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0개
  • 쓰기
  • 검색

🇰🇷한국 [오늘의 리뷰] 안산 한대앞역 '좋은아침 페스츄리 본점'

페르셔스
12523 0 0
도시(City) 한국

우리나라에서 페스츄리가 가장 맛있기로 소문난 페스츄리 전문점 프랜차이즈 "좋은아침 페스츄리" 본점에 다녀왔습니다.

 

한대앞역 부근에 위치해 있구요. 한대앞역 2번 출구로 나와서 길 건너에 바로 나옵니다.

 

좋은아침 페스츄리는 페스츄리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빵집입니다.

 

 

 

다른 빵집들은 일반빵들이 주력이고 페스츄리는 서브로 내세우는 반면, 좋은아침은 페스츄리를 주력으로 하는 메인이고, 페스츄리를 고급화로 하면서 다른 빵집들에 비해 페스츄리의 퀄리티랑 맛이 차원이 다를 정도로 넘사벽 수준을 자랑합니다.

 

특히 좋은아침의 가장 대표메뉴는 바로 "크로와상"으로 크로와상 종류가 가장 많습니다.

 

페스츄리를 정말 좋아해서 페스츄리 먹고 싶을때 좋은아침을 많이 이용해 왔습니다. 사진을 찍고 리뷰글을 남겨보는건 이번이 처음입니다.

 

 

 


 

 

 

이 곳이 바로 한대앞역 부근에 있는 좋은아침 페스츄리 본점입니다.

 

좋은아침 페스츄리도 프랜차이즈이며 전국에 지점이 꽤 많이 생겼을 정도로 몸집이 많이 커진 페스츄리 전문 프랜차이즈입니다.

 

좋은아침의 첫 시작이 바로 이 곳이죠.

 

유리창에 매장 내부가 보이는데 역시 사람 엄청 많습니다. 항상 갈때마다 손님이 꾸준히 많습니다.

 

 

 


 

 


 

 

 

좋은아침은 먹는 고객의 건강을 생각해서 만든다고 하더군요.

 

방부제, 유화제, 첨가제, 개량제를 전혀 넣지 않는다고 합니다. 빵 만들면서 저런 것들을 안 넣기가 어려운 게 현실이죠.

 

하지만 좋은아침은 이런 것들을 과감히 빼서 빵을 만듭니다.

 

 

 

그래서 이 곳은 당일생산, 당일폐기를 원칙으로 하죠. 당일날 팔고서 문닫기 전에 남은 건 전부 다 폐기하죠.

 

직원분에게 듣게 되었는데 페스츄리 겹겹이 쌓는 버터도 프랑스에서 직수입한 비싼 고급버터를 쓴다고 합니다.

 

프랑스가 빵의 종주국이잖아요. 제과제빵 세계 최강의 실력을 가진 종주국인만큼 빵에 들어가는 재료들도 믿고 쓰는 프랑스산이라고 하죠. 버터도 정말 비싸고 맛좋은 프랑스산을 직수입해서 사용한다고 하니 빵맛이 없을수가 없죠.

 

 

 


 

 


 

 


 

 


 

 


 

 


 

 

 

눈이 호강합니다. 하나같이 전부 다 예쁘고 아름답습니다. 고소한 버터냄새도 매장을 가득 채웁니다.

 

크로와상 같은 페스츄리들 뿐만 아니라, 스콘, 타르트, 퐁듀, 샌드위치, 샐러드, 케이크까지 다른 종류들도 가득합니다.

 

뭘 골라야 하나 뇌정지가 오더군요. 머리 싸매고 정말 고민 많이 했습니다.

 

 

 


 

 

 

그렇게 머리를 싸맨끝에 선택한 빵 4개입니다.

 

초코 크로와상, 팥빵 페스츄리, 아몬드 크로와상, 딸기 크로와상. 이렇게 선택했습니다.

 

이 곳에서는 정말 매장에서 먹는 손님에게 엄청 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제공해주는 게 있습니다.

 

빵을 먹기 좋게 잘라주죠. 부탁하지 않아도 직원분들이 정성스럽게 먹기 좋게 잘라줍니다.

 

 

 


 

 


 

 


 

 


 

 

 

정말 정신없이 흡입했습니다. 정말 너무 맛있습니다. 페스츄리만큼은 이 좋은아침만큼 맛있는 곳은 우리나라에서 못 봤습니다.

 

페스츄리를 고급화하면서 주력으로 내세우고, 크로와상이 대표 메뉴인 프랜차이즈이니만큼 맛이 없으면 진짜 말이 안돼죠.

 

이때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 시켜서 같이 먹었어야 했는데 아메리카노 시켜서 먹는 걸 그만 깜빡 잊었었습니다. ㅋㅋㅋ

 

맛있게 먹느라 잊고 있다가 다 먹고 집에 가는 길에 그때 생각이 났죠. 아메리카노 깜빡 잊고 주문 못한거 말이죠.

 

다음에 또 방문할때에는 잊지 않고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같이 즐겨야죠. 이 곳은 커피맛도 평균 이상은 합니다. 꽤 맛있죠.

 

 

 


 

 

 

맛있는 건 뭐다? 그렇죠. 완식이죠. 두말하면 입 아프죠.

 

기분좋게 맛있게 먹었습니다.

 

맛있는 페스츄리들 먹으면서 몸도 마음도 힐링 제대로 했습니다.

 

여러분들도 사시는 곳 주변에 좋은아침 페스츄리 빵집이 있다면 주말에 한 번 시간내서 방문하셔서 즐겨보시는 걸 추천해 드립니다. 정말 지난주 주말에 너무 즐거웠습니다.

신고공유스크랩

댓글 0

댓글 쓰기
0%
0%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삭제

"[오늘의 리뷰] 안산 한대앞역 '..."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