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오랜만에 WOLF 구매

profile
Madlee
🚨주의사항 해당 사항을 확인했습니다. 

브~~~하(브로들~~~하이라는 뜻!) 🤟

Madlee (매드리)야 😎

 

10여일간 원화채굴을 하고, 여기저기 돈을 처리하고 보내주고

남은거로 WOLF를 조금이나마 구매했음 ㅎㅎ

 

photo_2022-10-24_12-50-17.jpg

 

한달에 최소 5만원 많게는 짤짤이 돈을 모아서 WOLF를 사려는데 쉽지가 않네

일거리도 곧 끝날꺼고, 돈들어가는곳은 점점 많아지고...

 

겨울은 다가오는데, 준비한건 없고...

(하 이놈의 배짱이 마인드..어서 여왕개미를 꼬셔서 안락하게 살아야하는데...)

 

내 지갑에 차곡차곡 WOLF를 모아놔야, 나중에 다가올 겨울을 대비해야지

그때까지 사치품은 일절 없음...ㅠ

나중에 다 돌려받을꺼니까!

 

그럼 브로들도 존버!

Profile
Madlee
다음 계급까지 19,010 남음
40,990 / 60,000
14%
한량 매드리(MAD_LEE)입니다."꿈은 모르겠고, 평생 놀고 먹고싶습니다!"
책 읽기,해외여행,남다른 개그코드,친구별로없음,헬스,맨몸운동
비타민,기타영양제 먹는거 좋아함, 누워있기도 좋아함
Wolf To The Moon🚀🌙🐺
울프코리아
작성자의 다른 글
댓글
19
  • KO<span class=Best" />
    KOBest 댓글
    2022.10.24

    Wolf coin화이팅..불장

  • KO
    KO
    2022.10.24

    Wolf coin화이팅..불장

  • KO
    Madlee
    작성자
    2022.10.24
    @KO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가자 WOLF COIN !!

  • 쫑내기
    2022.10.24

    브로는 진짜 진성 울프브로야~!!

    울프코인이 있으니 여왕님이 필요없을 수도 있지만..

    혹시 모르니 어여 여왕님을 만나보자고~ㅋ

  • 쫑내기
    Madlee
    작성자
    2022.10.24
    @쫑내기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고마워 쫑내기 브로!!

     

    여왕!? 여왕이라니!! 여왕은 필요없엉! 내가 왕이니까ㅋㅋ

     

    다 내 왕비로 만들어야지 ㅎㅎ

     

    그날을 위해!

  • Madlee
    쫑내기
    2022.10.24
    @Madlee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오~! 멋지다 브로~!

    나는 여왕도 좋아~! 뭔가 금기된 사랑 같은 느낌이랄까..ㅋㅋ

  • 쫑내기
    Madlee
    작성자
    2022.10.24
    @쫑내기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금기된 사랑이라 ㅋㅋㅋ

     

    낮에는 여왕이지만 밤에는!?ㅋㅋ

     

    나는 이런게 좋다네 브로 ㅎㅎ

  • Madlee
    쫑내기
    2022.10.24
    @Madlee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ㅎㅎ 그런걸 싫어하는 남자가 있을까나 브로~ㅋㅋ

    나도 너무 좋아해 ㅎㅎ

  • 브라이언
    2022.10.24

    우와 브로는 게속 구매하는게 대단하네. 언제가 빛을 볼 날을 정말 잘 기다리고 있는것 같네^^

  • 브라이언
    Madlee
    작성자
    2022.10.24
    @브라이언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용돈을 아껴서 야금야금 구매하는거지...ㅎㅎ

     

    덕분에 옷들도 안사고...아낄꺼 아껴서 사는거지!

  • 그랜드슬래머
    2022.10.24

    역시 매드리 브로 열정은 대단해

    난 연말즈음에 성과급이나 상여금 나오면 추매 계획

  • 그랜드슬래머
    Madlee
    작성자
    2022.10.24
    @그랜드슬래머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오오 연말에는 브로가 추매하면 WOLF 떡상하는거야?ㅎㅎ

     

    나말고도 많이 사는데, 다들 인증은 안하는걸지도 몰라!

  • 폭풍
    2022.10.24

    꾸준함을 이길 자 누굴까?^^

    매드리 브로에게 언제나 포스가 함께하길

    울프코인 가즈아!!

  • 폭풍
    Madlee
    작성자
    2022.10.25
    @폭풍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고마워 폭풍브로!

     

    꾸준함보다는, 오랜만에 여윳돈이 생겨서! 근데 또 다시 하나도 없네 ㅋㅋㅠㅠ

     

    브로에게도 언제나 포스가 함께하길 🙏

  • 오함마황
    2022.10.25

    이런 장에 계속 매수 할 수 있다는건 대단한거 같구만 힘내 브로

  • 오함마황
    Madlee
    작성자
    2022.10.25
    @오함마황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소액인걸 브로 ㅎㅎ

     

    내가 수입이 들쭉날쭉하고, 부모님께 드려야할돈도 많아서 ㅠ

     

    하지만 이번에는 조금 여유가 있었거든 ㅎㅎ

  • 선한망둥어
    2022.10.25

    대단하시네요~ 저는 ㅠㅠ 가뜩이나 부족한데 ㅠㅠ(용돈도 줄인상황이라 ㅠ) 이사떔에 자꾸 돈이 새구 있어서 추매는 훨훨~ㅠㅠ

  • 선한망둥어
    Madlee
    작성자
    2022.10.25
    @선한망둥어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나도 브로 원래 한달에 5~10만원씩 꾸준히 추매하고 싶었는데,

     

    진짜 이것저것 돈나갈일이 너무 많았거든 ㅠ

     

    이번에 여유가 생겨서 올인했음!

  • BSH777
    2022.10.25

    브로 부럽다 나도 돈 있는대로 울프코인이나 살까 다른 코인 살때마다 재산이 자꾸 쭐구 있어 ㅠㅠ 울프코인은 믿을만하갰지?

  • BSH777
    Madlee
    작성자
    2022.10.25
    @BSH777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내 지갑에는 울프코인밖에 없다네 브로 ㅎㅎ

     

    다른코인은 쳐다보지도 않고있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