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도야지바의 추매

profile
도야지바
🚨주의사항 해당 사항을 확인했습니다. 

 

KakaoTalk_20211123_105811500.jpg

 

 

소소하지만 인증!!

나도 추매자금이 이제 없네

작더라도 계속 구매해봐야지   ^^

그런데 매도수량도 별로없네??

모든게 상승만을 바라보고 있는거같다 ㅎㅎ

디파이 상장 상승

디앱 출시 상승

원상 알아서 모셔가서 상승

형제들 우리 울코 가는길에 걸림돌 힘 합쳐서 다 부셔버리자~

작성자의 다른 글
댓글
31
  • 밤톨
    2021.11.23

    계속 추매하는 모습에 자극받네요~^^

  • 밤톨
    도야지바
    작성자
    2021.11.23
    @밤톨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밤톨브로~! 이제는 정말 소량씩 가능할듯한데 !!

    그래도 꾸준히 모아보려구 ^^ 100달라 갈거니까

  • 주환파크
    2021.11.23

    나도 오늘 추매했어 이제 꾸준히 담궈보려고

  • 주환파크
    도야지바
    작성자
    2021.11.23
    @주환파크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주환브로~! 추매했다니 축하해

    추매는 축하받을 일이라는!! 같이 모아가보자!

  • 마이클한
    2021.11.23

    역시 도야지바 브로

    처음 가입때부터 적극적인 브로 파이팅~!!!^^

  • 마이클한
    도야지바
    작성자
    2021.11.23
    @마이클한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마이클브로!! 파이팅할게!!

    소량이라도 끝까지 간다구 ^^

  • 데릭
    2021.11.23

    ㅎㅎ 추매는 사랑입니다.. ^^

  • 데릭
    도야지바
    작성자
    2021.11.23
    @데릭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ㅋㅋ 브로들 사랑합니다 ^^

    울코도 사랑합니다

  • 닌자
    2021.11.23

    역시 멋지네 도야지 브로^^

     

    말로만 듣던~ 영끌을 하고 있는것 같아.

     

    그만큼 울코를 신뢰한다는거겠지 ㅎㅎ 화이팅

  • 닌자
    도야지바
    작성자
    2021.11.23
    @닌자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닌자브로~! 멋지다니 고맙다는!!

    맞아.. 저 깊은곳에서부터 영끌하는중이야 ㅋㅋ

    울코광신도지!~!

  • 쫑내기
    2021.11.23

    도야지바 브로 오늘도 추매했구나~!

    꾸준히 담으면 언젠가는 큰 수익으로 돌아올꺼야~

    자~! 가즈아~!

  • 쫑내기
    도야지바
    작성자
    2021.11.23
    @쫑내기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쫑내기브로! 오늘도 소량 쇼핑했지뭐야

    이제 적립식으로 모아봐야지!! 가즈아!!

  • 매드리
    2021.11.23

    어디까지 추매가 가능한겨!

     

    계속 돈이 나오네 ㅋㅋ

     

    나도 원화채굴 간다 기다려랏!

  • 매드리
    도야지바
    작성자
    2021.11.23
    @매드리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헉 ㅋㅋ 브로 .

    영끌하는중이야 내 지출에 식비가 상당히 큰데 요새 많이 안시켜먹는중이라 ^^

  • 도야지바
    매드리
    2021.11.23
    @도야지바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나는 시켜먹는걸 안좋아해서 ㅎㅎ

     

    집에서 만들어먹지!

     

    외식은 어쩌다가 정말 특별한 일 아니면 안하고 ㅎㅎ

  • 매드리
    도야지바
    작성자
    2021.11.23
    @매드리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오늘도 김밥이랑 김치찌개 해먹었어 ㅎㅎ

    나는 요리를 못해서 ㅠ 브로는 요리도 잘하고 집안살림도 잘하고. 멋진남자라는

  • 도야지바
    매드리
    2021.11.23
    @도야지바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전업주부가 꿈이니까!

     

    그정도는 해야 집사람을 직장으로 보내지 ㅋㅋ

  • 매드리
    도야지바
    작성자
    2021.11.24
    @매드리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ㅋㅋ 그건 그렇지!

    나는 전업투자자 해보고싶다..

    아님 나도 전업주부도전해볼까..

  • 도야지바
    매드리
    2021.11.24
    @도야지바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전업투자자는 정신적으로 노무 힘들어ㅠ

     

    울코면 충분하다고!!

  • 매드리
    도야지바
    작성자
    2021.11.25
    @매드리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나 본집에 이웃주민중에

    전업투자자분이 계신듯.

    매일 담배태우시면서 주식인지 코인인지 보고계시고 따로 출근은 안하시는거같고 ㅎㅎ 왠지부러워보였는데

    실상은 그것도 그것나름대로 힘들겠지?ㅠ

  • 도야지바
    매드리
    2021.11.25
    @도야지바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더 힘들지

     

    집으로 일울 가지고 오면 안돼

     

    집은 휴식공간이지 일터가 아냐

     

    일과 휴식의 경계가 무너지면 큰일나

  • 선한망둥어
    2021.11.23

    와~~ 매드리브로도 언급했지만~ 진짜 대박인거 같아요~ 끝없이 나오는 샘물처럼~ 엄청나게 추매 하셨네요~

  • 선한망둥어
    도야지바
    작성자
    2021.11.23
    @선한망둥어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망둥어 브로!!

    자린고비마냥 아껴서 영끌해서 사는중 ㅋㅋ 티끌모아태산?

  • 도야지바
    선한망둥어
    2021.11.23
    @도야지바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저는 영끌했다가 와이프한테 한소리 들을게 뻔해서 ㅋㅋ 제용돈으로만 가능한 상황인지라 ㅠㅠ 돈은 제가 관리하지만 가게부도 쓰고 있거든요 ㅋㅋ 그걸 와이프가 또 보니 ㅋㅋ

  • 선한망둥어
    도야지바
    작성자
    2021.11.23
    @선한망둥어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헐 ㅋㅋ 브로 가게부까지 쓰는구나!!

    좋은습관이지 와이프가같이 검수하신다니 무리하지말구 용돈으로만 가보즈아!

  • 도야지바
    선한망둥어
    2021.11.24
    @도야지바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검수까지는 아니구 본인이 궁금할때마다 봐요~~뭘 또 사도 되는지 금액적인 부분을 가지구서요ㅎ

  • 선한망둥어
    도야지바
    작성자
    2021.11.25
    @선한망둥어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아 ㅋㅋ 브로 너무 좋은거같은데? 서로 믿고 알콩달콩

    이게 진짜 부부인거같다는 부러워!

  • 도야지바
    선한망둥어
    2021.11.25
    @도야지바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나중에 브로가 가계부 쓰고 그러면 흠... 이걸 귀찮네... 쓰지 말까? 막 이럴수도 있어요 ㅋㅋ 저야 나중에 이걸 가지고 자식이 다커서 한번 보라고 예전 시세가 이랬다고 하는 뭐 그런 유물처럼 보여주기위해서도 쓴것도 있어요 ㅎㅎ

  • 선한망둥어
    도야지바
    작성자
    2021.11.25
    @선한망둥어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아하 브로 그런 의미도 있다면 정말 좋은의미네

    아이들이 보고 경제관념도 익힐수있고 돈의개념정리가 한번에 될거같은데?

    손으로 노트에 적고있는거야!?

  • 도야지바
    선한망둥어
    2021.11.26
    @도야지바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예~ 전부 수기로 적고 있어요~ㅎㅎ 엄청 자세히는 적고 있지 않긴하지만~ 쓱데이 같이 다음해에 또 사게 될꺼 같은 애들은 하나하나 다 적고 있어요~

  • 선한망둥어
    도야지바
    작성자
    13시간 전
    @선한망둥어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와 브로 대단하다 그거자체가 아이에게는 정말 좋은 자료가 될거같아

    브로도 나중에보면 재밌을거같구 ㅎㅎ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