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오늘의 걷기 🚶‍♂️💪

profile
Madlee
주의사항 ⚠️본인의 의견이나 생각이 담긴 글입니다. 

브~~~하(브로들~~~하이라는 뜻!) 🤟
Madlee (매드리)야 😎

 

오늘은 집안에서 어버이날 + 어린이날 합동 행사?를 했어

한마디로 조카가 놀러왔다는거지 ㅋㅋ

아침에 코스트코에서 장을보고와서, 점심 저녁을 해결했지!

 

조카들의 에너지는 도대체 어디서 나오는건지...

낮잠시간은 상콤하게 무시하고...애들 키커야하는데ㅠ

(나중에는 낮잠시간을 달라고해도 안주는데...)

 

아무튼 그래서 격렬한 운동은 못하고 저녁먹고

조카들 보내고, 한바퀴 걷고왔어

 

IMG_8928.jpg

 

중간에 잠깐 복근운동 및 스트레칭을 해주었어!

무릎이 아직 완전히 회복된게 아니니까, 살짝살짝씩 걸어줘야겠어 ㅎㅎ

하루에 3 Km 정도 걸어야 좋다니까!

다들 하루에 30분정도 투자해서 건강해지자고!

작성자의 다른 글
댓글
8
  • 닌자
    2022.05.09

    합동행사는 언제나 옳지 ㅎㅎ

    아이들은 힘이 어디서 나오는지 나도 아이들키우지만 너무 신기함 ㅋ

  • 닌자
    Madlee
    작성자
    2022.05.09
    @닌자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아마도...몸무게가 가벼워서 그럴지도 몰라 ㅋㅋ

     

    아 근데 낮잠을 너무 안자는게 걱정인데, 낮잠을 잘자줘야 무럭무럭 자라는데!

  • 귀티모티
    2022.05.09

    빡센 하루를ㅈ고냈구나 브로.

    난 지금 헬스장 나와서 운동한만큼 다시 칼로리 채우고 있어.ㅋㅋ

     

    헬스하고 나와서 1킬로 정도 더 걷고 맥날에서 아이스크림 먹는중.

  • 귀티모티
    Madlee
    작성자
    2022.05.09
    @귀티모티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나도 오늘은 탄수화물 폭팔 ㅋㅋ

     

    아침에 몸무게랑 저녁에 몸무게랑 1키로 이상 차이가 나더라고 !

     

    나도 헬스장가고싶다...스쿼트, 프론트 스쿼트 마구마구 하고싶다ㅠㅠ

  • Madlee
    귀티모티
    2022.05.09
    @Madlee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나는 며칠전에 체중이 3킬로 빠졌더니 오늘 재보니 원상태함.

     

    운동량도 늘리고 먹는양도 좀 줄었는데 도통 빠질 생각을 안하네.

     

    상체운동을 하다보니 상체편화는 있는데 뱃살은 항상 그대로네.ㅋㅋ

  • 귀티모티
    Madlee
    작성자
    2022.05.10
    @귀티모티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하체운동이 중요하지 ㅎㅎ

     

    뱃살빼는건 식단으로 빼는게 빠를꺼야 ㅋㅋ

     

    거기다 유산소를 추가하면 뱃살은 금방이지

  • synapse
  • synapse
    Madlee
    작성자
    2022.05.10
    @synapse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