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아앜~ 오랜만에 접속했는데~ 많이 바뀌었네요~

선한망둥어
🚨주의사항 해당 사항을 확인했습니다. 

12월31일 저는 당연히 출금신청을 할수 있을거라고 생각했는데 ㅋㅋ 아이 보는게 어찌나 시간과 피로를 잡아먹던지 ㅋㅋ

 

31일 출금신청을 못해버렸네요 ㅋㅋ

 

그리고 출산휴가를 계속 보냈다가~ 오늘 출근해서 밀렸던 업무를 마치고 이제야 울코를 접속했는데~ 두둥

 

엄청나게 많이 바뀌었네요~ㅋㅋ

 

일보상도 줄었고~ㅎㅎ 제가 도전하고 잇었던 분위기메이커도 없어지고 ㅠㅠ (우울ㅠ)(2달만 더하면 됫었는데~)

 

그래도 좋은 현상이라고 생각하고~ 회사 출근해서는 짬짬히 다시 울코를 시작해보려 합니다~ㅎㅎ

 

폰에 울코 바로가기를 눌러봤지만 눌러본게..전부..ㅠㅠ 바로 아이가 울어버려서 ㅋㅋ

 

아이를 키우고 있는 브로들 진짜 대단하다고 생각이 들었네요~ㅎㅎ

작성자의 다른 글
댓글
10
  • 불콩
    2022.01.11

    브로~~올만이다 그동안 육아한다고 고생 많았다 지금도 고생이겠지만...ㅋㅋ

    채굴방법이 많이 달라져서 브로가 당황 했겠구나

    브로네오의 공지를 읽어보면 무슨일이 있었는지 왜 이렇게 줄어 들었는지

    브로가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것같다

    커뮤 분위가가 다운 되었을때는 기존의 울코브로들이 활동을 열심히 해준다면

    코어팀에서도 힘이 나지 않을까하는 갠적인 생각이다 늦었지만

    브로~~ 새해 복많이 받고 좋은일 많이 생기고 와이프랑 애기도 건강하고 행복하길...

  • 불콩
    선한망둥어
    작성자
    2022.01.11
    @불콩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진짜 일일 업적 보고 깜짝놀랬어요~ ㅋㅋ 있던것들이 없어져서~ㅎㅎ 브로 댓글 보자마자 공지를 봤는데~ 제가 활동 안하는중간중간 많은 일이 있었던거 같아요~

    브로 말대로~ 기존 브로들이 꾸준히 다시 활동해준다면~ 다시금 불타는 울코가 될꺼 같아요~

  • 선한망둥어
    불콩
    2022.01.11
    @선한망둥어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 발롱블랑
    2022.01.11

    오랜만에 접속했구나 브로; 브로가 가정에 충실하는동안에 울코에서는 여러가지 이슈가 있었지ㅎㅎ

    자주 접속하면서 커뮤니티 활성화에 힘써보자구!

  • 발롱블랑
    선한망둥어
    작성자
    2022.01.11
    @발롱블랑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예~~ㅎㅎ 회사 출근하는동안밖에 못하겠지만~ 그래도 자주 접속해서 다시 예전의 울코로 만들어봐야죠~ㅎㅎ 한번 정체기가 있더라도 계속 접속해서 활동해왔던지라~ 크게 신경 안써보고 활동을 이어보려고요~ㅎㅎ

  • Madlee
    2022.01.11

    오랜만에 접속했구만 브로!

     

    아기보는게 장난아니지!? 나도 조카돌볼때, 누나와 매형이 진심으로 존경스럽더라고...

     

    특히 누나는 애들 둘을 어떻게 매일 그렇게...ㄷㄷ

     

    브로도 조금만 시간이 지나면, 육아의 제왕이 될거라 의심치 않는다!

  • Madlee
    선한망둥어
    작성자
    2022.01.12
    @Madlee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집에서 짬짬이 접속해서 근황도 알려주고 울코 글 보면서 힐링 하려고 했는데 ㅋㅋ 전혀 그게 안되드라고요 ㅋㅋ 하고 싶어도 할수 없는 ㅋㅋ 그런 아이런한 상황이 ㅋㅋ 아이만 쫌 보고 있으면 오전 훅 가고 ㅋㅋ 아침은 건너뛴채로 늦은 점심 먹고 ㅋㅋ저도 진짜 부모님들이 대단한거 같드라고요~

  • 선한망둥어
    Madlee
    2022.01.12
    @선한망둥어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아기는 거의 2시간마다 먹여주고 재워주고 챙겨주고...ㄷㄷ

     

    오죽하면 우리 매형은 일나갈때만 방을 따로 썼을정도니까...

     

    그리고 주말에는 매형쉬라고 누나가 우리집에 왔었지...근데 브로도 견디다보면 금방 적응될꺼야...

     

    그리고 또 몰라 갑자기 둘째욕심이날수도!?ㅎ

  • Madlee
    선한망둥어
    작성자
    2022.01.13
    @Madlee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와이프도 저 배려 해준다고 출근하니깐 새벽에 본인이 온전히 본다면서 신경쓰지 말고 자라고 하드라고요~글서 전 무조건 칼퇴하고~ 아이 보는동안에 와이프 들가서 잠깐 자고 있어요~ㅎ

  • 선한망둥어
    Madlee
    2022.01.13
    @선한망둥어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역시 브로 주변에는 좋은 사람들밖에 없어!!

     

    와이프도 남편을 생각하고 배려해주고, 남편도 와이프를 배려해주고!!

     

    보기좋은부부야 ㅠ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