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부산 사하구] 일본 가정식 가성비 끝판왕 맛집 - 오사카

profile
Madlee
체크사항 남자의 취향이 담긴 리뷰 
도시(City) 부산광역시, 사하구, 괴정동 

브~~~하(브로들~~~하이라는 뜻!) 🤟

Madlee (매드리)야😎

 

이번에 포스팅해 볼 집은,

일본 가정식으로 유명한 괴정동에 있는 오사카라는 음식점이야.

 

내가 묵었던 숙소에서는 조금 걸어서 내려가야하지만

맛있는걸 먹기 위해서라면 이정도쯤이야 ㅎㅎ

 

음식점 근처를 가니까 

딱 알아볼수있게 되어있더라고

 

photo_3_2022-12-13_18-36-49.jpg

 

 

오사카

가게는 1층 그리고 2층으로 되어있는데,

1층은 문을 안열고 있더라고 아마 코로나 때문에 닫아놓은듯해

1층의 느낌은 술집이고, 2층이 이제 음식을 파는곳?

이렇게 2층으로 구분해놓은거 같았어

 

photo_5_2022-12-13_18-36-49.jpg

 

자리에 앉았는데...이런 이미 대부분 자리가 만석이고

사람은 또 왜이리 많은지...

(이게 코로나 여파로 인해 사람이 줄어든거라고?!)

 

자리에 앉아서 메뉴판을 둘러보았지.

 

photo_1_2022-12-13_18-36-49.jpg

 

역시 가격이 저렴해!

수도권에서 볼 수 없는 가격같아!

 

나는 일단 이 집의 시그니쳐 메뉴인 함박 스테이크를 주문했어!

근데 종업원이 말하기를, 

 

" 지금 주문이 밀려서, 함박 스테이크를 시키시면 30분정도 걸립니다."

 

아..그래도 여기 왔으니 먹어야지!

그리고 고로케와 돈까스 카레, 오므라이스도 시켰어.

 

그리고 기다림의 시간..

.

.

.

.

.

.

photo_6_2022-12-13_18-36-49.jpg

 

아 고로케는 금방 나오더라고 ㅋㅋ

나는 고로케는 질리게 먹어서..

그리고 나는 민찌카츠가 더 좋아!

 

다시 기다림의 시간이 지나고

오므라이스가 나왔어!

 

photo_7_2022-12-13_18-36-49.jpg

 

오오 기본기에 탄탄해보이는 겉모습!

 

한숟갈을 떠보면

 

photo_2_2022-12-13_18-36-49.jpg

 

밥속에 아무것도 없지만!

어릴때 먹던, 추억의 그 오므라이스 맛이야!

 

그리고 드디어 대망의 함박스테이크가 나왔어!

 

photo_4_2022-12-13_18-36-49.jpg

 

와...일단 양이 어마어마해..

함박 스테이크와 오므라이스 그리고 양배추 샐러드까지!

 

photo_8_2022-12-13_18-36-49.jpg

 

돈까스 카레도 나왔지만 눈에 들어오지는 않았지 ㅋㅋ

 

일단 먹기는 다먹었는데

맛도 맛이고

역시 왜 함박 스테이크가 메인메뉴인지 알겠더라고!

 

저렇게 함박 + 오므라이스 + 양배추 샐러드가 단돈 8,800원!

이러니까 함박 스테이크 주문하면 30~40분씩 걸리지...

 

그래도 맛있고 배부르게 먹었으니까 만족!

특히나 오므라이스!

진짜 어릴때 먹던 그맛이야 ㅎㅎ

 

 

부산 사하구에 먹을곳이 많다!

 

그럼 이만

 

- 뿅 -

Profile
Madlee
다음 계급까지 20,567 남음
59,433 / 80,000
41%
한량 매드리(MAD_LEE)입니다."꿈은 모르겠고, 평생 놀고 먹고싶습니다!"
책 읽기,해외여행,남다른 개그코드,친구별로없음,헬스,맨몸운동
비타민,기타영양제 먹는거 좋아함, 누워있기도 좋아함
Wolf To The Moon🚀🌙🐺
울프코리아
작성자의 다른 글
댓글
16
  • 로건<span class=Best" />
    로건Best 댓글
    2022.12.14

    캬!! 역시 부산이 물가가 은근 저렴함... (평균 임금도 타 도시 대비 저렴한건 안 비밀)

    어릴 때 먹던 그 맛이라고 하니, 여기 찜~!! ^^ (부산가면 메드리 브로 추천 맛집 순례 한번 돌아야겠음...^^)

  • 닌자
    2022.12.13

    가격도 착하고 다양한 음식들을 먹을수 있어서 좋은식당이네^^ 나도 카레하고 오므라이스를 같이 먹겠어.

  • 닌자
    Madlee
    작성자
    2022.12.14
    @닌자 브로에게 보내는 대댓글

    아냐 브로!! 함박 스테이크를 먹어야한다고 ㅋㅋ

     

    함박 시키면 오므라이스도 같이 나오니까!

  • Madlee
    닌자
    2022.12.14
    @Madlee 브로에게 보내는 대댓글

    아 그렇구나 걍 돈주고 시킬뻔했네 ㅋㅋ

  • 닌자
    Madlee
    작성자
    2022.12.14
    @닌자 브로에게 보내는 대댓글

    그렇게 시키면 배가 터져서 걷지를 못하지 ㅋㅋ

     

    양도 엄청 많아 브로 ㅎㅎ

  • 베트남브라더
    2022.12.14

    나중에 부산에 가면 일본 가정식 꼭 먹어 볼께~

     

  • 베트남브라더
    Madlee
    작성자
    2022.12.14
    @베트남브라더 브로에게 보내는 대댓글

    부산에는 은근은근 먹을곳이 많단말이지 ㅎㅎ

  • 로뚱와일러
    2022.12.14

    부산 정말 좋아하는 도시인데 여긴 몰랐네.

    고마워 브로. 꼭 가볼께 

  • 로뚱와일러
    Madlee
    작성자
    2022.12.14
    @로뚱와일러 브로에게 보내는 대댓글

    부산에 진짜 맛집도 많고 바다도 있고

     

    볼거리 쇼핑거리도 많단말이지 ㅎㅎ

     

    함박 스테이크 추천이야!

  • 쥬드로
    2022.12.14

    함바그 스테이크는 언제까지 함바그 스테이크 일까?ㅋㅋ 햄버거 스테이크 하면 금방 문을 닫는 그런 느낌적인 느낌ㅋㅋ

    가격이 착하긴 하넹

  • 쥬드로
    Madlee
    작성자
    2022.12.14
    @쥬드로 브로에게 보내는 대댓글

    함바그는 함바그!!

     

    함바그 스텤끼! 라고 해야 정확한 이름이지 ㅋㅋ

  • 로건
    2022.12.14

    캬!! 역시 부산이 물가가 은근 저렴함... (평균 임금도 타 도시 대비 저렴한건 안 비밀)

    어릴 때 먹던 그 맛이라고 하니, 여기 찜~!! ^^ (부산가면 메드리 브로 추천 맛집 순례 한번 돌아야겠음...^^)

  • 로건
    Madlee
    작성자
    2022.12.14
    @로건 브로에게 보내는 대댓글

    아직 사하구 포스팅할꼐 많이 남았음 ㅎㅎ

     

    오사카랑 메인메뉴는 다르지만, 확실히 맛집이 있으니까 기둘려봐 !

  • Curt
    2022.12.16

    와 10년전 가격이네... 맛있어보인다

  • Curt
    Madlee
    작성자
    2022.12.16
    @Curt 브로에게 보내는 대댓글

    하지만 22년도 가격도 똑같다는거!!

     

    옛날느낌의 맛도 있고! ㅎㅎ

  • 기갑인
    기갑인
    내댓글
    2023.01.11

    광고처올리노 손님없는갑네 열심히해라

  • 기갑인
    Madlee
    작성자
    2023.01.11
    @기갑인 브로에게 보내는 대댓글

    밖에 날씨도 풀렸는데 집구석에만 있지말고 밖에 나가서 세상 구경 좀 해봐

     

    광고? 내가 볼때 저집은 딱히 광고가 없어도 부산 현지사람들이 많이 찾아와서 먹는거 같아

     

    그리고 뭐가 그렇게 화났는지는 모르지만

    세상 좋게 좋게 둥글게 살자고 ^^

사진 및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 글쓰기 +60(x4배) / 글추천 받음+6 (x2배) / 댓글 +4(x2배)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