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광진 웰빙 멸치국수

profile
브라이언
🚨주의사항 ⚠️게시판 규정 미준수 시 울프캐시 차감 및 회원강등 
체크사항 1 여행/업체 사진을 7장 이상 사용함 
체크사항 2 본문 내용이 충분합니다. 

광진 웰빙 멸치국수라는 가게야. 여기는 내가 광진에서 살면서 정말 와이프와 자주 방문한 가게요.

가격이 나쁘지 않고 정말 맛난 음식을 제공해서 너무 좋아해. 근데 사람이 많이 몰려서 대기시간은 좀 있어.

 

2016-07-28 19.36.58.jpg

 

반찬은 간단하게 단무지와 김치. 국수에다가 김 더 넣는것도 있어.

 

2016-07-28 19.37.11.jpg

 

가격은 지금보다 조금은 더 올랐다고 하더라고. 그래도 나쁜 가격은 아니라고 생각해. 작은 가게를 가지고 있어.

 

2016-07-28 19.37.22.jpg

 

바로 조리하는걸 볼수 있어. 인기맛집이라 주방안에 항상 바뻐.

 

2016-07-28 19.42.12.jpg

 

김밥이 정말 꿀맛이야. 밥도 좋은걸 사용하고 계란이 정말 맛있어서 김밥의 전체적인 맛이 잘 드러나는것 같아.

 

2016-07-28 19.42.26.jpg

 

 

2016-07-28 19.44.35.jpg

 

 

2016-07-28 19.45.26.jpg

 

동치미 국수를 주문했는데 시원하고 맛있더라고.

근데 여기는 멸치국수가 휠씬 더 맛있어^^

 

2016-07-28 19.45.31.jpg

 

 

2016-07-28 19.45.46.jpg

 

 

2016-07-28 20.04.22.jpg

 

아내랑 한번 놀러가야겠다^^

 

작성자의 다른 글
댓글
9
  • 철원신문
    2022.01.15

    국수랑 김밥 조합은 최고중에 최고죠

    맛있게 드시고 힘내세요 브로

    사진을 보니 저도 오늘은 국수가 땡기네요 집사람한테 해달라고 해야겠네요 ㅎㅎ

  • 도야지바
    2022.01.15

    국수랑 김밥은 환상의 조합인거같아 라면과 김밥의 조화처럼! 우리집에서도 멀지않네 한번 방문해봐야겠는데!!

    좋은정보 고마워 브로!

  • 발롱블랑
    2022.01.15

    진짜 엔틱한 풍경의 국수집이구나ㅋㅋ

    국수한입과 김밥은 누가뭐래도 환상의 조합이지ㅋ

  • 닌자
    2022.01.15

    와 나도 꼭가서 먹고싶을 정도의 비주얼과 가격이네^^

    특히나 동치미국수는 정말 먹고싶어.

  • 참돋
    2022.01.15

    와 동치미 베이스... 미치겄다.... 근데 위에 복숭아인가? 엄청 특이하네 동치미 국수는 차갑게 먹는건가? 내가 국수 엄청 좋아하는데 여기는 한번 가봐야겠네 추천 고마워! 좋은 사진보고 감!!

  • 울면안돼짜장면안돼

    이야 김치 츠 찌기네 살짝 익은거같지만 무슨맛인지 예상이 된다 ㅋㅋ 그리고 김밥도 너무 때깔이좋다 왜 맛있다고 표현한지 알거같아

  • 요롤루루
    2022.01.16

    와 죽인다 ㅜㅜ 이런데가 찐 로컬맛집 느낌이지

  • 라뷔
    17시간 전

    맛있겠다ㅠㅠ김밥도 오랜만에 보는데 이렇게 보니까 김밥 엄청 땡기네ㅋㅋ내일 점심은 김밥을 먹어볼까나~ 김밥은 어케먹어도 진짜 맛있는 것 같아ㅠㅠ

  • 세주아니원툴
    10시간 전

    저런 허름한 집이 국수 잘하는 맛집이 종종 있더라고 멸치국수 핵심은 멸치 비린내 잡내 제거인거같아 못하는 집가면 진짜 비린내나서 국물은. 입에 안가고 면만 건져먹다가 옴

🔥 글쓰기 +60(x3배) / 댓글 +4(x2배) / 글추천 받음+6(x2배)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