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연인 사이 또는 부부사이 스킨쉽과 강제 추행

profile
쥬드로

거두절미 하고 써볼게~

 

생각해 보면 욕부터 나오는데(내입장) 사귄지 한달 정도 됐어

다 다르지만 보통 요쯤 되면 스킨쉽뿐만아니라 ㅅㅅ도 졸라리 하자나?ㅋㅋ

근데 유교걸 행세를 졸라게 하면서 스킨쉽의 허용 한계를 두는거지, 물론 주지도 않고..ㅠㅜ

 

이런일이 있었어. 놀러가서 자는뎅 무드도 잡고 와인도 한잔 마셨는데 마침 생리가 터진거야..ㅅㅂ

물론 상관없지만 여자가 생리통이 심하고 증후군이 있긴 했거든..

못 했지..당연히. 아파서 죽어가는데..ㅎㅎ;;

잠들락 말락 하는 찰라 여자 손을 가져다가 내 물건을 쥐어 줬어..좀 잡고 있다가 빼더라고

다시 시도 했는데 또 빼더라고.. 아쉽지만 그럴 기분이 전혀 아닌가 보다 하고 잤지.

 

몇일이 지나고 그 얘길 하는거야.."왜 싫다는데 계속 시도를 하냐고 내가 도구가 된 기분이었다고.."

아니 ㅅㅂ 다들 쥐고 자다 서로 잠들고 그러지 않아?ㅋㅋ;

아니 이것도 스킨쉽이자나? 강제 추행이야?

"서로 가치관이 달라서 그렇지 이것도 스킨쉽이라고 생각한다." 했더니 한다는 소리가

"내가 연이어 거부를 했고 서로 합의 되지 않은 스킨쉽 및 행위들중 강제성이 있으면 그건 데이트 폭력이나 강제 추행이 될 수 있다"

요 ㅈㄹ하더라고..

 

티격태격 하다가 "나는 연인관계에서 한번도 스킨쉽에 제재를 당하거나  한계, 기간을 정하고 해본 적이 없다, 그치만 

가지고 있는 가치관과 생각이 다르니 대화로 조율해 보자.." 라고 마무리 했어

 

자~브로들 생각은 어때?

내가 잘 못 할거야? 부부는 특히나 이러지 않지않아? 아니 가족끼린 안하나?ㅋㅋ

여튼 브로들 의견을 달아줘~~브로들의 생각을 듣고 싶어~~^^

아, 솔로인 브로들에겐 미안해..^^;;

 

Profile
쥬드로
다음 계급까지 848 남음
2,152 / 3,000
15%
드로주~
울프코리아
작성자의 다른 글
댓글
10
  • Madlee<span class=Best" />
    MadleeBest 댓글
    2022.10.02

    그래서 대화라는게 중요하지!!

     

    외국인도 아니고 한국인인데!! 외국인이였으면 바로 이야기를 했을지도 몰라..

     

    근데 한국인은..알다가도 모를 사람들이야 정말

  • 울프천원간다
    2022.09.30

    연애때는 떡뽁기도 가능했지...

    지금은? 가족끼리 손 🤝🏻 잡는거 아니다 ㅋ

  • 울프천원간다
    쥬드로
    작성자
    2022.10.02
    @울프천원간다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응 맞지 맞아 나도 그리생각해

  • 로건
    2022.09.30

    결혼 여부를 떠나 연인이든 부부든, 한쪽이 싫으면 안 하는 게 난 좋다고 생각함. 

    그리고 성에 대한, 또 두사람의 육체적 관계에 대해 서로의 생각을 솔직하게 나누는 것이 좋음.

     

    위와 같은 경우에 대해서도 누구의 말이 맞다 틀렸다가 아니라,

    서로의 상태가 좋다 나쁘다로 상황을 잘 파악하고, 이 상황에 무리한 요구를 하는 건 아닌지 잘 판단해야 함.

    (육체적 본능이 앞서는 상황에 이성적 판단을 하는게 참 쉽지 않긴 하다만...)

     

    영화나 드라마나 예능 보면 그런 경우 있잖음?

    아내가 덤벼드는데, 남편이 피곤하다며 등 돌리는 경우...

     

    개개인의 성생활에 대해 이게 맞다 저게 맞다 할 순없지만,

    분명한 건, 뭐든 안되는 걸 억지로 하려다 보면 물리적, 또는 정신적 저항은 반드시 발생함..

     

    뭐 개인적인 생각이니 너무 개의치 말고, 좋은 관계 잘 유지해 나가길 바람..^^

    (반박 시 브로 생각이 맞음. ^^)

  • 로건
    쥬드로
    작성자
    2022.10.02
    @로건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로건 브로 나도 그렇게 생각해. 나도 강제로 무언갈 한다는건 싫지.. 근데 내말은

    내가 한 행동이 도구라는 표현으로 치부된게 기분 나빴던 거고 거기다 내 행동이 잘 못됐다 전혀 생각치 못 했거든..거부를 하려면 손만 빼지 말고 싫다고 의사를 확실히 얘기해 줬었어야..

  • Madlee
    2022.09.30

    내가 닥친 상황이 아니라서 잘모르겠지만, 내 생각을 말해보면

     

    브로가 처음에 시도했을때, 여자친구가 거절했어야 했다고 생각해

     

    내 말은 여자친구가 거절하는게 손을 빼는게 아니라,

     

    "내가 이러이러해서 지금 그럴 기분이 아니다 뭐다" 라고 했으면 브로도 이해했을꺼 같아!

     

    근데, 그냥 두번했는데, 말없이 거절했지...그래서 문제가 생겼던거 같아

     

    그리고 몇일이 지나서 갑자기 저런이야기한다?

     

    주변 친구한테 이야기를 했는데, 친구가 저런 이야기를 해서 브로한테 이야기 하는거 일수도 있고

     

    나중에 브로가 잘못하면 이상하게 엮을수도 있을꺼 같네( 나의 너무 지나친 생각일수도 있고...)

     

    이상 솔로가 인터넷으로 배운것들을 이야기했음 ㅋㅋ

     

     

  • Madlee
    쥬드로
    작성자
    2022.10.02
    @Madlee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내말이 그말이야..손만 뺀다고 거절했다고 할 순없잖아?그자리에서 얘길 해 줬어야..

  • 쥬드로
    Madlee
    2022.10.02
    @쥬드로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그래서 대화라는게 중요하지!!

     

    외국인도 아니고 한국인인데!! 외국인이였으면 바로 이야기를 했을지도 몰라..

     

    근데 한국인은..알다가도 모를 사람들이야 정말

  • Madlee
    쥬드로
    작성자
    2022.10.04
    @Madlee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ㅋㅋ맞아..내가 ㅅㅅ를 시도 한것도 아닌데 말이지..ㅠ억울했지만 어려서 참았다는..ㅋㅋ

  • 사가미
    사가미
    내댓글
    2022.09.30

    한편으론 이러니깐 남녀관계가 씹창나는듯해

     

    솔직하게 말해서 스킨십 안 맞는 여자는 헤어지는걸 추천해

  • 사가미
    쥬드로
    작성자
    2022.10.02
    @사가미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푸하하하 맞아 브로 나도 같은 생각이야.

    얼척없고 ㄱ빡치는 상황임..

사진 및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