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쓰기 +60(x4배) / 글추천 받음+6 (x2배) / 댓글 +4(x2배)
  • 목록

에버튼FC
6428 3 5
도시(City) 한국

KakaoTalk_20211010_170825537.jpg 자전거 국토종주 후기

9월 인천에서 부산까지 3박 4일 일정으로 친구와 함께 출발했습니다

대략 600KM 4대강 종주코스입니다.

KakaoTalk_20211010_170825537_01.jpg 자전거 국토종주 후기

첫날은 날씨가 너무 좋았습니다

인천을 지나 서울 미사리 가는길

KakaoTalk_20211010_170825537_02.jpg 자전거 국토종주 후기

미세먼지 없는 하늘

KakaoTalk_20211010_170825537_03.jpg 자전거 국토종주 후기

1일차 마감

여주에 도착했습니다

샤워후 치킨과 맥주로 배를 채웠습니다

KakaoTalk_20211010_170825537_04.jpg 자전거 국토종주 후기

2일차 아침

강원도 원주

남한강 따라 내려갑니다

KakaoTalk_20211010_170825537_05.jpg 자전거 국토종주 후기

KakaoTalk_20211010_170825537_06.jpg 자전거 국토종주 후기

충주시 수안보온천 인증센터 가는길

가장 멋진 코스였습니다.

노면도 깨끗하고 차량통행도 적고

자전거로만 볼 수 있는 풍경 때문에 내내 감동 받으면서 달렸던 기억이 있네요

KakaoTalk_20211010_170825537_07.jpg 자전거 국토종주 후기

그러나 ...

조소령을 넘고 이화령 입구에서

리어휠 스포크가 터져버렸습니다 ..

8년동안 뚱땡이 무게를 버텨준 휠이 견디다 못해 사망하고 말았습니다 ㅠㅠ

수리하려고 사방팔방 알아보았지만

추석 + 지방이라 결국 불가능하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KakaoTalk_20211010_170825537_08.jpg 자전거 국토종주 후기

2일차 저녁 국토반주를 마치고

친구와 눈물의 갈비를 먹었습니다

KakaoTalk_20211010_170825537_09.jpg 자전거 국토종주 후기

결국 괴산에서 버스로 복귀 진행했습니다 ㅠㅠ

그리고 대략 보름뒤에

남은 국토반주를 위해 친구와 함께 2일 일정을 짰습니다

낙오한 그 위치에서 다시 자전거로 시작했습니다.

KakaoTalk_20211010_170825537_10.jpg 자전거 국토종주 후기

KakaoTalk_20211010_170825537_11.jpg 자전거 국토종주 후기

3일차 새벽부터 시작해서 이화령을 넘고

한 220KM정도 달렸습니다 획득고도는 1200M정도 됬으니

길을 헤매고 펑크때문에

비오는 야간 라이딩까지 해야 될 정도로 상당히 힘든날이였습니다

3일차는 괴산에서 시작해 대구 달성구에서 마무리 합니다.

KakaoTalk_20211010_170825537_12.jpg 자전거 국토종주 후기

마지막 4일차 아침

도동서원의 멋진 고목에서 인증샷을 찍었습니다

KakaoTalk_20211010_170825537_13.jpg 자전거 국토종주 후기

낙동강 자전거길은 이렇게 쭉 뻗어있는 길입니다.

너무 평지 위주라 조금 지루하기도 합니다

KakaoTalk_20211010_170825537_14.jpg 자전거 국토종주 후기

열심히 달려서 마무리 지었습니다.

KakaoTalk_20211010_170825537_15.jpg 자전거 국토종주 후기

다리는 맛있게 익은 투톤족발이 되었네요

KakaoTalk_20211009_215406088_02.jpg 자전거 국토종주 후기

부산 도착해서 저녁 식사로 국밥 먹고 버스로 복귀했습니다

달리면서 마주치며 응원해주시는 분들도 많았고

실제로 도움도 많이 주셨습니다

정이 많은 .. 좋은분들이 많다는걸 또 한번 느낀 여행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