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쓰기 +60(x4배) / 글추천 받음+6 (x2배) / 댓글 +4(x2배)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한국 6월에 국내 여행 계획 세우고 있는 브로들, 이거는 꼭 확인하자!!

로건 로건
1608 4 12

댓글 12

댓글 쓰기
profile image
best 냥냥이 23.05.18. 20:59
오오 정보 고마워~ 주말에 집에서 가까운곳에 다녀올까 생각중인데 ㅎㅎ
profile image
1등 브라이언 23.05.18. 17:49
한국도 할인이 많네. 난 요즘 한국으로 오는 외국인들 많아서 관광산업도 괜찮을 것 같은데 말이지+_+ㅎ
profile image
로건 작성자 23.05.18. 23:13
브라이언
그러게.. 오늘 뉴스에서 하늘길이 열려서 많은 외국인들이 들어오는 중이라고..
profile image
2등 냥냥이 23.05.18. 20:59
오오 정보 고마워~ 주말에 집에서 가까운곳에 다녀올까 생각중인데 ㅎㅎ
profile image
로건 작성자 23.05.18. 23:14
냥냥이
정보 내용 잘 활용하면 알찬 여행 될 듯. ^^
profile image
3등 닌자 23.05.18. 22:39
로건브로는 이런 할인 행사들은 정말 잘 알고 있는 것 같아^^
많은 도움이 된다.
profile image
로건 작성자 23.05.18. 23:15
닌자
그냥 잘 퍼 나를 뿐...ㅋㅋ 아무튼 6월에 여행 계획 있으면 큰 도움 될 듯하네..^^
profile image
울버햄튼 23.05.18. 23:15
쿠폰이랑 할인 많이하네

진작 알았더라면 이거 사용했을텐데 ㅋ 아꿉
profile image
로건 작성자 23.05.18. 23:17
울버햄튼
앗~! 이미 예약을 다한 모양이네.. 취소하고 이걸로 재 예매 하면 자리 없어지려나..
profile image
쥬드로 23.05.19. 08:52
해외 여행 계획이 이어어~ㅋㅋ
profile image
로건 작성자 3일 전
쥬드로
부럽다 브로~!!! ^^
profile image
도야지바 5일 전
한달정도 남았네 ㄷㄷ
올여름 비가 많이 온다더니 후덜덜 ㅠㅠ
profile image
로건 작성자 3일 전
도야지바
장마 전에 계획잡아서 다녀오면 좋을 듯... ^^
0%
0%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