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9개
  • 쓰기
  • 검색

창업 남들이 돌+아이라고 하는 노홍철..

닌자 닌자
2483 7 9

노홍철하면 우선 돌+아이라는 수식어가 붙는다. 그리고 명수옹이 노홍철한테 자주했던 미x놈, 정신이상자 등등.. 우선은 노홍철이 평범하지 않다라는건 확실하다. ㅎㅎ  나도 무한도전 보면서 인정했으니까...

 

 

image.png.jpg

 

그런데 혹시 방송때문에 캐릭터~ 잡을려고 하는건 아닌가? 의구심을 가질려고 햇으나.. 아래 군대에서 촬영한 사진을 보면.. 의구심은 바로 깨지고 원래 이런사람이다라고 단정 지을수 있다.

 

 

 

 

image.png.jpg

 

우선 사진을 2장만 퍼왔지만~ 이 외에 많은 사진들와 위와 같이 평범하지 않다. 이제보니 같은 동료들도 평범해 보이지는 않네. ㅎ

 

 

 

 

 

(홍철책빵)

image.png.jpg

 

이랬던 그가~ 서울 용산에서 책빵을 하고 있다. 책방이 아니고 책빵이다. 역시 노홍철 스럽다. 오래전에 책방을 하고 싶다고 얘기했었던게 기억이 난다. 진짜로 꿈을 이뤘다.

 

 

 

 

(진짜 책방이다)

image.png.jpg

 

역시 책빵답게 2층에는 책이 진열되어 있다. 나름 노홍철이 책을 즐겨 읽는다는건 여러방송에서 익히 알고 있었는데 이렇게 보니~ 꽤 많은 지식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고 생각된다.

 

 

 

 

(가는거야~)

image.png.jpg

 

노홍철이 자주 외쳤던 가는거야~  아.. 이제보니 현재 우리가 자주 사용하고 있는 가즈아~와 비슷한 이미지다. 그래서 편집을 쪼금해서 넣어보았음. 그나저나 이런 동상을 만들어 놓다니 대범한 사람.

 

 

 

 

(헉;; 이런)

 

image.png.jpg

 

내부에 가면 ~ 깜짝놀랄만한 노홍철의 얼굴이 또 있다. 노홍철이니까 할 수 있는 인테리이다. 이걸 제작하신분도 너무 어이없어 하지 않으셨을까?ㅎㅎ 

 

 

 

 

(달콤한 빵)

image.png.jpg

노홍철은 특히 초콜릿을 상당히 좋아했었고 달달한 음식을 자주 찾았던 것 같다. 취향답게 보기만 해도 달달해 보이는 빵들이 줄줄이 진열되어 있다. 보통 금방 매진이 된다고 함.

 

 

 

 

(노홍철 천재)

                                                                               image.png.jpg

또 노홍철이 자신에게 자주 햇던말이.. 노홍철 천재라는 말이다. 자기애도 강한 사람이지만 나도 가끔 노홍철이 천재가 아닐까 하는 생각도 했었다. 이건 빈말이 아니고 진실이다.

 

 

 

 

(하고 싶은거 하세요)

                          image.png.jpg

커피를 시키면~ 잔에 '하고 싶은거 하세요'라는 글귀들이 새겨져있다. 내가 이 글을 쓰는 이유다.  남들이 돌아이라고, 정신ㅂ자라고 진담반 농담반으로 이야기했지만.. 오히려 사람들에게 그런 말 듣기를 즐겨했던 노홍철. 

 

 

 

 

(노홍철에 전염된다)

image.png.jpg

이곳에 오면~ 자신은 온데간데 없고 노홍철이 원하는대로..입구 들어서자마자 본인의 초상화를 보기 싫어도 봐야하고,  노홍철 천재라고 적힌 빵봉투를 들고 다녀야 하고 커피잔에 적힌 '하고싶은거 하세요'라는 문구를 계속 봐야한다.

 

 

 

 

 

(일기장)

image.png.jpg

마지막으로~ 노홍철이 어렸을때 썼던 일기장을 보라고 저렇게 전시해 놓았다. 이곳에 오는 사람들은 노홍철에 전염이 될 것 같다. 그리고 이곳에 온것을 절대 잊지 못할 것 같다. ~ 자신의 브랜드를 만들어 남들에게 전염시키는 노홍철, 돌+아이도 맞고 천재도 맞다. 그리고 용감한 사람이다.

신고공유스크랩
발롱블랑 발롱블랑 Bro 포함 7명이 추천

댓글 9

댓글 쓰기
profile image
1등 코어멤버 KEI 21.06.14. 19:15

보통 카페나 빵집을 운영하면 빵이랑 음료 팔아서 돈을 벌어들일거라고 생각하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가 많지.

 

대부분 운영비정도 확보한 다음에 부동산을 매각해서 수익을 벌고 두번째 사업에 착수하는 일이 많아.

 

최고의 빵, 최고의 커피. 이런걸 하는건 매우 어렵지만.

 

자신의 유명세를 활용해 적당히 이슈메이킹하면서 붐업시키고 부동산 매각해 수익올리는건 쉬우니까.

 

앞으로 연예인이 아니면서 저렇게 가게운영해서 매각하는 사례가 많아질거라고 생각해

profile image
닌자 작성자 21.06.14. 19:18
KEI

맞다 브로. 권리금 왕창받고 파는 경우가 많지. 아예 전문으로 하는 사람들도 많더라고. 돈들여 여러가지 마케팅으로 사람들 많이 오게끔 한다음에 몇개월 하고 다른 사람한테 권리금 받고 파는 식으로 계속 그렇게 사업하더라고.

profile image
코어멤버 KEI 21.06.14. 21:47
닌자

보통 장사로 돈을 버는 사람들은 가장 앞단에서 그렇게 개척한 다음에 양수양도+건물매각해서 시세차익이야.

 

오프라인 비지니스를 하는 사람이라면 장사를 통해서 돈을 버는것도 중요하지만

 

최종적으로 매각을 통해 대량의 수익을 확보할 수 있는 부동산 비지니스를 더 크게 생각해야하는것 같아

 

대표적으로 맥도날드가 이 분야의 킹왕짱이라고 알고 있어.

profile image
닌자 작성자 21.06.14. 22:18
KEI

그렇구나 장사하면 매출을 먼저 생각하다 보니 더 크게 볼려면 부동산을 생각해야겠네. 맥도날드 관련해서 읽어본거 같아. 매장은 사거리나 유동인구가 많은 곳으로 항상 1순위로 본다고.

profile image
2등 데릭 21.06.14. 21:57

대부분의 자영업이 권리금으로 돈 번다고 하던데.. 그게 진짜인가봐..

profile image
닌자 작성자 21.06.14. 22:20
데릭

오프라인 장사는 그런것이 중요한거였나봐. 보통 얼마버는가에 관심이 먼저 가다보니 어찌보면 큰것을 놓칠수도 있겠어.

profile image
데릭 21.06.14. 22:47
닌자

장사가 잘되면 그걸로 권리금 산정된다고 하더라고..

profile image
닌자 작성자 21.06.19. 11:40
발롱블랑

사업하시는 분들이~ 매장에서 벌어들이는 매출 외에...부동산으로도 돈벌려고 시작하시는 분들이 꽤 많드라고.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0%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주간 조회수 인기글

주간 추천수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