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부산 사하구] 마! 부싼에 왔으면 바다 함 봐야지 - 1

profile
Madlee
체크사항 남자의 취향이 담긴 리뷰 
도시(City) 부산광역시,사하구,몰운대, 

브~~~하(브로들~~~하이라는 뜻!) 🤟

Madlee (매드리)야😎

 

 

 

돼지국밥집에서 밥을 맛있게 먹고

 

photo_6_2022-12-20_13-17-00.jpg

 

인터넷을 통해 이미 돌아다닐곳을 선정해놨었음 ㅎㅎ

이것저것 볼께 많더라고!

지하철을 타고 다대포 해수욕장역으로 ㄱㄱ

 

photo_2_2022-12-20_13-17-00.jpg

 

다대포역은 종점이라서 그런지

가면갈수록 사람들이 없어지더라고!

그럴때 이런 사진 한장 찍어 놓는거지!

 

 

지하철 사진찍고 놀다보니 

다대포 해수욕장역에 도착!

출구로 올라가면

 

photo_7_2022-12-20_13-17-00.jpg

 

안내판을 볼 수 있지!

이때가 10월 중순인가말인가?

아무튼 나는 반바지에, 슬리퍼...ㅋㅋ

 

근데...본격적인, 탐험에 앞서서

 

photo_8_2022-12-20_13-17-00.jpg

 

들깨칼국수 한그릇 비워주고 ㅎㅎ

그냥 출구에서 나와서 쭉 가다가 아무집이나 들어갔는데

내 서타일에 어울리는 걸쭉한 국물이라서 딱 좋아쓰!

 

배도 불렀겠다.

주변을 슬렁슬렁 걷기 시작했지

 

photo_3_2022-12-20_13-17-00.jpg

 

날씨도 기가막히게 좋더라고 ㅎㅎ

뭐 영화촬영했던 곳도 있고 뭐 그렇더라고~

 

photo_10_2022-12-20_13-17-00.jpg

 

이게 바다구나!

보이는건 아파트뿐이로구만!

 

산책로를 걷고 걷다보니?

 

photo_4_2022-12-20_13-17-00.jpg

 

가벼운 등산 코스가 나오더라고 ㅎㅎ

 

슬리퍼를 신었지만, 설렁설렁 타면서 올라가봤지!

 

photo_1_2022-12-20_13-17-00.jpg

 

으흠...안내판을 보고

 

photo_9_2022-12-20_13-17-00.jpg

 

화손대를 갔다가 전망대로 가기로 했어!

 

일단 길어질꺼 같아서 여기서 한번 끊고 갈께!

 

 

 

Profile
Madlee
다음 계급까지 22,963 남음
57,037 / 80,000
34%
한량 매드리(MAD_LEE)입니다."꿈은 모르겠고, 평생 놀고 먹고싶습니다!"
책 읽기,해외여행,남다른 개그코드,친구별로없음,헬스,맨몸운동
비타민,기타영양제 먹는거 좋아함, 누워있기도 좋아함
Wolf To The Moon🚀🌙🐺
울프코리아
작성자의 다른 글
댓글
4
  • 로건
    2022.12.25

    여기는 공원조성되고 아직 한번도 못가봤네.. 어릴 때 다대포 해수욕장에 가곤 했는데...

    그나저나 물 진짜 맑네...캬~

  • 로건
    Madlee
    작성자
    2022.12.25
    @로건 브로에게 보내는 대댓글

    처음에는 이렇지 않았었구나!

     

    공원으로 조성된지 얼마 안됐었나보네?!

     

    저기 해변가에 다대포라고 크게 글씨가 있는데, 영어라서 아주 조금 아쉬웠지

  • 닌자
    2022.12.25

    사실 매드리브로같이 주변 사람들 사진을 촬영하는게 쉽지 않은데 정말 대담하다는걸 볼수있지^^ 

    혹시 머리를묶고 마스크를 쓴 브로가 무서워서 다들 아무런액션이 없는지도 ㅋㅋ

  • 닌자
    Madlee
    작성자
    2022.12.26
    @닌자 브로에게 보내는 대댓글

    그냥 외국인처럼 보여서 냅두는게 아닐까??ㅋㅋ

     

    나는 생각보다 무섭지 않다고ㅠㅠ

사진 및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 글쓰기 +60(x4배) / 글추천 받음+6 (x2배) / 댓글 +4(x2배)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