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나이키와 맥도날드~! WOLFCOIN

profile
쫑내기
필수체크 제목 마지막에 WOLFCOIN을 기입하였습니다. 

 

 

image.png.jpg

 

 

울프코인은 나이키 차트를 그릴꺼시야~!

그러니까 JUST HOLD IT !!

작성자의 다른 글
댓글
24
  • KEI
    KEI
    2021.11.26

    대단해 크리에이티브가 돋보이는 작품이야 NFT아티스트로 진로를 잡아도 되겠어

  • KEI
    쫑내기
    작성자
    2021.11.26
    @KEI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앗! 그렇게 까지는 실력이 안돼 ㅎㅎ 칭찬해 줘서 고마워 브로!! 자주 밈 올리도록 해볼께 ^^

  • 인절미
    2021.11.26

    그래 맞아 브로 저거는 nft 로 해도 되겠어 ! 멋지다! 어떻게 울프 브로들은 이렇게 다들 멋진거야?

  • 인절미
    쫑내기
    작성자
    2021.11.26
    @인절미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브로도 울프 브로니까 멋진 사람이야 ㅎㅎ 부족한 실력이지만 영어 밈자주 올려서 버거형들 많이 유입되게 노력 해볼께 !! 칭찬 고마워 ^^

  • 발롱블랑
    2021.11.26

    저스트 홀드잇. 어우 멘트가 너무 강력한데? 멋있어~!나중에 나이키랑 한번 콜라보해도 좋을것 같애~!

  • 발롱블랑
    쫑내기
    작성자
    2021.11.26
    @발롱블랑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ㅋㅋ 브로말처럼 진짜 나이키와 콜라보 신발 하구 옷 있으면 진짜 멋질꺼 같아.!! 마치 에어디올 처럼 에어울프 이런거 ~!!

  • 쫑내기
    발롱블랑
    2021.11.26
    @쫑내기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맞아맞아..ㅎㅎ맥스나 포스같은 신발에다가 울프 이미지 박으면 엄청 시원시원하고 멋있을듯

  • 발롱블랑
    쫑내기
    작성자
    2021.11.26
    @발롱블랑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맞아 브로~! 먼저 나와야 할 신발은 대장신발 "에어 조던" 이니까~

    이걸로 먼저 콜라보 시작해서,

    맥스, 덩크, 포스 이런 시리즈로 가면 엄청 대박일꺼 같어~!ㅎㅎ

  • 쫑내기
    발롱블랑
    2021.11.26
    @쫑내기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맞아 브로 진짜로 울코가 성장해서 나이키에서 연락오고 콜라보 한번 해줬으면 좋겠다ㅎㅎ

  • 하나둘넷
    2021.11.26

    우와 쫑내기브로 ㅋㅋㅋ 대단해

    한두번 해본솜씨가 아닌거 같아

  • 하나둘넷
    쫑내기
    작성자
    2021.11.26
    @하나둘넷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대단하다니 돌아 인터넷에 다니는거 활용해서 한건데 멀 ㅎㅎ 칭찬 고마워 브로~~^^

  • 벤치만20년
    2021.11.26

    대박이다 브로 ~ 센스 미쳤는데?

  • 벤치만20년
    쫑내기
    작성자
    2021.11.26
    @벤치만20년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ㅎㅎ 브로 고마워~~^^ 울프는 나이키를 그리다가 우주로 날아갈꺼라고 믿어서 ㅎㅎ

  • 마이클한
    2021.11.26

    와 아이디어 대박이다 ㅎㅎ

    보는 순간 너무 잘 만들어서 놀랐어~!!

  • 마이클한
    쫑내기
    작성자
    2021.11.26
    @마이클한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ㅎㅎ 고마워 마이클한 브로~! ㅎㅎ

    많이 만들어서 올리려구~

    버거형들 어그로 끌어야지~ㅋㅋ

  • 불콩
    2021.11.26
  • 불콩
    쫑내기
    작성자
    2021.11.26
    @불콩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 불콩
    2021.11.26

    쫑내기브로~~우와 센스가 완전 굿이다

    나이키 로고가~~울코랑 너무 잘어울린다 대박이다

  • 불콩
    쫑내기
    작성자
    2021.11.26
    @불콩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앗~! 고마워 불콩 브로~! ㅎㅎ

    한번 해본건데~브로들이 좋게 댓글 달아주니 기분이 좋아~~^^

    계속해서 밈 한번 만들어 봐야겠어~~ㅎㅎ

  • 하이즌자아
    2021.11.26

    ㅋㅋ와 이 짤은 진짜 센스잇게 잘 만들었다!! 나이키랑 맥날을 이용해서 만들줄이야.. 나이키도 혹시 이런의미로 만든 로고인가..?

  • 인절미
    2021.11.26

    나 브랜드 나이키 좋아하는데 꼭 저리 될거 같다! ㅎㅎ

    아디다스 보다 나이키가 좋아!

    퇴근 해야 되는데 밈 자꾸 보게 되 중독 되가고 있어!

  • 강한마음
    2021.11.27

    오우~ 딱 보니깐 딱 느낌이 팍 오네 ㅎ 당연히 저렇게 되지 ㅎ

  • blueskykim
    2021.11.27

    ㅋㅋㅋ i'm holding it이라니... ㅋㅋㅋ

  • blueskykim
    쫑내기
    작성자
    2021.11.27
    @blueskykim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ㅋㅋ 시바이누를 홀딩하면 맥도날드 차트를 보게 될 꺼시야 브로 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 글쓰기 +60 (x3배) / 댓글 +4 (x2배) / 글추천 받음+9 (x3배)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