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ㅠㅠ 망했어

가짜애인
🚨주의사항 해당 사항을 확인했습니다. 

 

20211013_155044.jpg

 

어차피 장투 할꺼지만 조금더 저렴할때 ㅠㅠ  이거말고 더 샀지만 

작성자의 다른 글
댓글
14
  • 까비<span class=Best" />
    까비Best 댓글
    2021.10.13

    확실한 이익에서 실현하는 사람이 있어서이긴 한데 길게보면 좋은일 있을거라 생각해

    정말로 길게보는거라면 언제사느냐는 대세를 거를정도로 중요하지는 않겠지

    미래의 저점이 되기를 기대해보자

  • 철원신문
    2021.10.13

    아닙니다 더 멀리뛰기 위한 움추림 입니다

    울코 화이팅 가즈아

  • blueskykim
  • 불콩
    2021.10.13

    뉴비브로~~장투할거니까 괜찮아 잘했어

    머얼리~~바라보자고 화이팅~~

  • 선한망둥어
    2021.10.13

    저도 0.015에 구매 했어요 ㅋㅋ 그 가격에 절대 살수 없을꺼 같아서 ㅋㅋ 그런데 절대 그렇지는 않드라고요 ㅋㅋ

  • 선한망둥어
    nio1111
    2021.10.13
    @선한망둥어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브로도 샀구나

    나도 일찍 봤다면 그 가격에 샀을거 같음

    프리세일기준 2배 3배정도는 무난하게 가겠지라는 생각에

  • 짝네
    2021.10.13

    난 브로의 코인 수량이 너무 부러운데?!!!

  • 까비
    2021.10.13

    확실한 이익에서 실현하는 사람이 있어서이긴 한데 길게보면 좋은일 있을거라 생각해

    정말로 길게보는거라면 언제사느냐는 대세를 거를정도로 중요하지는 않겠지

    미래의 저점이 되기를 기대해보자

  • WOLF200
    2021.10.13

    내가 장담하건데 오늘은 브로가 인생에서 가장 후회없는 날로 기억될꺼야!

    계좌 닫고 눈감고 1년만 버텨봐

  • Chriss
    2021.10.13

    시간을 착각했나바 ㅠㅠ 케엑 거래되는지도 몰랐넹

  • 달탄이코인
    2021.10.13

    괜차너 ㅡ이제 시작이라 지지선도 저항선도 어차피 읍는데 ㅡ 빠르게 밑에서 벽쳐줬으니 맘만 먹으믄 올라가는 것은 일도 아님 ㅡ일단 매도벽 좀 사라져야

  • 매드리
    2021.10.13

    괜찮아 브로!

     

    어차피 이제 시작인데 ㅎㅎ

     

    점점 많은 사람들이 울코에 대해 알게된다면 나중에 브로가 산 저 가격도 부러워할꺼야!

  • 쫑내기
    2021.10.13

    괜찮어~

    울프는 탑10 안에 들어갈꺼니까 그때까지 추매하면서 수량 늘리면 돼

  • 코인왕왕
    2021.10.14

    길게봐 브로 장투는 진짜 우리가 생각하는 장투 이상이라고 하잖아 존버는 승리해

  • 가짜애인
    작성자
    2021.10.14

    고마워 브로 나도 장투를 생각 하고있어 다만 수량을 조금이라도 더 구입 가능 했는데 라고 생각해서 그래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