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푸잉고시란것도 있네. 인나서 이거하고있다니 ㅋㅋ

best7

 

캡처_2021_10_13_05_57_44_620.png.jpg

 

브로들 심심하면 한번 해봐~ ㅎㅎ

출제자들 문제 잘뽑았네~

작성자의 다른 글
댓글
7
  • 매드리
    2021.10.13

    이거 재미있었지 ㅋㅋ

     

    커트라인이 60점이였나!

  • 불콩
    2021.10.13

    헐~~대박이다 브로는 백점만점에 백점이구나

    축하한다 여행을 많이 다녔었구나

  • 도야지바
    2021.10.13

    ㅋㅋ넘 재밌는 고시네 푸잉고시라니 난 단어를 아예 몰라서 빵점나올듯!!

  • 닌자
    2021.10.13

    자도 전에 했었는데~ 모르는게 태반이라.. 가뿐하게 포기했어;;

     

    문제가 나름 어렵더라고.

  • blueskykim
    2021.10.13

    정답 스포는 하면 안되지!!! ㅎㅎㅎ

     

    울코의 아이덴티티는 남자들의 여행 커뮤니티니까.. 이런 재밌는 콘텐츠도 있음

  • 리쾅욱
    2021.10.13

    푸잉 고시 정말 이름 웃기네요. 전 태국에 어릴 때 한번 밖에 안가봐서 하나도 모르겠네요..

  • 코맹이
    2021.10.14

    푸잉 고시 ㅌㅋㅋ 아 이제 이해했네. 원래 푸잉고시라길래 저게 뭐지 싶었는데 ㅋㅋ 푸잉’고시’ 였구나… 공부해서 봐야겠는걸 ㅋㅋ

Profile
🔥 글쓰기 +30 / 댓글 +4 / 글추천 +6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