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층간소음 레전드 사연

profile
Madlee
정치,시사 금지 네 정치&시사 글이 아닙니다 

층간소음.png.jpg

 

우리옆집에도 가끔씩 피아노 치는데ㅋㅋㅋ

막 잘치는것도 아니고 못치는것도 아냐

그냥 애가 치니까 피아노 치네~하고 냅둠

 

그리고, 옆집 아주머니가 먹을꺼 많이줌

방울 토마토, 마늘, 양파등등 많이주심!

Profile
Madlee
레벨 30
85166/
-5%
한량 매드리(MAD_LEE)입니다."꿈은 모르겠고, 평생 놀고 먹고싶습니다!"
책 읽기,해외여행,남다른 개그코드,친구별로없음,헬스,맨몸운동
비타민,기타영양제 먹는거 좋아함, 누워있기도 좋아함
Wolf To The Moon🚀🌙🐺
울프코리아
작성자의 다른 글
댓글
15
  • 쥬드로<span class=Best" />
    쥬드로Best 댓글
    2022.08.03

    백건우님 옆동 사시나?ㅎㅎ 층간소음이 부럽네

  • KO
    KO
    2022.08.03

    사람이 만들어가는세상.ㅇ.ㅇ.

    아직은 괞찮죠!

  • KO
    Madlee
    작성자
    2022.08.03
    @KO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층간 콘서트의 좋은예임 ㅋㅋ

     

    근데 이런일은 내 주변에 아주 흔치 않음!

  • 쥬드로
    2022.08.03

    백건우님 옆동 사시나?ㅎㅎ 층간소음이 부럽네

  • 쥬드로
    Madlee
    작성자
    2022.08.03
    @쥬드로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피아니스트를 찾아서 일부로 이사는 가는거야!!ㅋㅋ

  • 로건
    2022.08.03

    퇴근 하고 매일 비슷한 시간에 피아노 음악을 크게 틀어 놓으면 이웃 주민들이 좋아라 할까...

    (궁금해지네.. 실험해보고 싶은...ㅋㅋㅋ)

  • 로건
    Madlee
    작성자
    2022.08.03
    @로건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실제로 들리는 음악과 틀어놓는 음악은 조금 다르지 않을까!?

     

    누구는 피아노를 좋아할지도 모르지만, 누군가는 또 싫어할수있으니까

  • Madlee
    로건
    2022.08.03
    @Madlee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그러네.. 피아노 음악은 내 이어폰으로 나만 듣는 걸로...^^

  • BSH777
    2022.08.03

    요새 사람들은 시끄럽다고 막 신고하고 그러던데 아직까지는 사람들이 살기 좋은 세상인것 같네요 저도 좀 살기 편하면 좋을텐데

  • BSH777
    Madlee
    작성자
    2022.08.03
    @BSH777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저건 굉장히 좋은예니까!

     

    나쁜예는 살인까지 일어나니까..

  • 닌자
    2022.08.03

    난 우리집에 제일 시끄럽기 때문에 주변분들한테 감사하기만하지 ㅎㅎ 그래서 인사라도 잘함. 우리애들도 넙죽접죽 인사전문임.

  • 닌자
    Madlee
    작성자
    2022.08.03
    @닌자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그렇지 인사라도 잘하면, 함부로 뭐라고 못하지 ㅎㅎ

  • 요우
    2022.08.03

    엘베 앞 계단에 앉아서

    그친구를 보면 "너구나....?" 한번 날려주고

    매일 그자리에 앉아서 음침하게 "안녕...?"

    몇번 날려주면 조용해 질껄??ㅎ

  • 요우
    Madlee
    작성자
    2022.08.03
    @요우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ㅁㅊㄴ 위에 더 ㅁㅊㄴ을 보여주는거군!

     

    그럴 필요가 있나 그냥 윗층 복도에 들어누워있으면됨 ㅋㅋㅋ

  • 불콩
    2022.08.03

    피아노클래식 음악을 매일 들으면서...층간소음으로는 행복한 소음인것같다

    클래식 음악을 자주 들으면 정서적으로 편안해지면서 스트레스도 사라지겠다

  • 불콩
    Madlee
    작성자
    2022.08.03
    @불콩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클래식도 클래식 나름!!

     

    그냥 처음부터 집을 잘지었으면 이런일이 발생하지 않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