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예쁜 아내와 결혼하면 행복할까?

profile
브라이언

예쁜 아내와 결혼하면 행복할까? 

이런 고민을 브로들은 해본적이 있을까? 

 

참고로, 나는 결혼생활에 아주 만족하고 있음. 

 

 

20221207205642_reIZG0ad6H.png.jpg

 

 

 

20221207205641_5Wc2lRaOMi.png.jpg

 

 

 

20221207205640_aRASZ16CFT.png.jpg

 

 

 

20221207205640_6NC0U0XAFF.png.jpg

흥미로운 결과이군!

 

 

Profile
브라이언
다음 계급까지 6,157 남음
13,843 / 20,000
23%
자기소개가 아직 없습니다. (소개글 작성하기)
울프코리아
작성자의 다른 글
댓글
9
  • 로건

    그래서 박준규 형아가 유명한 말을 남겼으니....

     

    image.png.jpg

    못생긴 여자들이 이 연구 결과 보면 예쁜여자들 욕할 듯...ㅋㅋㅋ

  • 로건
    브라이언
    작성자
    2022.12.08
    @로건 브로에게 보내는 대댓글

    그냥 연구결과니까 받아 들여야지 ㅠㅠ

  • 쥬드로
    2022.12.08

    ㅋㅋ아주 그럴싸해~ 맞는거 같아~아무래도 그렇지 않을까 싶음!ㅎㅎ

  • 쥬드로
    브라이언
    작성자
    2022.12.08
    @쥬드로 브로에게 보내는 대댓글

    3년 간다는 말도 아닌 것 같음. 얼굴은 평생가지 ㅎㅎ^^

  • Madlee
    2022.12.08

    예쁘고 잘생긴건 평생가니까!!

     

    나도 잘생겨보고 싶어..ㅠㅠ 

  • BSH777
    2022.12.08

    결과론적으로 이쁜 아내를 찾아서 결혼을 해야한다하는 말이네요 미래의 어여쁜 아내를 위해 노력해야겠네 화이팅 하자

  • 그랜드슬래머
    2022.12.12

    이쁜건 3년 가지만 못생긴건 평생 감

  • 울버햄튼
    2022.12.16

    그래도 이쁘면 만족도가 높아지는건 당연한거 같애

    이번생은 글렀고

    다음생을 기약해얄듯.ㅡㅡ

  • ㅇㅇ
    ㅇㅇ
    내댓글
    2023.01.11

    잘생긴 남자랑 결혼하면 신경쓸게 많아지거든

    남자는 늙어도 잘생기고 경제력이 있으면 안희정마냥 여자가 계속 꼬이는데 여자 입장에서는 돈줄은 이ㅅㄲ가 쥐고 있는데 만약에 가정을 버려버리면 악소리도 못하고 죽어야 하기 때문에....

    이혼소송 위자료? 그렇게 잘도 꼬박꼬박 타먹을 수 있으면 애초에 왜 대한민국이 사기꾼의 천국, 사기공화국 소리를 듣겠냐? 내연녀 차명계좌 돌리기 몇년만 갈기고 파산신청하면 소박맞은데다 가사노동말고는 해본적이 없는 마누라는 애들이랑 같이 렌터카에서 번개탄 피우던지 아니면 저수지로 달려들어야 한다...
     

사진 및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