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쓰기 +60(x4배) / 글추천 받음+6 (x2배) / 댓글 +4(x2배)
  •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4개
  • 쓰기
  • 검색

유럽(기타) 유럽 여행하며 먹은 음식 사진들

헤라
2014 1 4

안녕하세요. 여러분 반갑습니다.

오늘은 2019년 12월 31일 - 2020년 2월 4일까지 프랑스-스위스-이탈리아-영국 여행하면서 먹었던 음식들을 소개해보려고합니다.

 

 

1기내식.JPG 첫글은 포텐 보내주나요? 유럽여행하면서 먹은 음식들 (스압)


2019 12월 31일 프랑스 가는 길 기내식입니다 


 

2프랑스도착.JPG 첫글은 포텐 보내주나요? 유럽여행하면서 먹은 음식들 (스압)


이곳에서 2020년 새해를 맞이하고.. (이때까지만 해도 코로나가 생길거라 생각못했죠..ㅠㅠ)

 

3프랑스첫끼.JPG 첫글은 포텐 보내주나요? 유럽여행하면서 먹은 음식들 (스압)

프랑스 도착 후 첫끼입니다.

2유로였는데 저에겐 소시지가 조금 짰습니다. 그래도 빵이랑 같이 먹으니 맛은 있었습니다 



 

4프랑스 감자요리.JPG 첫글은 포텐 보내주나요? 유럽여행하면서 먹은 음식들 (스압)
 

프랑스에서의 첫 식당 음식입니다.

이곳은 감자요리가 발달 되어있었는데 샐러드와 감자가 메인 메뉴고 옆에 달팽이요리도 있습니다.

저 감자요리가 생각보다 양이 엄청 많았고 소스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달팽이요리는 골뱅이랑 맛이 정말 흡사합니다.

파슬리같은걸? 뿌리고 특제소스같은게 버무려져있는데 제 입맛엔 골뱅이가 더 맛있는거같았습니다.

 

 

 

5프랑스 소보로와 커피.JPG 첫글은 포텐 보내주나요? 유럽여행하면서 먹은 음식들 (스압)

베르사유안에 있는 빵집입니다. 에스프레소 한잔과 크루아상입니다.

이곳에서 먹은 크루아상의 맛을 잊지 못합니다..제가 먹은 빵중 가장 바삭하고 최고.. 사진보니 또 먹고싶네요...

 

 

 

IMG_1510~photo.JPG 첫글은 포텐 보내주나요? 유럽여행하면서 먹은 음식들 (스압)

마카롱입니다. 가는길에 샀는데 한국에서 파는것과 식감과 쪽득함이 다릅니다.

이게 진짜 마카롱이구나 생각했습니다. 프랑스에 오시면 마카롱 꼭 드셔보세요..

 

7스테이크.jpg 첫글은 포텐 보내주나요? 유럽여행하면서 먹은 음식들 (스압)

방송 '원나잇푸드트립' 의 권혁수스테이크로 유명한 스테이크입니다.

권혁수가 방송에서 프랑스 여행중 먹게 되면서 한국인들의 여행지에서 유명해진 식당입니다.

그 외에도 전세계에서 오는 식당이라 2시간 대기하고 먹었습니다. 이곳은 딱 이렇게 스테이크 하나 단일메뉴만 팔고 각종 와인들을 판매합니다. 소스로 유명한 곳이고 정말 맛있었습니다. 

 

-----------------------------------------------------------------------------

 

스위스

 

 

IMG_1554~photo.JPG 첫글은 포텐 보내주나요? 유럽여행하면서 먹은 음식들 (스압)

이제 스위스로 넘어와서 스위스 하면 퐁듀 아니겠습니까!!? 
 

하지만 저는 실망을 많이 했습니다.

치즈가 너무 짯고 제 입맛에는 안맞았습니다. 그리고 물가 1위 국가 답게.. 

정말 비쌌습니다..ㅠㅠ

 

 

IMG_1714~photo.JPG 첫글은 포텐 보내주나요? 유럽여행하면서 먹은 음식들 (스압)

스위스에서 퐁듀의 아쉬운 맛을 잊게 해준 슈바익학센입니다. 우리나라로 따지면 족발같은건데 진짜 부드러움에서 차원이 다릅니다.

원래는 독일 음식인데. 스위스 인터라켄에서 잘 하는곳이 있다길래 가보았는데 와.. 진짜 맛있었습니다.

양도 사진에 보이는것보다 많아서 하나 시켜서 남성 두명이서 먹기에도 배불렀습니다.
 

-----------------------------------------------------------------------------

 

이탈리아 베니스

 

 

IMG_1772~photo.JPG 첫글은 포텐 보내주나요? 유럽여행하면서 먹은 음식들 (스압)

이탈리아 베니스로 넘어와서 먹은 이탈리아의 피자입니다.

이탈리 피자가 맛은 있으나, 기대와는 달리 그렇게 감탄할 맛은 아니었습니다. 토핑이 많은 한국피자가 더 맛있습니다.

 

 

IMG_1902~photo.JPG 첫글은 포텐 보내주나요? 유럽여행하면서 먹은 음식들 (스압)

먹물 파스타와 연어 스테이크입니다. 솔직히 말해서.. 너무 맛없었습니다.. 이때 이탈리아의 음식에 정말 실망을 했는데.

알고보니 베니스는 중국상인들이 90% 이상 점유하고 있어서 베니스 식당에서 먹는 음식들은 중국인들이 하는 이탈리아 음식과 같다고 하더라고요. 베니스에서는 식당에서 음식 먹는걸 비추천드립니다..

 

-----------------------------------------------------------------------------
 

이탈리아 피렌체

 

 

IMG_2115~photo.JPG 첫글은 포텐 보내주나요? 유럽여행하면서 먹은 음식들 (스압)

IMG_2118~photo.JPG 첫글은 포텐 보내주나요? 유럽여행하면서 먹은 음식들 (스압)
 

이탈리아 피렌체 로 넘어와서 먹은 발사믹 스테이크입니다

이때 발사믹이라는 소스를 처음 먹보게 되었는데 반했습니다..

이때 이후로 한국에 돌아와서도 발사믹의 맛을 잊지못해 발사믹 관련 음식들을 먹었지만 아직 이때 먹었던 맛을 따라올수가 없습니다.. 이탈리아 베니스에서 먹었던 음식들의 실망을 잊게 해주는 맛이었습니다. 

 

 

 

IMG_2188~photo.JPG 첫글은 포텐 보내주나요? 유럽여행하면서 먹은 음식들 (스압)
 

IMG_2191~photo1.jpg 첫글은 포텐 보내주나요? 유럽여행하면서 먹은 음식들 (스압)

피렌체의 한 식당에서 먹은 티본 스테이크입니다. 1kg 인데 양이 정말 많았습니다.

따로 소스는 없고 소금 간만 해서 요리한 음식인데 진짜 소금하나로 이렇게 맛있어도 됩니까..
진짜 너무 맛있었습니다. 피렌체 가시면 티본스테이크 꼭 먹어보세요!!

 

그리고 이 식당은 피오렌티나 팬인 사장님이 운영하십니다. 유벤투스를 극도로 싫어하셔서 

유벤투스팬은 출입금지입니다. ㅋㅋㅋ

 

 


 

 

-----------------------------------------------------------------------------

 

이탈리아 로마 

 

 

IMG_2379~photo.JPG 첫글은 포텐 보내주나요? 유럽여행하면서 먹은 음식들 (스압)

로마에서 먹은 파스타와 피자입니다. 그냥 길가다 들린 식당인데 길가다 배고파서 그냥 들린 식당인데 그냥저냥 맛은 평타였습니다. 

 

 

IMG_2382~photo.JPG 첫글은 포텐 보내주나요? 유럽여행하면서 먹은 음식들 (스압)


젤라또 아이스크림 전문으로 파는 카페입니다.

여자분들이 좋아할만한 맛 과 인스타감성으로 남기기에 좋은 카페 였습니다.
가격도 나쁘지않고 맛도 다양해서 로마 떠나기 전에 자주 방문했습니다. 

 

 

 

IMG_2543~photo.JPG 첫글은 포텐 보내주나요? 유럽여행하면서 먹은 음식들 (스압)

 

서브웨이 같이 간단하게 먹을수 있는 식당이었습니다.

이렇게 해서 만원도 안되는 가격이었는데 가성비 정말 괜찮았습니다. 한끼 식사로 정말 괜찮았고 이곳 알바가 친절해서 인상이 남았던 곳이네요. 

 

 

 

IMG_2840~photo.JPG 첫글은 포텐 보내주나요? 유럽여행하면서 먹은 음식들 (스압)

 

해물 파스타입니다.

인상깊은 맛은 아니었고 해산물을 평소에 좋아하는 저에게는 그럭저럭 맛있었습니다. 가격이 비싸다는건 함정.. ㅠㅠ 

 

 

IMG_2841~photo.JPG 첫글은 포텐 보내주나요? 유럽여행하면서 먹은 음식들 (스압)

식후땡 티라미수~

 

-----------------------------------------------------------------------------

 

이탈리아 나폴리 

 

 

IMG_3016~photo.JPG 첫글은 포텐 보내주나요? 유럽여행하면서 먹은 음식들 (스압)

귤 젤리. 이탈리아 남부인 이곳 명소에서 파는 특산품?? 같은건데 맛은 그냥 마트에서 파는 귤젤리랑 같았습니다.   

 

 

IMG_3033~photo.JPG 첫글은 포텐 보내주나요? 유럽여행하면서 먹은 음식들 (스압)

무슨 파스타였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이때 같이 피자도 먹었는데 나폴리피자가 맛있다는데 저는 인상깊은 맛은 아니었습니다. 이탈리아에 갈때 피자 그렇게 기대 하고 안가시는게 좋습니다.

 

 

-----------------------------------------------------------------------------

 

영국

 

 

IMG_3055.JPG 첫글은 포텐 보내주나요? 유럽여행하면서 먹은 음식들 (스압)

영국하면 무엇입니까? 피쉬앤칩스!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냠... 어..? 그 악명높은 피쉬앤칩스 맞나요? 겉바속촉 이라는 단어를 이런데다가 붙여야 합니다. 진짜 사람들이 영국 피쉬앤칩스맛없다고 하는것과 달리 전 유럽여행 다니면서 TOP5 음식으로 뽑고싶습니다.

진짜 생선요리가 이렇게 맛있는지 처음 알았습니다. 치킨과는 다른 매력의 튀김.!! 맞은편 같이 여행한 동생은 햄버거 시켜서 한입 얻어먹었는데 햄버거도 수제버거라 정말 맛있었습니다. 

 

 

IMG_3300.JPG 첫글은 포텐 보내주나요? 유럽여행하면서 먹은 음식들 (스압)

 

영국 아울렛 같은곳에서 푸드코트 에서 먹은 이탈리아 음식입니다.

라자냐? 였던거같은데 솔직히 말해서 이탈리아에서 먹은 음식보다 이곳에서 먹은 이탈리아 음식이 맛있었습니다..

 

 

 

IMG_3330.JPG 첫글은 포텐 보내주나요? 유럽여행하면서 먹은 음식들 (스압)

 

맨시티 경기 직관하면서 맥주와 함께 감자튀김. 감자튀김 정말 맛있어요 

 

 

IMG_3565.JPG 첫글은 포텐 보내주나요? 유럽여행하면서 먹은 음식들 (스압)

리버풀 펍에서 먹은 다크비어 입니다.

이때당시 맨유vs리버풀 이었는데 직관하려다 가장 싼 티켓이 80만원이어서 이 참에 영국 펍 문화를 느끼고 싶어서 갔는데 리버풀이 당시에 2:0으로 이겨서 리버풀 현지팬들 좋아하던게 생각나네요.

펍에서 맥주한잔. 이런게 영국의 낭만 아닐까 싶습니다. 

 

 

IMG_3586.JPG 첫글은 포텐 보내주나요? 유럽여행하면서 먹은 음식들 (스압)
 

IMG_3585.JPG 첫글은 포텐 보내주나요? 유럽여행하면서 먹은 음식들 (스압)

 

펍에서 경기를 보고나서 이제 여행 일정의 반 지나니까 동양식 음식이 끌리더라고요.. 영국에서 먹은 스시와 돈까스입니다. 사실 맛은.. 그냥 평범했습니다. 

 

 

 

IMG_3720.JPG 첫글은 포텐 보내주나요? 유럽여행하면서 먹은 음식들 (스압)

 

이때 펍을 갔는데 경기시간대인데 경기를 안틀어줘서 사장님에게 부탁했더니 틀어줬습니다.

정말 펍 문화는 부럽네요 

 

 

IMG_3735.JPG 첫글은 포텐 보내주나요? 유럽여행하면서 먹은 음식들 (스압)
 

냉동음식입니다. 마트에서 사서 간단히 숙소에서 먹는데  이런 음식사진 올려서 여러분 죄송합니다.

이게 뭔지도 모르겠고 진짜 제가 생애 먹었던 음식중 정말 최악이었습니다.

뭐 이런 음식이 다있는지 식감은 고무 타이어 씹는 느낌이고 맛은 진짜 말로 표현할수없는 쓰레기같은 맛이었습니다.
한입 먹고 버렸습니다.. 지금 이 사진 보니 PTSD 오네요..

 

IMG_3743.JPG 첫글은 포텐 보내주나요? 유럽여행하면서 먹은 음식들 (스압)


바로 사죄 박고 맛있는 양고기로 돌아왔습니다.

그리스식 양고기인데 정말 최고.. 제가 사실 양꼬치 먹을때 양 특유의 비린내때문에 잘 못먹었는데 이곳 양고기는 비린내도 안나고 정말 맛있었습니다.

 

 

IMG_4147.JPG 첫글은 포텐 보내주나요? 유럽여행하면서 먹은 음식들 (스압)
 

피쉬앤칩스의 맛을 잊을 수 없어서 또 먹었습니다. 저의 피쉬앤칩스 사랑.. 사진 보니 또 먹고싶습니다.
여러분.. 생각보다 정말 맛있습니다. 영국오면 피쉬앤칩스 꼭 먹어보세요!

 

 

IMG_4262.JPG 첫글은 포텐 보내주나요? 유럽여행하면서 먹은 음식들 (스압)
 

IMG_4263.JPG 첫글은 포텐 보내주나요? 유럽여행하면서 먹은 음식들 (스압)

여행의 끝이 지나가니 한국음식이 땡겨서 한국식당에서 먹은 꽃게라면과 치킨입니다.
가격은 엄청 비싸고 맛은 진짜 별로였습니다... 어딜가나 해외에서 하는 한국식당은 맛이 좋긴 힘든것같습니다.

 

 

 

IMG_4406.JPG 첫글은 포텐 보내주나요? 유럽여행하면서 먹은 음식들 (스압)

츄러스!

 

 

IMG_4808.JPG 첫글은 포텐 보내주나요? 유럽여행하면서 먹은 음식들 (스압)

벤's 쿠키라는 쿠키 전문점인데 겉바속촉 맛있습니다. 이곳도 영국 오면 많이 들리는곳이라더군요.

 

 

IMG_4873.JPG 첫글은 포텐 보내주나요? 유럽여행하면서 먹은 음식들 (스압)

마지막은 다시 먹게된 그리스식 양고기..

 

 

 

이렇게 여행이 마무리 되었습니다. 딱 여행 끝날 무렵 코로나라는게 생겨났고 그 당시 한국 감염자 3명 유럽은 0명이었습니다.

그때만 해도 이렇게 일이 커질 줄 몰랐는데 마스크 쓰지 않고 여행 하던 이 시절이 그립네요... 꼭 코로나가 종식 되고 다시한번 이렇게 여행하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신고공유스크랩
참이슬 Bro 포함 1명이 추천

댓글 4

댓글 쓰기
1등 하이즌자아 21.11.28. 13:42

저도 예전에 유럽여행갔었는데 그때 참 재미잇기도 하고 힘든부분도 잇었던것 같네요ㅎㅎ 사진중에 저도 먹엇던 음식이 잇어서 추억이 떠오르네요

2등 IPALAU 21.11.30. 00:15

나도 한동안 유럽 못가다가 최근에 출장차 스페인 다녀왔는데 참 좋았어 ㅎㅎ

코로나 풀리면 프랑스도 꼭 가보고 싶다

참이슬 21.12.02. 17:24
IPALAU

유럽여행 다녀온 브로들 보면 진짜 부럽다.ㅋ

생전에 유럽여행 한번 다녀올수있을까?

3등 마이클한 21.12.02. 18:58

정말 맛어 보인다

유럽이라곤 독일말고 가본곳이 없어서

정말 유럽여행 한번 저대로 해보고 싶다

0%
0%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삭제

"유럽 여행하며 먹은 음식 사진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