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이마트24가 24시간 안하는 이유

profile
Madlee
정치,시사 금지 네 정치&시사 글이 아닙니다 

이마트24가 24시간 안하는 이유.jpg

이마트24가 24시간 안하는 이유1.jpg

 

2 웃 4 촌이라는 뜻이였어!?

나는 몰랐네 ㅋㅋ

 

근데 말할때는 이마트 이십사라고 하는겨!!

Profile
Madlee
다음 계급까지 34,726 남음
45,274 / 80,000
1%
한량 매드리(MAD_LEE)입니다."꿈은 모르겠고, 평생 놀고 먹고싶습니다!"
책 읽기,해외여행,남다른 개그코드,친구별로없음,헬스,맨몸운동
비타민,기타영양제 먹는거 좋아함, 누워있기도 좋아함
Wolf To The Moon🚀🌙🐺
울프코리아
작성자의 다른 글
댓글
14
  • BSH777
    2022.09.28

    이마트 24가 저런 뜻인줄은 몰랐는데 확실히  이렇게 뜻까지 확인 해보니깐 다르긴 하다 근데 뭔가 TMI랄까? 뭔가 알고 싶지는 않았어

  • BSH777
    Madlee
    작성자
    2022.09.28
    @BSH777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그랬구만 브로...

     

    뭐 혹시나해서 24가 붙어있으면 24시로 오해하기도 하니까

  • 브라이언
    2022.09.28

    아 나도 24시간으로 알고 있었는데 너무 헷갈리는 숫자인듯 싶어 저러면 나도 착각할것 같음 ㅎㅎ

  • 브라이언
    Madlee
    작성자
    2022.09.28
    @브라이언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근데 24시는 유흥가나 번화가 아니면 매출이그렇게 잘나오지도 않아서

     

    안돌리는게 더 좋긴해...

  • Madlee
    브라이언
    2022.09.28
    @Madlee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요즘은 오히려 무인이로 돌리는게 좋은것 같아. 신용카드 찍고 들어가야하고 구매한 물건 자동으로 찍혀서 결제되도록 만들면 될것 같아^^

  • 브라이언
    Madlee
    작성자
    2022.09.28
    @브라이언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무인도 좋긴한데, 요즘 심심찮게 털리는거 보면 쓰읍...좀 더 교육이 필요한가 싶기도하고...

     

    기술은 다 있긴한데, 상용화를 안할뿐인거 같아...갑자기 상용화를 하면 다들 일자리를 잃어버리니까...

  • 로건
    2022.09.28

    어서오세요 베스킨 라빈스 삼십일입니다.. (이건 어색함..ㅋㅋㅋ)

  • 로건
    Madlee
    작성자
    2022.09.29
    @로건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베스킨 라빈스도 한글로 해야해!

     

    그럼 안어색할텐데 마땅한 단어가 없네 ㅎㅎ

  • Madlee
    로건
    2022.09.29
    @Madlee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베스킨과 라빈스가 창업자들 이름(성)이라 한글로 굳이 바꾸자면 "배숙희와 나빈서" 정도? ㅋㅋㅋ

    (둘 다 남자지만 이음이 여성스럽네..ㅋㅋㅋ)

  • 선한망둥어
    2022.09.29

    ㅋㅋ당연히 24시인줄 알았는데 ㅋㅋ 이런..ㅋㅋ 엄청난 비밀이 숨겨져 있을거라곤 생각도 못했네요 ㅋ

  • 선한망둥어
    Madlee
    작성자
    2022.09.29
    @선한망둥어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우리동네에는 일단 없어서

     

    아마 부분적으로 24시간을 돌리는거 같던데

  • 폭풍
    2022.09.29

    오호~~~이웃사이인건가~~~근데 이마트 24(이사)라고 하면

    이삿집이 떠오르는데...이마트 이삿집~~

    이제 이사업계 마져 대기업이 들어 오는 건가ㅋㅋ

  • 폭풍
    Madlee
    작성자
    2022.09.29
    @폭풍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하지만 이미 이사업체는 대기업이 들어올자리가 없지 ㅎㅎ

     

    그리고 시즌많이 타는거라서 대기업이 눈독드릴만한 사업이 아녀

  • Madlee
    폭풍
    2022.10.01
    @Madlee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우리나라 대기업들 중에 유독 벼룩의 간도 빼먹는 애들이 있는 거 같아서ㅋㅋ

사진 및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