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11.24 데릭 투자인증

profile
데릭
🚨주의사항 해당 사항을 확인했습니다. 

약속된 날짜가 되었어.. 2일에 한번 100클레이 상당의 울코 매집 2회차..

오늘 클레이 보내두고 매도 걸어 놓은게 바로 되지 않아서 시세를 좀 손해봐 버렸네.. 담부턴 시장가로 바로 팔아버리고 울코 사야겠어..ㅎㅎ

첫 구매가는 0.03428이고 최종 구매가는 0.03461이야..

매수 금액이 얼마 안되니 1퍼센트 밖에 못 올렸네..ㅎㅎ

앵 근데 지금은 0.03434로 떨어졌네.. 누가 판거야..ㅎㅎ

또 이틀후에 100클레이를 기약하며..

 

Screenshot_20211124-225740_2.png.jpg

 

작성자의 다른 글
댓글
22
  • 비오네
    2021.11.24

    지금은 올릴때인데 수익실현이라니 ㅎ

  • 비오네
    데릭
    작성자
    2021.11.24
    @비오네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난 천천히 올려주면 좋다고 생각해.. 프로젝트 시작한지 2회차 밖에 안되어서..ㅎㅎ

  • 불콩
    2021.11.24

    데릭브로~~이틀에 한번씩 추매한다는 약속을 지키고있구나 대단하다

    추매인증샷에 추천~~눌러주고간다

  • 불콩
    데릭
    작성자
    2021.11.24
    @불콩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고마워.. 이제 2회차 밖에 안된걸 뭐.. 계속 꾸준히 할수 있도록 해야지.. 추천 고마워~

  • 데릭
    불콩
    2021.11.24
    @데릭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 울면안돼짜장면안돼

    초기에 브로들은 트론으로 옮기던데 클레이로 옮기는 이유가 궁금해 알려줄수있어?

  • 울면안돼짜장면안돼
    데릭
    작성자
    2021.11.25
    @울면안돼짜장면안돼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난 클립 지갑을 사용하는데 클립에서는 클레이 송금 수수료가 무료거든..다른 이유는 없어 송금 수수료가 없기에 클레이 사용하는것 뿐이야..

  • 데릭
    울면안돼짜장면안돼
    @데릭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아 카톡에서 쓰는 클립 그거 말하는건가보네 꿀팁 고마워!

  • 발롱블랑
    2021.11.25

    데릭브로도 열심히 매집중이구나^^채굴과 매집을 동시에 그래서 우리 울코브로들이 모두 성장하길^^

  • 발롱블랑
    데릭
    작성자
    2021.11.25
    @발롱블랑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맞아.. 채굴과 매집을 동시에.. 그래서 수량 늘이는 효과가 더 생기는 거구.. 울코읲미래가 밝은데 무슨 걱정이 있겠어.. ^^

  • 데릭
    발롱블랑
    2021.11.25
    @데릭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걱정은 아무도 안할거야 그저 사람들이 조금씩 더담아가고 있을뿐ㅋㅋ

  • 마이클한
    2021.11.25

    가격이 올라가면 서로가 다 좋은데 왜ㅈ팔지? ㅋㅋ

  • 마이클한
    데릭
    작성자
    2021.11.25
    @마이클한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아마 두가지 부류로 나눠지지 않을까? 첫째 울코에 대한 믿음이 부족하여 단기차익을 노리는 부류.. 또 하나는 고점에 팔고 저점에 다시 매집하여 수량을 늘이려는 부류..

  • 마이클한
    발롱블랑
    2021.11.25
    @마이클한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단기차익 때문에 그렇겠지?? 이미 프리세일 참여한 사람들은 많은 이익을 보았을테니

  • 매드리
    2021.11.25

    1 퍼센트도 100명 1,000명의 브로와 함께 올리면 100퍼센트 1,000퍼센트임 ㅎㅎ

  • 매드리
    데릭
    작성자
    2021.11.25
    @매드리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ㅎㅎ 그럴려나? 그런데 확실히 2일전과는 상승폭이 달라졌더라.. 그전에 상승폭이 더 컸었는데.. 점차 가격변동성이 작아진다는 증거 아닐까?

  • 데릭
    매드리
    2021.11.25
    @데릭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숫자 계산에는 약해서...ㅋㅋ

     

    그냥 울프브로들과 함께하면 뭐든 못할께 뭐있겠어?! 라는 의미였음 ㅎㅎ

  • 선한망둥어
    2021.11.25

    브로~ 클레이가 더 괜찮은건가요?? 저는 몇번 진행했지만 트론으로만 진행을해서~ 어떤게 더 괜찮은지 잘 모르겠어요~

  • 선한망둥어
    데릭
    작성자
    2021.11.25
    @선한망둥어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클립지갑에 클레이가 있음 전송수수료가 없으니 괜찮은 방법인데 그렇지 경우가 아니면 트론이 가장 합리적인 방법일것 같아.. 나는 디파이를 통해서 클립지갑으로 들어온 이자를 전송하는거라 이방법을 쓰는것일뿐 일반적으로 유리한 방법은 아니야..

  • 데릭
    선한망둥어
    2021.11.26
    @데릭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아~~ 그렇구나~ 그렇지 않으면 트론이 가장 일반적인 방법이 맞긴 하겠네요~ 감사합니다~^^

  • 재연배우
    2021.11.25

    이야, 브로도 엄청나게 매수하고 있구만, 브로 덕분에 울코의 미래는 밝다.!!

    나도 빨리 참여하도록 할게!

  • 재연배우
    데릭
    작성자
    2021.11.25
    @재연배우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나도 이제 참여 했으니 브로도 조인~~^^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