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제주도] 뽀로로 파크 (아이들의 성지)

profile
브라이언
체크사항 본문 내용이 충분합니다. 

[제주도] 뽀로로 파크 (아이들의 성지)를 소개하려고 해^^ 이곳은 제주도를 찾는 모든 부모님들이 꼭 한번씩은 들리는곳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야. 4월에 다녀와서 이벤트는 많이 변했겠지만 시설은 따로 변한게 없을거야.

 

KakaoTalk_20220613_181758588.jpg

 

달마다 이렇게 이벤트를 하는것 같더라고. 그때는 그랜드 조선호텔과 이벤트를 했었네^^

 

KakaoTalk_20220613_181758588_01.jpg

 

 

KakaoTalk_20220613_181758588_02.jpg

 

이게 바로 뽀로로동산 메인입구야 여기서 안으로 들어가면 어린이의 세상이 열리는거야. 아이들은 다 이곳을 보면 알지. 뽀로로 파크다.

 

KakaoTalk_20220613_181758588_03.jpg

 

물품보관소도 있으니 물건을 많이 들고 왔다면 여기서 보관도 가능해^^

 

KakaoTalk_20220613_181758588_04.jpg

 

입구에서 왼쩍으로 가면 카페와 음식점 기념품 가게가 있으니 참고해. 음식은 이따 리뷰하도록 할께:)

 

KakaoTalk_20220613_181758588_05.jpg

 

키즈카페와 비슷하게 이렇게 편백나무 미니블록 놀이방이 있어. 키즈카페의 must 필수지 ㅋ

 

KakaoTalk_20220613_181758588_06.jpg

 

 

KakaoTalk_20220613_181758588_07.jpg

 

 

KakaoTalk_20220613_181758588_08.jpg

 

범퍼카 비슷하게 타는것도 있더라고. 이건 시간이 정해져 있어서 그 시간에 맞춰서 가면 탈수 있는 구조였던것 같아^^

 

KakaoTalk_20220613_181758588_09.jpg

 

 

KakaoTalk_20220613_181758588_10.jpg

 

 

KakaoTalk_20220613_181758588_11.jpg

 

 

KakaoTalk_20220613_181758588_12.jpg

 

점핑점핑 하는곳이 정말 많아^^ 

 

KakaoTalk_20220613_181758588_13.jpg

 

또 하나 키즈카페의 필수코스 자석 물고기 잡기도 있으니까 꼭 즐기도록 해 ㅎㅎ^^

 

KakaoTalk_20220613_181758588_14.jpg

 

여기는 다른 키즈카페와 다른게 규모도 크고 이렇게 물로 놀수 있는 장난감이 많이 있어.

여기서 앞치마를 입으면 물에 크게 젖는 경우도 없으니 다행이야^^

 

KakaoTalk_20220613_181758588_15.jpg

 

 

KakaoTalk_20220613_181758588_16.jpg

 

 

KakaoTalk_20220613_181758588_17.jpg

 

이렇게 아이가 색칠한 물고기나 도형들을 완성하면 앞에 화면에 들어와서 아이들이 좋아해~~^^

 

KakaoTalk_20220613_181758588_18.jpg

 

 

KakaoTalk_20220613_181758588_19.jpg

 

 

KakaoTalk_20220613_181758588_20.jpg

 

 

KakaoTalk_20220613_181758588_21.jpg

 

 

KakaoTalk_20220613_181758588_22.jpg

 

 

KakaoTalk_20220613_181758588_23.jpg

 

신나게 뛰어노는 딸~~ㅋㅋ 신났네 ㅎㅎ

 

KakaoTalk_20220613_181758588_24.jpg

 

여기오면 항상 먹는 어린이돈까스 정식이야. 사실 생각보다 비싸지는 않아서 여기 꼭 오면 사먹어. 여기서 직접 만드는것 같아 ㅎ

 

KakaoTalk_20220613_181758588_25.jpg

 

 

KakaoTalk_20220613_181758588_26.jpg

 

여기서 꼭 타봐야할 미니 후룸라이드?ㅋㅋ 쾌 재밌고 자유이용권 끊으면 계속 탈수 있어 ㅎㅎ

 

KakaoTalk_20220613_181758588_27.jpg

 

 

KakaoTalk_20220613_181758588_28.jpg

 

 

KakaoTalk_20220613_181758588_29.jpg

 

이제 집에가기전 아쉬움을 뒤로하고 밖에 있는 관람차 타주고 이제 집으로 향해야지..^^ 즐거운 시간이였어!!

 

 

 

 

Profile
브라이언
다음 계급까지 2,781 남음
1,007,219 / 1,010,000
44%
자기소개가 아직 없습니다. (소개글 작성하기)
울프코리아
작성자의 다른 글
댓글
13
  • Madlee<span class=Best" />
    MadleeBest 댓글
    2022.06.17

    음...몇몇 시설은 탐나는데!?

     

    내가 한번 놀고 싶을정도야 ㅋㅋ

     

    맨날 조카데리고 키즈카페가면 돌봐주는척하면서 내가 타곤하지!!

  • Madlee
    2022.06.17

    음...몇몇 시설은 탐나는데!?

     

    내가 한번 놀고 싶을정도야 ㅋㅋ

     

    맨날 조카데리고 키즈카페가면 돌봐주는척하면서 내가 타곤하지!!

  • Madlee
    브라이언
    작성자
    2022.06.18
    @Madlee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메드리가 생각하는정도의 탈것은 없는데 생각보다 재밌는게 많음 ㅋ 조카랑 간다면 메드리브로도 신나게 놀수 있을듯 ㅎ

  • 브라이언
    Madlee
    2022.06.18
    @브라이언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방방? 이라고 하나?? 저것도 은근재미있다고 ㅋㅋ

     

    나는 편백나무놀이터에서도 잘놀아 브로 ㅋㅋ

  • Madlee
    브라이언
    작성자
    2022.06.24
    @Madlee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ㅇㅇ방방 요즘 우후죽순으로 생기고 있어. 방방 클럽 방방 키즈카페 요즘 주위에 너무 많이 생기고 있는것 같아 ㅋ

  • Madlee
    불콩
    2022.06.23
    @Madlee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 kisyu
    2022.06.18

    오 뽀로로파크 말로만 들어봤는데 엄청 큰가보네~ 아이들 데리고 가면 정말 좋아할듯!! 나도 애들 데리고 갈 계획 잡아야겠어 브로~~ 좋은 정보 감사~~

  • kisyu
    브라이언
    작성자
    2022.06.24
    @kisyu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여기 정말 크기가 커서 브로 아이들이 좋아할꺼야. 생각보다 놀게 많아 ㅎ 그리고 장소가 크니까 그 장소가 주는 즐거움이 있지 ㅎ

  • 브라이언
    kisyu
    2022.06.24
    @브라이언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좋다 브로~ 역시 아이들 데려가기에는 넓고 큰 장소가 짱짱인듯 해. 다음에 제주 가게되면 꼭 참고하도록 할게 브로~~ㅎㅎ

  • kisyu
    브라이언
    작성자
    2022.06.24
    @kisyu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오 다음주에 가는구나 아이들이 조금 어리면 추천하고 아니면 먹는거 위주로 다녀와도 좋을것 같아 ㅎ

  • 브라이언
    kisyu
    2022.06.24
    @브라이언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 불콩
    2022.06.23

    아이들이 안전하게 하루정도 놀기에는 키즈카페가 최고이겠다

    신기한 체험들도 많은것 같고...

  • 불콩
    브라이언
    작성자
    2022.06.24
    @불콩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제주도는 특히 아이들을 위한 장소가 많은것 같더라고. 여기 말고도 여러 체험장소 및 박물관이 있으니 꼭 방문해봐^^

  • 도야지바
    2022.06.27

    뽀로로는 여전히 인기가 많구나 !!

    브로말대로 돈까스는 모양보니까 직접 만드는거같네

    딸 너무 귀엽다 브로!

🔥 글쓰기 +60(x4배) / 글추천 받음+6 (x2배) / 댓글 +4(x2배)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