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계양구] 추운겨울이 오기전에 몸 보신 하러가자!

profile
Madlee
체크사항 남자의 취향이 담긴 리뷰 
도시(City) 인천광역시, 계양구, 계산동, 경인교대역 
여행 국가 대한민국 

브~~~하(브로들~~~하이라는 뜻!) 🤟

Madlee (매드리)야😎

 

날씨가 가을날씨에서

갑자기 겨울 날씨로 바뀌어 버렸네

 

이럴때는 역시 몸을 따뜻하게해주고

맛있는 걸 많이 먹어줘야해!

 

그래서 찾아낸 맛집!

몸에 좋은 음식!

 

IMG_1575.JPG

 

염소!

염소를 먹어보자!!

이쪽 길을 지날때마다, 항상 궁금했었거든

염소고기는 어떤 맛이려나!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개고기와 맛이 비슷하다고 하는데

일단 들어가보자고!

 

 

IMG_1576.JPG

 

들어가기에 앞서 가게밖 창문에 붙혀진

한국 음식점 특징을 보고 가자!

 

뭐 자주 먹으면 몸에 좋다고 하네!

 

들어가면

 

IMG_1577.JPG

 

메뉴가 날 반겨주네!

처음 먹는거니까 일단 주인장의 추천 메뉴로 시켰어

염소탕 (보통) + 수육 1인분

 

IMG_1578.JPG

 

한국 음식점 특2

가게 벽면에 무조건 음식에 대한 좋은점이 써있음 ㅋㅋ

 

IMG_1580.JPG

 

반찬들이 쫘악 깔리고 나니

기다리다보니까 수육이 먼저 나왔어!

 

IMG_1579.JPG

 

부추가 엄청나게 깔려있고

1인분양 10점이 쫙 !

먹음직스럽구만 ㅎㅎ

 

IMG_1581.JPG

 

그리고 염소탕도 나왔지!

펄펄 끓는게, 작성하는 지금도 군침이 도는군!

 

IMG_1582.JPG

 

염소탕에도 고기가 엄청 많고

부추도 많고!

 

IMG_1583.JPG

 

수육도 부추를 깔아놓고

냠냠!

 

IMG_1584.JPG

 

정신없이 먹다보니까 다먹어 버렸네!

 

처음 먹어보는 염소고기였는데, 냄새도 안나고

쫀득쫀득 하고 맛있게 먹었어!

 

더 추워지기전에 브로들도 한번 몸보신해야지 않겠어!? ㅎㅎ

보신탕집은 많이 사라졌지만

염소탕은 많이 있으니까 근처에 보인다면 한번 도전해봐 브로들!

 

그럼이만

 

 

Profile
Madlee
다음 계급까지 22,984 남음
57,016 / 80,000
34%
한량 매드리(MAD_LEE)입니다."꿈은 모르겠고, 평생 놀고 먹고싶습니다!"
책 읽기,해외여행,남다른 개그코드,친구별로없음,헬스,맨몸운동
비타민,기타영양제 먹는거 좋아함, 누워있기도 좋아함
Wolf To The Moon🚀🌙🐺
울프코리아
작성자의 다른 글
댓글
4
  • 닌자
    2022.12.02

    난 냄새가 나지 않을까 싶어서 안먹고 있었는데 브로 먹은것 보니까 고민되는구만 ㅎ 고기는 맛나보인다.

  • 닌자
    Madlee
    작성자
    2022.12.02
    @닌자 브로에게 보내는 대댓글

    아마도 냄새는 조금 났던거 같기도??ㅎㅎ

     

    근데 고기냄새가 안나면, 고기를 먹었다고 할수없기에 냄새가 나도, 나는 참고 먹는편이야 ㅎㅎ

  • 쥬드로
    2022.12.05

    우왕 염소고기~~전전전전 여친이 아주 좋아했는뎅ㅋㅋㅋ 보신탕 느낌도 나면서 아주 몸이 좋아 지는 느낌이 드는 음식이지~ㅎㅎ

  • 쥬드로
    Madlee
    작성자
    2022.12.05
    @쥬드로 브로에게 보내는 대댓글

    그치 개고기를 못먹은지 넘 오래됐는데, 겨우 대체할 탕을 찾은거 같단말이지 ㅎㅎ

사진 및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 글쓰기 +60(x4배) / 글추천 받음+6 (x2배) / 댓글 +4(x2배)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