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오늘꿈에ㅋ

선한망둥어
🚨주의사항 해당 사항을 확인했습니다. 

꿈에 상장날이 나왔는데ㅋ

 

상장날되자마자 5만원으로 뻥튀기 되드라고요ㅎ

 

그거 보면서 육성으로 환호성 지르고

 

회사직원들은 무슨일이냐면서 보러오고ㅋ

 

난리도아니었네요ㅎ

 

이제 곧 현실이 된다고 생각하니 벌써기분이 좋네요ㅎ

작성자의 다른 글
댓글
31
  • 매드리<span class=Best" />
    매드리Best 댓글
    2021.10.10

    5만원!!!

     

    10원에서 5만원까지!! 5000배 ㅋㅋ

     

    당장은 안되...좀 더 추가로 구매하고 싶어...ㅋㅋ

  • 매드리
    2021.10.10

    5만원!!!

     

    10원에서 5만원까지!! 5000배 ㅋㅋ

     

    당장은 안되...좀 더 추가로 구매하고 싶어...ㅋㅋ

  • 매드리
    선한망둥어
    작성자
    2021.10.10
    @매드리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ㅋㅋ저도 이정도로 될지는 모르겠지만 너무기분 좋드라고요ㅎ 꿈이 아니라 현실이었으면 이라는 생각이 들정도로ㅎ

  • MansRoman
    2021.10.10

    와 5만원...꿈의금액이다 브로..

    브로는 꿈에서라도 그기분을 느꼈으니 더 홀딩할수있겠어

    5만원이면 울프코인시총이 25조쯤될텐데

    언젠간 그런날이오겠지 울프코인존버만이 살길이다

    가즈아~~~

  • MansRoman
    선한망둥어
    작성자
    2021.10.10
    @MansRoman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첫날 5만원이 나왔다는건 훗날에는 더 올라갈수있다는거니깐 더 그럴거 같아요ㅎ

  • nio1111
    2021.10.10

    꿈이었도 잠깐은 기분 좋았겠다ㅋㅋ

    꿈대로 대박나길

  • nio1111
    선한망둥어
    작성자
    2021.10.10
    @nio1111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그럼 진짜 완전 육성으로 소리치고 저 따라오지 않은 회사직원한테 전부 뭐라고 할수있을거 같아요ㅎ

  • 철원신문
    2021.10.10

    꿈처럼 될수는 없는건가요 5만원이면 정말 좋겠네요 ㅎㅎ

  • 철원신문
    선한망둥어
    작성자
    2021.10.10
    @철원신문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충분히 가능하죠ㅎ

    울코를 다들 홀딩하고 가만히 냅뚜고 다른사람들이 열심히 구매해주면 가능하지 않을까요?

  • 선한망둥어
    철원신문
    2021.10.11
    @선한망둥어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울코 가즈아 5만원 도전해본거야

    화이팅 아자 아자 가즈아 ㅎㅎ

  • 쪼새날다
    2021.10.10

    꿈이 현실로 이루어 질겨~~

  • 쪼새날다
    선한망둥어
    작성자
    2021.10.10
    @쪼새날다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맞아요ㅎ 현실로 충분하죠ㅎ

    현실이 되는순간 ㅋ 회사 동료들은 저를 따라가지 않았다는거에ㅋ 난리를 치겠죠ㅎ

  • 쪼새날다
    불콩
    2021.10.10
    @쪼새날다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 나야나
    2021.10.10

    5만원이면 ㅋㅋ 인생졸업인데?

    꿈이라도 좋다 ㅎㅎ

  • 나야나
    선한망둥어
    작성자
    2021.10.10
    @나야나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ㅋㅋ 글쵸??^^

    진짜 완전 기분좋았어요ㅎ

    이제 진짜 현실이라면 꿈에서 보다도 더 소리칠거 같아요ㅎ

  • 홀홀파
    2021.10.10

    이런글은 무조건 추천부터 떄리고 보는거지 ㅋㅋ

  • 홀홀파
    선한망둥어
    작성자
    2021.10.10
    @홀홀파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감사합니다~~^^

    진짜 가능할거라고 생각해요ㅎ

    코인의 세계는 아무도 모르기 때문에ㅋ 주식처럼 상한가가 있는거 아니고 ㅎ

  • LiamSama
    2021.10.10

    5만원???????

    꿈 2번 더꾸자~~ 10만원가자~

  • LiamSama
    선한망둥어
    작성자
    2021.10.10
    @LiamSama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2번 더 꿔서 10 만원이 되면 와...하...

    진짜 소리 치다가 울수도 있을거 같아요ㅋ 기분좋네요ㅎ

  • Kjh617
    2021.10.10

    5000원만가도 행복할듯

  • Kjh617
    선한망둥어
    작성자
    2021.10.10
    @Kjh617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그렇죠??ㅎㅎ 저도 꿈에서 환호성을 질러서 잠결에 환호성 질렀을까봐 민망해서 꺴어요 ㅋㅋ

  • 불콩
    2021.10.10

    브로~~꿈에서 상장하자마자 5만원이라고? 우와~~ㅋㅋ

    순간 너무 행복했겠다 꿈이 현실로 울코는 가능하다는...

  • 불콩
    선한망둥어
    작성자
    2021.10.10
    @불콩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진짜 장난아니었어요~ 막 올라가더니만 5만원이 되어버리는데~ 진짜 지금 다시 생각해도 너무 신나는 결과였어요~

  • 선한망둥어
    불콩
    2021.10.10
    @선한망둥어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 소리아빠
    2021.10.10

    상상만으로도 기분 좋습니다

    월요일에 복권을 사면 일주일이 왠지 든든하고 기분 좋듯, 소량이지만 울프 코인 갖고 있는것만으로도 어려운 일상에 위로도 되고 그러네요

  • 소리아빠
    선한망둥어
    작성자
    2021.10.10
    @소리아빠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원래 상상이란건 기분 좋은거니깐요~ㅎㅎ

    꿈에서라도 5만원이 되서 진짜 기분 좋았어요~ㅎ 프리세일 참여해놓은 애들이 이제 올라갈 준비만 하고 있다니 더 그런거 같아요~

  • 존블
    2021.10.10

    와 진짜 브로 꿈대로 가면 얼마나 좋을까ㅎㅎ 진짜 너무 행복할 듯🥰

  • 존블
    선한망둥어
    작성자
    2021.10.10
    @존블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그렇죠??ㅎㅎ

    3시 상장이니깐 ㅋㅋ 모든업무 재쳐두고 봐야되는건데ㅋㅋ 이제 환호성 지르고 난리나면 홍보할떄 참여안한 직원들 난리 나는거죠ㅋㅋ

  • zzzzjin
    2021.10.10

    5만원 !!! 진짜 최고다ㅋㅋ꿈이었지만 기분은 진짜 너무 좋았을듯!

    5만원가는날까지!

  • zzzzjin
    선한망둥어
    작성자
    2021.10.10
    @zzzzjin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맞아요~ 꿈에서 꺠고 바로 핸드폰 봤을때

    흠.. 오늘이 상장이 아니었군.. 꿈이었네~ 이랬어요~ㅎㅎ 과거회상으로 남았으면 했기도 했거든요 ㅋㅋ

  • 블록체인마스터

    회사에서 넘 꿀잠잔거아냐 ㅋ

    오천원만가도 소원이 없겠넹 ㅋ

  • 블록체인마스터
    선한망둥어
    작성자
    2021.10.10
    @블록체인마스터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회사에서 꿈을 꾼게 아니구~ 집에서 꿈을 꿨는데~ 제가 평소에 육성으로 환호성 친적이 한번도 없거든요~ 월드컵 4강 들어갔을떄도 안그랬을정도니~ㅎㅎ 그런데 꿈안에서 육성으로 난리쳤다는거였어요 ㅎ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