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금일자 울코시세

profile
발롱블랑
🚨주의사항 해당 사항을 확인했습니다. 

 

KakaoTalk_20211119_144922158.jpg

 

쪼금 많이 빠지는거 같기도 하고..근데 매수새는 붙은거 같은데

흠 아직 잘모르겠다..ㅋㅋ

추매기회일수도 있고 조금더 지켜보다 담아도 될수도 있고..

 

작성자의 다른 글
댓글
13
  • 요우
    2021.11.19

    브로~ 코알못이지만

    아직은 오르고 내리고엔 큰 의미가 없을거 같아~

    중요한건 얼마나 바닥을 다지는지 정도???ㅋ

    이정도면 조금씩 추매정도만 해두면 좋지 않을까해서

    지금은 용돈. 추매중~ㅋ

  • 요우
    발롱블랑
    작성자
    2021.11.19
    @요우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아직 브로들은 내가 쓰는글의 의미를 모를수도있지..ㅋㅋ나는 브로들에게 전달하는 중이야 저가에 담는기회를~아 물론 나도담고있어 올리진 못해도ㅠㅠ

  • 발롱블랑
    요우
    2021.11.20
    @발롱블랑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역시! 일단 차트도 나름 바람직하고ㅋㅋ

    바닥 토닥토닥 잘해주고...

    우리 형제들 위한 배려 감사해~

    역시 넴드 브로ㅋㅋㅋ

  • 불콩
    2021.11.19

    브로~~그래프가 오르락. 내리락하는거에 별관심없다

    나는 어차피 장투~~할거니까

  • 불콩
    발롱블랑
    작성자
    2021.11.19
    @불콩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나도 일단 2년은 아예 안건들고 모아가면서 묵혀둘생각이야 만에하나 시세가 내려간다해도 난 계속커뮤할거고ㅋㅋ

  • 발롱블랑
    불콩
    2021.11.19
    @발롱블랑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 Miner
    2021.11.19

    심리적으로 접근하자면..

    비트코인이 열심히 개미들 털고있는거에 비해서

    울코는 영향이 미미한편.. (아직 제대로 물린사람 없을듯ㅋ)

    이때 공포에 질린 일반 매수자들은 손절 / 현금화를 하던가

    물타기 시전을 하겠지. 이미 본진은 초토화일테니까..

    대안은 수익권인 울프코인들 던지고 위에 테크로...

    이 던져진 물량 받아먹으려고했는데 생각보다 알트코인들 패닉셀이 안터져서 최근 매수는 나름 선방한거같은...

  • Miner
    발롱블랑
    작성자
    2021.11.19
    @Miner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현재까지는 울코는 물렸다라는 개념을 갖고있는 브로는 없을거 같아 모아가는중이지

  • 쫑내기
    2021.11.19

    뭐~올라갔다 떨어졌다 하는거겠지~

    개인적으로는 월급날 전에는 너무 뻠핑 되지 않았으면 하는 바램을 해봐~ㅎㅎ

  • 쫑내기
    발롱블랑
    작성자
    2021.11.19
    @쫑내기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그저 제일걱정하나는 시장이 쪼매나서 오르락 내리락이 작은 유동에도 심해서 브로들 감정을 건들까봐..

  • 비오네
    2021.11.19

    말일까지 기다려줘... ㅎ

  • 비오네
    발롱블랑
    작성자
    2021.11.19
    @비오네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몇년기다릴건데 말일은 무슨ㅋㅋ안빼 절대안빼고 모아간다~~쭉쭉 우리울코 어흥할때까지

  • blueskykim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