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쥐어짜서 한번 더~ 추매^^

profile
나그네
🚨주의사항 해당 사항을 확인했습니다. 

총알이 약해서 티도  안나네^^ ㅋㅋ

그래도 우리울프 저점 잘 다지는거 같아서 흐믓하네

1637501502709.jpg

 

작성자의 다른 글
댓글
10
  • 불콩<span class=Best" />
    불콩Best 댓글
    2021.11.21

    나그네브로~~추매는 추천 꾹이다

    쥐어짜서 한번 더~추매 ㅋㅋ엄지 척~~

  • 불콩
    2021.11.21

    나그네브로~~추매는 추천 꾹이다

    쥐어짜서 한번 더~추매 ㅋㅋ엄지 척~~

  • 불콩
    나그네
    작성자
    2021.11.21
    @불콩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추천 고마워 불콩브로~^^

    공지 기대감에 잠이 안오네 ㅎㅎ

  • 매드리
    2021.11.21

    분명 저번주 저점다지기는 10~12원대였는데

     

    바로 일주일도 안되서 18원대라니 ㄷㄷ

     

    WOLF TO THE MOON

  • 매드리
    나그네
    작성자
    2021.11.21
    @매드리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지금은 거의 우리 울프형제단원들이 추매를 하는 분위기지만 이번 공지로 분위기 반전이 일어니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이 드네^^

  • 하이즌자아
    2021.11.21

    와 브로 진짜 어디까지 쥐어 짜는거야ㅋㅋ 부럽다 부러워 나중에 추매한거 몇배이상을 브로에게 가져다 줄거라고 믿어

  • 비오네
    2021.11.21

    매도창... 모지리인가?

    저거 아니었으면 30원 넘었을듯

  • 드록바록바
    2021.11.21

    와 멋있다 브로! 분명 대박날거야

  • 철원신문
    2021.11.21

    대박 입니다 브로

    멋있어요 화이팅 입니다

    우리 울코도 화이팅 가즈아

  • 으아아아악악
    2021.11.22

    키야 추매한 브로가 진정한 승자네!! 그 믿음에 코어팀이 보답한다고!!

  • 브라이언
    2021.11.22

    저도 추매 가야겠네요!! 대박 나세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