트 23.09.09. 23:12
빨간내복
정신 바짝차려야지 브로 ㅋㅋㅋ

만취상태에선 가면 안되고 ㅋㅋ
profile image
군밤 23.09.09. 23:18
아 나는 괜히 시도했다가 손잡고 나올까봐
시도도 못하겠던데...
빨간내복 작성자 23.09.10. 00:59
군밤
마지막 이성의 끈을 놓아버리면...
새장국 23.09.10. 02:26
난 거기 지나가는데도 시선이 너무 강렬해서 눈도 못마주치것드라ㅋㅋㅋ
빨간내복 작성자 23.09.10. 03:54
새장국
나도 오늘 잘 참고 테메를 첨 가봐서 픽업해왔어 브로
내가 진짜 좋아하던 애랑 똑같아서 ㅎㅎ
profile image
Madlee 23.09.10. 06:07
프로이트 아저씨가 말했어

남자는 모두 동성애적 요소를 지니고 태어난다고, 그래서 강렬한 거부감과 호기심이 발동한다고

분명 머리로는 남자인걸 알지만 아래도리는 여자라 외치지

아랫도리 : 이정도면 괜찮을꺼 같아 츄라이 하자!
뇌 : 닥쳐
손 : 결정은 내가한다!(바트를 꺼내며)

후회할꺼면 해보고 후회하지 않는것도 나쁜 방법은 아녀
빨간내복 작성자 23.09.10. 10:40
Madlee
정말 후기가 궁금해 브로

옛날 후기보면 물이 나온다는 소리도 있고...
그나저나 스트랩스인가?
거기서 봤던 형들이 눈앞에 아른거려
profile image
Madlee 23.09.11. 05:07
빨간내복
뭐 나오긴 나온다는데,

진짜 여자처럼 막 흐를정도는 아니라서 젤이 필요하다고 들었어.

나도 궁금해지는구만 브로!
profile image
JOHNWICK 23.09.10. 13:54
예쁜푸잉 만나서 즐거운시간보내~~
빨간내복 작성자 23.09.10. 14:24
JOHNWICK
예쁘고 성격좋은 푸잉은 어디가서 찾아야 할까
다른 브로들은 어디서 만나는건지...
0%
0%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