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부산 해운대] 브로들 혹시 아쿠아리움 좋아해!?(약스압)

profile
Madlee
체크사항 남자의 취향이 담긴 리뷰 
도시(City)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해운대 

브~~~하(브로들~~~하이라는 뜻!) 🤟

Madlee (매드리)야😎

 

제목에 씌여진것처럼 

"브로들 수족관 좋아해!?"

아 수족관이라고 하면 너무 아재스럽나 ㅋㅋ

 

" 브로들 아쿠아리움 좋아해!?"

라고 물어봐야 하나 ㅎㅎ

 

나는 어릴때부터 동물을 좋아해서

동물들을 바라보는걸 좋아해!

 

그래서 해외여행가서도 동물원이나 아쿠아리움을 찾아가곤해!

(데이트 코스로도 좋다네 ㅎㅎ)

나도 많이 가보지는 못했지만, 항상 현지인 친구들 만나면

유명한 동물원이나 아쿠아리움 데려다 달라고 함 !

(대부분 같이가줌..)

 

서론이 길었구만!

아무튼 오늘은 해운대에 있는 수족관! 아쿠아리움!

씨~~~라이프로 가자!

 

photo_11_2023-01-04_19-02-41.jpg

 

가기전에 그냥 보이는 해운대 해변가 ㅎㅎ

 

 

photo_6_2023-01-04_19-02-41.jpg

 

 

씨라이프 부산 (Sea Life Busan)

 

아쿠아리움 팁이라면 음..티켓을 조금 저렴하게 사기?

현장에서 사는거보다 인터넷으로 사면

할인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종류별로 잘정리가 되어있어서

꼭 인터넷으로 구입하는게 좋아!

 

photo_23_2023-01-04_19-02-41.jpg

 

자 이제 씨라이프를 즐기러 가볼까!?

 

photo_14_2023-01-04_19-02-41.jpg

 

티켓을 끊고 직원의 안내에 따라서 

밑으로 내려가면 새로운 세상이 펼쳐지지!

 

photo_20_2023-01-04_19-02-41.jpg

 

처음 시작은 열대우림존?이야 

아마존에서 볼 수 있는 대형어종들이 살고있어!

 

photo_7_2023-01-04_19-02-41.jpg

 

이렇게 한 수조에 다양한 어종이 있어

내가 아는건 아로와나밖에 없네

나름 인기가 있는 어종이라서 사람들이 많이 키우기도 하지!

비싼건 한마리에 몇억원까지 하니까 ㅎㅎ

 

photo_18_2023-01-04_19-02-41.jpg

 

각 수조마다 분위기에 맞게 잘꾸며 놓았어

 

photo_19_2023-01-04_19-02-41.jpg

 

이 수조는 말안해도 알겠지? 피라냐 수조야 ㅎㅎ

생긴건 무섭지만 피라냐는 생각보다 겁쟁이라서ㅋㅋ

아 물론 피를 본다면 이야기가 달라지지 

그래서 상처없이 물에 들어가도 피라냐는 달려들지 않아!

그러니 걱정말고 아마존에서 수영해도 괜찮아!

 

photo_8_2023-01-04_19-02-41.jpg

 

그다음은 크기부터 엄청난 피라루크!

남미에서 가장 큰 민물고기로 먹성도 대단하고 튼튼하고

애완용으로도 인기가 많아 ㅎㅎ

 

그 뒤로도 아마존의 양서류도 전시되어있고

파충류도 전시되어있어!

 

그 다음으로 가면

 

photo_9_2023-01-04_19-02-41.jpg

 

펭귄친구들이 있지!

 

photo_22_2023-01-04_19-02-41.jpg

 

마침 피딩타임(먹이주는 시간)이라서

사육사에게 먹이를 받아먹는 펭귄들을 볼 수 있었어!

수조 주변에 보면 펭귄의 흥미를 유발할수있는것들이 있으니까 한번씩 해봐 ㅎㅎ

 

photo_21_2023-01-04_19-02-41.jpg

 

그리고 또 내려가면

(이게 B2 인지 B3 인지 가물가물;;)

 

photo_10_2023-01-04_19-02-41.jpg

 

해수어들이 나오지!

한마디로 바다에 사는 생물들 코너야!

 

photo_12_2023-01-04_19-02-41.jpg

 

해파리도 있고!

뒤에 달토끼도 보이네

 

photo_13_2023-01-04_19-02-41.jpg

 

또 해파리도 있지!

예전에 해파리가 이뻐서 키워보려했지만

엄청나게 빡세다는걸 알고 포기했지 ㅎㅎ

 

photo_15_2023-01-04_19-02-41.jpg

 

그 다음은 귀여운 물고기 가든일!

사람이 없으면 저렇게 고개와 몸통을 내밀고 흔들흔들

누군가 다가간다면 모래속으로 쏙! 귀여운 친구지

 

photo_17_2023-01-04_19-02-41.jpg

 

해수관에서 빠질수없는 녀석!

상어지!!

이빨이 정말이지 더럽게 났네 ㅋㅋ

 

photo_16_2023-01-04_19-02-41.jpg

 

그리고 신나있는 가오리!

사람이 보이는건지 따라다니면서 

펄럭펄럭 ㅋㅋ

 

photo_2_2023-01-04_19-02-41.jpg

 

그리고 중간에 인어쇼를 볼 수 있어서 구경했지!

 

photo_5_2023-01-04_19-02-41.jpg

 

역시 이거지!

이것도 아쿠아리움에 빼놓을수없는 매력이지!ㅎㅎ

 

(소리있음)

 

나름 스토리도 있고

마법의 주문도 같이 외쳐야한다고ㅋㅋ

 

인어공주를 보내고 또 걸어가다보면

 

photo_3_2023-01-04_19-02-41.jpg

 

photo_1_2023-01-04_19-02-41.jpg

 

바다거북이를 볼 수 있는데

여기 있는 친구들은 다 사연이 있는 친구들이야 ㅠㅠ

바닥에는 상어친구들과 같이 있는데

같이 있어도 크게 문제는 없는듯

 

photo_4_2023-01-04_19-02-41.jpg

 

그리고 정말 마지막에 있는 가장 화려한 물고기!

라이언 피쉬라고도 불리는 쏠베감팽 ㅋㅋ

이름이 어려워

아무튼 이 공간은 이녀석들만을 위한 공간이야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수조가 좀 더 컸으면 어땠을까 생각을 많이했음.

 

이렇게 아쿠아리움 투어가 끝!

오랜만에 가보는 아쿠아리움이라서 그런지 참으로 들떴었어 ㅎㅎ

한국에도 아쿠아리움은 많지만...

나는 더 큰 아쿠아리움을 가보고 싶어서 ㅎㅎ

 

그리고 메인 수조나 아쿠아리움내 핫 스팟은 일부러 사진을 올리지 않았어

브로들이 직접가서 그 감동과 생명력을 봐줬으면 해서 !

(싫어한다면...어쩔수없지만)

 

예전에 제주 한화 아쿠아리움에서 큰 수조에서 한참을 멍하니 있었거든

그냥 바라보기만 해도 마음이 진정되서.

 

다음 여행지는 어디로 갈지 모르지만

멋진 동물원이나 아쿠아리움을 꼭 가보고 싶네!

 

그럼 이만

 

- 뿅 -

Profile
Madlee
다음 계급까지 22,984 남음
57,016 / 80,000
34%
한량 매드리(MAD_LEE)입니다."꿈은 모르겠고, 평생 놀고 먹고싶습니다!"
책 읽기,해외여행,남다른 개그코드,친구별로없음,헬스,맨몸운동
비타민,기타영양제 먹는거 좋아함, 누워있기도 좋아함
Wolf To The Moon🚀🌙🐺
울프코리아
작성자의 다른 글
댓글
4
  • 로건
    2023.01.16

    애들 유치원다닐때 여기 데리고 갔었는데...(아이들 덕에 좋은 구경 많이 했다는... ^^)

    나도 아쿠아리움 좋아라 해서 그때 아이들 보다 내가 더 신났던 기억이...^^

    (이젠 아이들도 커서, 어딜가도 입장료가 어마무시해서 잘 안가짐...ㅋ)

  • 로건
    Madlee
    작성자
    2023.01.16
    @로건 브로에게 보내는 대댓글

    원래 동물원가면 애들은 가만히 있고

     

    부모님들이 더 좋아하지 ㅋㅋㅋ

     

    저거봐 저거!! 이야 저것도 있어!!

     

    정작 애들반응은 시큰둥ㅋㅋ

  • 도야지바
    2023.01.16

    우와 좋은리뷰다

    놀러가면 맨 술만마셨는데

    이런곳도있었구나

    브로덕에 아쿠아리움이 궁금해졌어!

  • 도야지바
    Madlee
    작성자
    2023.01.16
    @도야지바 브로에게 보내는 대댓글

    가끔은 동물들도 보면서 힐링하자고 브로

     

    사람한테 받는 힐링도 좋지만

     

    자연을 보면서 느끼는 힐링도 좋다고

사진 및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 글쓰기 +60(x4배) / 글추천 받음+6 (x2배) / 댓글 +4(x2배)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