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쓰기 +60(x4배) / 글추천 받음+6 (x2배) / 댓글 +4(x2배)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아시아 월도프 아스토리아 몰디브 리프 빌라 가격

브라이언 브라이언
1090 6 26

 

월도프 아스토리아 몰디브 리프 빌라 가격은 아스토리아 예약 에이전트가 보내준 금액을 브로들과 공유해^^

 

룸의 정식명칭은 Two Queen Bedded Reef Villa with Pool

몰디브는 세금이 엄청 비싸서 그걸 감안하고 금액을 생각해야함.

 

제목 없음.jpg

 

 

월도프 아스토리아 몰디브 리프 빌라 7일동안 가격은 세금포함 $17,898.02 (현재 환율로는 2,360만원정도)

 

Waldorf-Astoria-Maldives-Ithaafushi-Reef-Villa-Exterior.jpg

 

<리프 빌라는 육지를 끼고 바다를 바라보고 있음>

신고공유스크랩
Jazz Jazz Bro 포함 6명이 추천

댓글 26

댓글 쓰기
profile image
best 코어멤버 NEO 23.05.11. 14:05

브로의 후기도 기대할게.

 

어떤 방식으로 즐기든 여행은 정말 행복하잖아.

 

나중엔 브로가 원하는 곳에서 금액 부담없이 편하게 지낼 수 있을거야.

 

그 날을 위해서 코어팀과 많은 브로들이 함께 힘을 내고 열심히하잖아.

profile image
1등 Madlee 23.05.10. 19:43

1일에 대략 300만원꼴이네...ㄷㄷ

 

브로의 후기가..기대가 된다!!

profile image
브라이언 작성자 23.05.10. 21:31
Madlee

게다가 음식까지? 합치면 돈은 훅훅 올라감 ㅋㅋ

profile image
2등 코어멤버 NEO 23.05.10. 20:04

와~ 7박에 2300만원. 역시 몰디브 클라스.

 

가격만큼 시설도 장난 아니네. 

 

재미있게 놀다오구 사진이랑 동영상도 많이많이 찍고 와.

profile image
브라이언 작성자 23.05.10. 21:31
NEO

아무래도 힐튼의 최상급이 아스토리아라 가격이 엄청 비싸긴 하더라고 ㄷㄷ

profile image
3등 울버햄튼 23.05.10. 20:24

와 멋지다  가격도 멋지네 ㅋ

 

저런 시설과 풍경이라면 저가격이 맞는거같애

 

사진많이 올려줘 

profile image
브라이언 작성자 23.05.10. 21:31
울버햄튼

참고로 저 가격으로 가는건 아냐 ㅋㅋ 많이 싸게 가~~

profile image
닌자 23.05.11. 00:30

와 브로~ 또 몰디브 가나봐^^

사진만봐도 너무 조으네 ㅎ ㅎ

비싼만큼 엄청 재밌게 놀다오라구.

profile image
브라이언 작성자 23.05.11. 12:01
닌자

비싼만큼 뽕도 뽑아야 하니 머리가 아주 아프네 ㅋ 돈도 아끼고 가고 싶고 하하!!

profile image
로건 23.05.11. 10:43

오~~ 부럽다!! 저런 곳에 며칠 있으면 진짜 모도 마음도 편안함 그 자체가 될 듯..^^

profile image
브라이언 작성자 23.05.11. 12:05
로건

이번 4-5월에 죽어라 일했으니 나에 대한 포상으로 생각하고 다녀오려고+_+ㅎ

profile image
Jazz 23.05.11. 13:47

우와...저는 10박에 60만원 저렴 현지섬으로 예약했는데 부럽네요....ㅠㅠ 몰디브 비교체험 극과극 하면 재밌겠네요ㅋㅋㅋ

profile image
닌자 23.05.11. 13:48
Jazz

오~ 10박에 60만원인곳도 있구나.

브로의 여행기도 꼭 부탁해^^ 잘 다녀오고

profile image
Jazz 23.05.11. 13:50
닌자

리조트가 아니라 현지주민사는 섬의 게스트하우스에요ㅎㅎㅎ 아무리 저렴한 리조트를 알아봐도 제 예산으로는 불가능이고 몰디브는 꼭 가고싶고ㅋㅋ그래서 숙소와 음식은 타협했습니다ㅎㅎ아무리 숙소가 저렴해도 바다는 몰디브니까요ㅋㅋ

profile image
닌자 23.05.11. 13:52
Jazz

현지 주민이 사는 섬의 게스트하우스도 멋지네^^

몰디브 간다는것 자체가 멋진것 같아.

그리고 바다도 똑같고 말이지 ㅎㅎ 부럽네.

profile image
Jazz 23.05.11. 14:17
닌자

맞아요 이런저런 이유로 몇번을 취소했던 곳이라 꼭 가는게 목표가 되었어요ㅎㅎ

profile image
코어멤버 NEO 23.05.11. 14:05
Jazz

브로의 후기도 기대할게.

 

어떤 방식으로 즐기든 여행은 정말 행복하잖아.

 

나중엔 브로가 원하는 곳에서 금액 부담없이 편하게 지낼 수 있을거야.

 

그 날을 위해서 코어팀과 많은 브로들이 함께 힘을 내고 열심히하잖아.

profile image
Jazz 23.05.11. 14:18
NEO

아마 이번에 이렇게 다녀오고 다음번에 리조트로 간다면 감격스러울 것 같아요ㅋㅋ 코어팀도 그날을 위해 화이팅입니다!

profile image
브라이언 작성자 23.05.11. 21:07
Jazz

오오 브로 그것도 재밌을것 같아. 나는 아무래도 예전에 그냥 적립된 포인트가 있어서 가는거라서 ㅎ 현지 로컬 섬에도 재밌는 문화들이 많을거라 믿어^^

profile image
Jazz 23.05.12. 02:07
브라이언

그래도 섬 크기는 리조트섬이랑 큰 차이가없어서 걸어서 20분이면 섬 끝에서 끝까지 간다고 하니 너무 재밌을것같아요. 차가 없는 마을이라는 점에서요ㅎㅎ

profile image
브라이언 작성자 23.05.14. 17:25
Jazz
로컬섬은 스노쿨링 하는곳 많으니 잘 알아보고 다녀와~!
profile image
Jazz 23.05.15. 22:16
브라이언
제가 가는 곳은 작은섬이라 그런지 퍼블릭 비치 한곳, 관광객 한곳 인것 같아요ㅎㅎ익스커션도 리조트에서 예약하는것보다는 저렴하다고 하니 알아보고 아이와 해볼만한 위주로 예약하려구요 감사합니다!
profile image
브라이언 작성자 23.05.15. 22:18
Jazz
리조트는 진짜 엄청 비싸 나도 보통 무료만 이용함 ㅋㅋ
profile image
Jazz 23.05.15. 22:56
브라이언
이미 리조트 자체도 비싼데 올인클루시브에서도 보통 두세개 정도만 제공하고 나머지는 유료인것 같더라구요ㅠ 어차피 저는 유료로 해야하니 로컬섬 돌아다녀보면서 적당한 가격에 안전한 업체 이용해보려구요ㅋㅋ
profile image
그랜드슬래머 23.05.11. 19:36

와 엄청 비싸네

나는 순간 내가 잘못봤나 싶었어

언젠가는 저런 곳에 가서 휴양을 해봐야 되는데

profile image
브라이언 작성자 23.05.11. 21:07
그랜드슬래머

진짜 이런곳에서 휴양하면 돈 열심히 벌어야겠다라는 생각이 번뜩하게 들음!!^^

0%
0%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