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방금 내일 상장할 때 울코 더 매입하려고 비트클로버에 조금 이체했어

두리안
🚨주의사항 해당 사항을 확인했습니다. 

트론이 확실히 이체수수료도 적고, 이체속도도 빠르긴 빠르더라

 

내가 사용한 방법은

1. 바이낸스에서 USDT로 TRX 매수

   (나는 바이낸스에서 이미 거래를 조금 하고 있었기에 약간의 USDT가 있었어, 다른 브로들은 업비트에서 바로 쏘는게 더 나을거야)

2. 바이낸스 TRX를 비트클로버 TRX 주소로 이체

3. 비트클로버 TRX/USDT에서 매도하여 USDT 확보 (약간 거래소간 프리미엄으로 손해는 보긴 했지만 이정도면 감당 가능)

 

이제 내일 상장한 다음에 천천히 매입해서 코인어스에 옮겨놔야겠다.

 

 

작성자의 다른 글
댓글
35
  • NEO<span class=Best" />
    NEOBest 댓글
    2021.10.13

    USDT는 전송수수료가 1 USDT라서 그렇게 비싸지 않아. 

    USDT가 있다면 그냥 바로 전송하는게 이익이야.

    트론으로 보내는건 이체 수수료는 낮지만 거래 수수료 + 시세 차익 때문에 오히려 손해일 수도 있어. 특히 고액일 수록.

  • 도라에몽
    2021.10.12

    나도 용돈모아서 구매해보려해요 화이팅

  • 도라에몽
    두리안
    작성자
    2021.10.12
    @도라에몽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도라에몽 브로도 화이팅이야! 많던 적던 상관없이 추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니까

  • 커리맨
    2021.10.12

    나도 추매하려고 계획중ㅋㅋ 나도 알아보니까 트론이 제일 낫더라

  • 커리맨
    두리안
    작성자
    2021.10.12
    @커리맨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커리맨 브로 맞아, 트론이 제일 낫더라 ㅋㅋ 다른 코인들은 수수료가 비싸던가 아니면 전송속도가 너무 느려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으로 보낸다고 생각하면... 끔찍하네)

  • 매드리
    2021.10.12

    나도 추매준비중...근데 미주매도가 아직...ㅠㅠ

  • 매드리
    두리안
    작성자
    2021.10.12
    @매드리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ㅜㅜ 매드리 브로 힘내... 나는 첫상장때가 가장 저렴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이라,

    나중에 디파이, 원화거래소에 상장되면 그만큼 더 가격이 올라갈거라고 생각하거든. 물론 원화거래소에 상장되어도 나는 그 뒤를 보니까 홀딩은 계속 할거지만..

    아무튼 시간은 아직 있으니까 너무 급하게는 하지마

  • 두리안
    매드리
    2021.10.12
    @두리안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그것또한 운명아니겠어!?ㅠㅠ

     

    그래도 어차피 매수할꺼야!!

     

    내일 매도처리완료되고 환전하고 이체하고 바쁘겠다 일도 해야되는데 일이 손에 안잡힐듯 ㅋㅋ

  • 매드리
    두리안
    작성자
    2021.10.12
    @매드리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그래도 너무 급하게는 하지마 ㅎㅎ 실수하면 안되니까

  • 두리안
    JSO울프
    2021.10.13
    @두리안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브로님

    클로버로 보낼때 주소는 어떤거죵 ㅠ

    모가 먼지 하나두 모르것넹 ㅋ

  • JSO울프
    두리안
    작성자
    2021.10.13
    @JSO울프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클로버 거래소 들어가면 오른쪽 위에 Fund / orders / account가 있는데

    거기서 Fund에 마우스 가져다대면 Deposits이 나올거야

    그거 클릭하면 'Select' 라고 되어 있는 곳에 입금받을 코인 선택하면 되고 (트론이면 TRX, USDT면 USDT, 비트코인이면 BTC)

     

    나는 트론으로 설명할게

    아래에 메인넷 확인하고 (트론은 TRC20)

    TRX Deposit Address 라고 나오는거 있는데 그게 클로버 트론 주소야

    그걸 사용하면 될거야

     

  • 쪼새날다
    2021.10.12

    브로~~울코에 대한 믿음이 대단하구나

    추가구매까지 생각을하고있고

  • 쪼새날다
    두리안
    작성자
    2021.10.12
    @쪼새날다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맞아 브로 ㅎㅎ 그만큼 코어팀이 잘하고 투명하니까, 그리고 청사진도 나는 꽤 좋게 보고 있어.

    아무튼 나는 프리세일때 많이 구매하지 못한것을 아쉽게 생각하고 있어서...

    그래서 추매하려고 하는거야.

     

  • 비오네
    2021.10.12

    나도 업빗에서 트론 보내서 클로버에 넣어두엇지

    거래가 별로없어서 상장빔은 기대 안하지만 소액 매수하려고

  • 비오네
    두리안
    작성자
    2021.10.12
    @비오네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오오 비오네 브로, 벌써 옮겼구나!! 빠른데?

    맞아. 내 생각도 상장빔은 그렇게 많이 없을거 같기는 해. 하지만 프리세일 보다는 비싸지만 전체 시점 대비 저렴하게 울코를 늘릴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라고 생각해

  • nio1111
    2021.10.12

    나도 최소 수량 1만개 욕심은 생겨서 구매해볼려고 하는데 매수 시점은 언제가 좋을까?

  • nio1111
    두리안
    작성자
    2021.10.12
    @nio1111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매수 시점은 내가 의견을 낼 수 있는 문제가 아닌거 같아. 결국 결정하는건 브로니까.

    아무튼 나는 상장빔이 예상보다 크다면 상장빔이 어느정도 끝난 뒤에 천천히 매수하려고.

    (상장가에 매수하는거는 아무래도 힘들거니까)

  • 닌자
    2021.10.12

    브로 발빠르게 준비하고 있네^^ 거래방법도 알기 쉽게 알려줘서 고마워 ㅎㅎ

  • 닌자
    두리안
    작성자
    2021.10.12
    @닌자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닌자 브로 고마워 ㅎㅎ 당일날 준비하면 실수할거 같아서 자기 전에 했어.

    그리고 정보는 공유해야지~

  • 나야나
    2021.10.12

    나도 좀 담가볼까나

    확실히 트론 리플 이 두개가 범용적이고 빠른거같아

  • 나야나
    두리안
    작성자
    2021.10.13
    @나야나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맞아 ㅎㅎ 나는 처음에 이체는 리플이지~ 이랬다가 트론이 있다는 걸 알고 난 뒤로는 리플을 안써 (일단 리플이 좀 비싸지기도 했고)

  • 도야지바
    2021.10.12

    소량이라도 돈 야금야금 모아서 추매할 계획이야 ㅋㅋ 같이 가보자 브로들~!

  • 도야지바
    두리안
    작성자
    2021.10.13
    @도야지바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오오!! 도야지바 브로도 우리 울코가 하늘을 뚫을 때 까지 같이 가보자~!!

  • 데릭
    2021.10.12

    나는 내일부터 채굴되는 클레이튼 이자 모아서 클립지갑으로 비트클로버에 보내서 울코 모아야지..ㅎㅎ

  • dsasawdlkjaw
    2021.10.13

    움.. 초보는 좀 어렵네 열심히 공부해야지

  • 로에닷
    2021.10.13

    음 나도 더 구매할까 적어도 2년 이상보는데 내일 한번보고 생각해봐야겟다 ㅎㅎ

  • NEO
    NEO
    2021.10.13

    USDT는 전송수수료가 1 USDT라서 그렇게 비싸지 않아. 

    USDT가 있다면 그냥 바로 전송하는게 이익이야.

    트론으로 보내는건 이체 수수료는 낮지만 거래 수수료 + 시세 차익 때문에 오히려 손해일 수도 있어. 특히 고액일 수록.

  • NEO
    두리안
    작성자
    2021.10.13
    @NEO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네오 브로 고마워. 나는 USDT로 바로 보낼 생각을 못했네 ㅜㅜ

    바이낸스에서 USDT를 보유하고 있으면 바꿔서 보내는게 아니라 바로 쏠 수도 있었는데... 업비트만 생각해서 클로버도 USDT 계좌 막혀있는줄 알았는데 아니었네 ㅜㅜ

     

    그래도 이제 알았으니까 다음부터는 USDT로 바로 쏘는 방법을 사용해봐야겠다.

    다시 한번 고마워

  • 바람으로
    2021.10.13

    나두 보내놨는데.ㅋㅋㅋ 다 같은 생각이네 ^^ㅎㅎㅎ

  • 재연배우
    2021.10.13

    나는 지금은 우선 돈이 없어서..프리세일 하는걸로 만족해야해ㅠㅠ

     

    브로들은 오늘 추가매수 잘되길 ㅎ

  • best7
    2021.10.13

    이오스 구입해서 클로버로 보내는게 제일좋구나 고마워 브로~~

  • 초구스키
    2021.10.13

    국내 거래소 상장하면 매입좀 할려 했는데

    해외거래소라ㅠㅠ 좀 복잡해서요

  • 라부미
    2021.10.13

    좋은정보네 이렇게 서로 으쌰으쌰 너무좋다 울프

  • 정조찹장
    2021.10.13

    이렇게 상장에 관심많은 분들이 많은대 여유가 있다면 투자하는것도 바람직

  • 부자가되자
    2021.10.14

    테더 거래 처음이라 이런 글을 읽고 싶었어

    도움 많이 되는 글이라 추천 눌렀어 ㅎㅎ

  • speedbest
    2021.10.14

    대단해 이제 진짜 실용적활용까지만가자 울코리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