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당진 삼선산 수목원 )아이가 너무좋아한여행

유른지리
🚨주의사항 네 확인했습니다. 

가족이랑 주말에 당진 삼선산 수목원에 다녀왔어~

우린가벼운 마음으로 갔는데 생각보다 엄청크더라고

어느 쪽으로 돌까 고민하다가 놀이터 있는부분부터갔어

놀이터도 크고 종류도 많더라고 메인 놀이터는 3개야.

아래사진에 있는 놀이터, 물놀이 놀이터,흙놀이 놀이터

근데 물놀이나 흙놀이는 5세 미만 아이들이 좋아하겠드라고 우린아인 시시하다고 스쳐지나가듯 놀았어ㅋㅋ

 

20211003_133823.jpg

 

그리고 전망대에 올라가는 길도 너무 좋더라고 

흙냄시도 오랜만에  맡으니 어린시절 생각이 절로 나더라고 정상에 도착해서는 시원한 바람이 너무 좋았어

 

20211003_140104.jpg

 

다음은 우리딸이 너무 좋아한 짚라인이야ㅋㅋ

하나뿐이라 기다리는데 시간이 너무 오래걸려

3번만 탔어ㅠㅠ  아이가 너무 아쉬워 하드라고

 

20211003_141804.jpg

 

별기대 않고 간 여행인데

나름 즐거웠어 우린 힘들어서 다 돌지 못했지만 숲속도서관이라든지 식물원비슷한것도 있었던거 같아 

 

20211003_144116.jpg

 

암튼 추천하는 여행지야

즐거운 하루였어ㅋㅋ

 

 

 

작성자의 다른 글
댓글
16
  • 닌자
    2021.10.10

    당진이구나~ 수목원이 아이들 놀기에도 좋겠다.

     

    맨위사진에 놀이시설하고 짚라인은 우리애들도

     

    좋아하겠는걸^^ 딸램이 귀엽네 ㅎ 얼굴은 안보여도 ㅋ

  • 닌자
    유른지리
    작성자
    2021.10.10
    @닌자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아이가 정말 좋아했어ㅋ

  • 멀밤마
    2021.10.10

    수목원 좋지 가서 힐링도하고

    놀이시설도 있으면 아이들도 좋아하고

    최고의 장소지 ㅎㅎ

    공유 고마워 브로~

  • 멀밤마
    유른지리
    작성자
    2021.10.10
    @멀밤마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담에 한번가봐 브로 진짜 추천이야 거기다가 공짜라구ㅋㅋ

  • luckduck04
    2021.10.10

    놀이터 좋아보이는데 사람 많지?? 아직 겁이 많은 우리애는 좀 놀기 어렵겠지만 더 크면 가봐야겟당 좋은정보야^^

  • luckduck04
    유른지리
    작성자
    2021.10.10
    @luckduck04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응 사람많아 ㅋㅋ유아들이 놀수 있는 시설도 많아

  • 매드리
    2021.10.10

    숲속 도서관이라!

     

    도서관에 있는 책만 책이 아니지!

     

    자연에서 보고 배울수있는것들도 많지!

  • 매드리
    유른지리
    작성자
    2021.10.10
    @매드리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아이랑 식물들도 마니 보고 설명도 마니 해줬어

  • 데릭
    2021.10.10

    날씨 좋고 공기 맑고... 평화롭고.. 정말 좋은 여행지 같네.. 애들이 무척 좋아하겠어

  • 데릭
    유른지리
    작성자
    2021.10.10
    @데릭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공기가 너무 좋아 ㅋㅋ 아이랑 김밥싸서 가면 딱이야

  • 소리아빠
    2021.10.10

    우와 집라인 길이가 엄청 기네요

    아이가 엄청 재밌어했을것 같아요

  • 도야지바
    2021.10.10

    놀이터가 엄청 재밌어 보이네 요새는 흙놀이터가 찾아보기 힘들잖아 ㅠㅠ 아이가 즐거웠다니 아주 행복한 여행이었곘다

  • 블록체인마스터

    애들이랑 가면 너무 좋겠넹

    저런놀이기구 애들이 넘 좋아하는뎅

  • 철원신문
    2021.10.11

    완전 힐링 장소네요 브로

    즐겁게 주말을 보내고 있는 브로가 멋있어요

  • blueskykim
    2021.10.11

    음.. 애들 노는 곳이구만...!!

     

    나는 어른 노는 데에 가서 놀아야지... ㅎㅎㅎ

  • 불콩
    2021.10.17

    당진 삼선산 수목원~~가족이랑 좋은곳 다녀왔구나

    나도 오래전에 갔다왔었는데

    그때 참좋운곳이라고 생각했었다

    조용하게 휠링하기에는 수목원이 엄지척이다

🔥 글쓰기 +60 / 댓글 +4 / 글추천 받음+6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