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6개
  • 쓰기
  • 검색

결혼생활 이혼 전문 변호사가 말하는 여자가 이혼하고 후회한 실제 사례

JOHNWICK JOHNWICK
1211 3 6

 

 

 

 

 

 

 

 

 



cb33f8492c5b34acf5445d55c15a608d.png
 

 

 

 

 

 

 

육아가 힘들어도 밖에서 일하는것보다는 쉽지 

저 여자분은 걍 사회생활을 애초에 안하고 결혼한듯

 

 

 

 

 

 

 

 

신고공유스크랩
Madlee Madlee Bro 포함 3명이 추천

댓글 6

댓글 쓰기
profile image
1등 쥬드로 24.03.28. 12:42
돈잘벌면 탱자탱자 하믄서 사기쳐서 돈버는지 아나 😱
에휴 정신나간..
profile image
JOHNWICK 작성자 24.03.28. 22:57
쥬드로
후회할때는 이미늦지 ㅎ

개고생해봐라 ㅎㅎ
profile image
2등 그랜드슬래머 24.03.28. 14:35
사회생활 즉 남의 돈 먹는 게 얼마나 힘든데 그걸 모르고...
저 가게도 안말아먹었는지 모르겠어
profile image
JOHNWICK 작성자 24.03.28. 23:05
그랜드슬래머
겉으로 보기에는 쉬워보였나보네 ㅋㅋ

참 안타깝다 ㅋㅋ
profile image
3등 Madlee 24.03.29. 02:03
남편이 가게를 하나줬다고!?

대단하네..남편이 가게 3개 만들동안 도와준것도 없을텐데…
profile image
JOHNWICK 작성자 24.03.30. 19:44
Madlee
사회생활 안해본 여자는 저렇게 위험하다 ㄷㄷㄷ
0%
0%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