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ist
  • Down
  • Up
  • 댓글 12개
  • Write
  • Search

이슈 호주에 도착한 중국 해군이 한 일

톰하디 톰하디
1253 8 12

Comment 12

Comment Write
profile image
1등 구름 5일 전
아기가 먹는 분유 같은건 제대로 만들자!
아무리 짱깨소릴 들어도! 답답하구만..;
profile image
톰하디 Developer 5일 전
구름
진짜 너무하는거같아
먹는걸로 장난치는건
사람이길 포기한거같음
먹고 입고 사람 건강에 관련된것은 제발~
2등 마이클한 5일 전
분유로 장난질치면 사형이라해도 장난질을 치니까 문제가 되네
중국에 있는 지인들이 한국 왔다가면 똑같은 제품이 중국에 있어도 웃돈주고 한국에서 사오라고 부탁한대
서로 못믿는거지
profile image
톰하디 Developer 5일 전
마이클한
허허 그렇구만..
라벨갈이해서 막 파는건가??
진짜무섭다
저런곳에서 어떻게 사는걸까..
profile image
3등 군밤 5일 전
진짜 음식가지고 장난치는 것들은 엄벌로 다스려야 하는데
중군인들도 중국제품을 믿지 못하는구나
profile image
톰하디 Developer 5일 전
군밤
맞아 만든녀석들에게 평생먹게 해야돼
그러면 절대 저런짓을 못할텐데..
profile image
폭풍랑 5일 전
아기분유를 가지고 장난치는 짱개 놈들ㄷㄷㄷ

지켜야 할 선이 없는 놈들이구먼
profile image
톰하디 Developer 5일 전
폭풍랑
지켜야 할 선 같은건 없나봐
진짜 어메이징한 곳이지..ㄷㄷ
profile image
JOHNWICK 5일 전
자국민도 못믿을 정도면 뭐 ㅋㅋㅋ
profile image
톰하디 Developer 5일 전
JOHNWICK
ㅋㅋ 진짜 심각한거지
어떻게 저런걸 애기한테 먹이겠어
내가 중국인이면
탈중국이 목표일듯
profile image
톰하디 Developer 5일 전
그랜드슬래머
ㅋㅋ 자국민들도 솔직히 혐오할거같음
중국인들도 깨어있는 사람들은 분명있을테니
0%
0%
WYSIWYG

Report

"님의 댓글"

Are you sure you want to report this comment?

Comment Delete

"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Shar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