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쓰기 +60(x4배) / 글추천 받음+6 (x2배) / 댓글 +4(x2배)
  •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10개
  • 쓰기
  • 검색

유럽(기타) 오스트리아- 인스부르크 여행 (노르트게테)

야돈
111 10 10

코로나가 하루 빨리 종식되서 다시 해외 여행을 갈수 있으면 하는 마음에 글 써보네요 ㅋㅋ

체코 프라하에서 오스트리아 넘어가는데 노르트게테 가볼려고 인스부르크 가게 됬습니다!

숙박한 호텔인데 노르트게테와 크리스탈 가든 가실거면 추천 드립니다

숙소 근처에 탑승할수 있는 케이블카 타는곳과 버스 정류장 다 있어요!

숙소에 나와서 조금만 걸으면 신박한 디자인의 노르트게테로 가는 역을 발견할수 있고

IMG_9927.JPG 코로나가 끝나길 바라면서 올리는 인스부르크 여행 (노르트게테)

(인스부르크 카드 있으면 무료로 탑승 가능합니다) 노르트게테 연봉 정상까지 갈려면 2번 갈아타야 합니다!

IMG_9930.JPG 코로나가 끝나길 바라면서 올리는 인스부르크 여행 (노르트게테)

출발할때 찍은 사진 이네요

IMG_9935.JPG 코로나가 끝나길 바라면서 올리는 인스부르크 여행 (노르트게테)

IMG_9959.JPG 코로나가 끝나길 바라면서 올리는 인스부르크 여행 (노르트게테)

중간 지점에서 케이블카를 갈아타야 됩니다! 이때는 몰랐는데 인스부르크로 스키 타러 오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사진 속 아이들은 스키 타러 왔었어요 ㅋㅋ

IMG_9951.JPG 코로나가 끝나길 바라면서 올리는 인스부르크 여행 (노르트게테)

IMG_9954.JPG 코로나가 끝나길 바라면서 올리는 인스부르크 여행 (노르트게테)

그리고 갈아타기 전에 주위 관경 구경하면서 사진 찍었습니다

IMG_9995.JPG 코로나가 끝나길 바라면서 올리는 인스부르크 여행 (노르트게테)

케이블카 올라가는데 산맥들 보면서 놀랐습니다 ㅋㅋ

IMG_0001.JPG 코로나가 끝나길 바라면서 올리는 인스부르크 여행 (노르트게테)

도착하시게 되면 식당에서 따뜻한 음료를 마시거나 스키를 탈수 있고,

아니면 정상 부근 까지 운행하는 곤돌라를 탈수가 있는데

저는 사람들 많아지기 전에 정상으로 갔습니다

IMG_0002.JPG 코로나가 끝나길 바라면서 올리는 인스부르크 여행 (노르트게테)

도착하게 되면 정류장에 여러 유명인들의 명언이 벽에 적혀 있는데 어디서 많이 들어본 말이라 찍은거 같습니다

IMG_0040.JPG 코로나가 끝나길 바라면서 올리는 인스부르크 여행 (노르트게테)

IMG_0051.JPG 코로나가 끝나길 바라면서 올리는 인스부르크 여행 (노르트게테)

나와보니 저를 방기는 커여운 새들 모이통도 있었는데 이렇게 높은 고도에서 사는지 궁금하네요 ㅋㅋ

그리고 정상을 향해 올라가는데 눈길에 운동화 신고 올라 갈때는 ㄱㅊ았는데

내려 올때 죽을뻔 했지만, 어느 미녀 두명이 절 도와줘서 살았습니다 ㅜ

IMG_0086.JPG 코로나가 끝나길 바라면서 올리는 인스부르크 여행 (노르트게테)

IMG_0085.JPG 코로나가 끝나길 바라면서 올리는 인스부르크 여행 (노르트게테)

IMG_0096.JPG 코로나가 끝나길 바라면서 올리는 인스부르크 여행 (노르트게테)

그 미녀분들과 내려와서 핫초쿄 한잔하고

IMG_0153.JPG 코로나가 끝나길 바라면서 올리는 인스부르크 여행 (노르트게테)

건물 밖으로 나와서 사람들 스키 타는거 구경하고 경치 구경하다 내려왔네요~

IMG_0015.JPG 코로나가 끝나길 바라면서 올리는 인스부르크 여행 (노르트게테)

(글쓰면서 생각하지만 다시 가보고 싶네요 ㅜ)

IMG_0212.JPG 코로나가 끝나길 바라면서 올리는 인스부르크 여행 (노르트게테)

제가 여러 나라 도시 여행해 봤지만 인터라켄 다음으로 진짜 좋았던거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나중에 코로나 종식되서 오스트리아 가시게 되면, 잘츠부르크, 할슈타트도 좋지만 인스부르크도 추천 드립니다.

*인스부르크 여행 하시게 되면 인스부르크 카드 사시는거 추천드려요.

어지간한 관광지 입장 무료(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가든 운행 버스, 입장 무료) 입니다!

코로나 하루 빨리 종식되길 바라면서 글 작성 했습니다.

ㄱㅊ으시면 다른 도시도 소개 할수 있을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