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23개
  • 검색

혁신 크로니클 남자들의 자유와 세계인의 삶을 선택하라

KEI 코어멤버 KEI
22 23

 

image.png.jpg

 

 

남자들을 위한 커뮤니티 울프코리아 프로젝트가 시작하게 되었고 울프코인의 미래전략을 담은 WhitePaper(백서)가 배포되었다. 숨 돌릴틈도 없이 프리세일 일정이 시작되었고 매일매일 유저들이 방문하며 엄청난 포스팅이 올라오기 시작헀다. 이 속도라면 곧 머지않아 울프코리아는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질 것이고, 울코는 세상에 그 존재감을 드러내며, 우리가 백서에서 약속한 계획들은 지켜질 것이다. 

 

 

image.png.jpg

 

울코는 시작부터 남자들을 위한. 남자들에 의한. 남자의 커뮤니티를 추구하고 있다. 그렇게 때문에 우리들에게 있어서 남자들의 행복이 무엇인가를 규정하고 정의를 내리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그것이 곧 울코의 정체성과 비젼이 될 것이며 형제들을 강하게 결속시키는 가치관이 될 것이니까. 우리가 울코에서 가장 중시하는 가치는 바로 '자유'다.

 

 

내가 무엇인가를 하고싶을때 살 수 있는 자유

 

내가 무엇인가를 하고싶을때 할 수 있는 자유

 

 

굳이 설명할 필요도 없이 이 철학을 중시하는 이유는 너무나 명확하다. 우리는 성공하기를 원한다. 사회적으로 성공해서 누릴 수 있는 모든 것들을 누리고자 하는 사람들이다. 그래서 진정으로 자유를 누리며 삶을 살아갈 것이다. 남자들의 행복과 기쁨, 즐거움을 찾겠다는 것은 곧 우리들의 자유를 말함이다. 우리는 자유를 잃어버린 대한민국의 남자들에게 새로운 삶의 기준과 행복의 의미를 되찾아주고 새로운 남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려고 한다. 

 

 

 

그 다음으로 우리가 중시하는 가치는 '세계인'으로서의 정체성이다. 우리는 그 어떤 곳이라도 갈 수 있다. 태어날때부터 머리속에 심어진 한국인으로서의 한계를 벗어던지고, 이 사회가 우리에게 부여한 족쇄를 끊어버린채 하늘로 날아올라 세계를 무대로 움직이는 삶. 그런 삶을 상상해본적 있는가. 조금만 다른 세상에 가서 며칠만 살아보기만 해도 우리가 당연하게만 생각하고 희생해왔던것이 얼마나 말도 안되는 억압과 인권유린이었는지 깨닫게 될 것이다. 

 

 

image.png.jpg

 

단순하게 이 나라는 문제가 많다. 페미니즘은 몹쓸 정신병이다. LH투기로 온나라가 병들고 있다. 이런 이야기를 하고 싶지 않다. 이런 이야기에 몰두하는건 형제들이 성공하는 것에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다. 그저 그대들을 화나게 하고 분노하게 하여 평정심을 잃어버리게 하고 성공하기 위한 노력을 멈춰세울 뿐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형제들이 분노하길 원하지 않는다. 

 

대한민국의 그 누구도 보통의 남자들을 대변하지 않고, 희생하는 것이 당연하고, 무슨 일을 당하더라도 참고 살아가는 것 외에 방법이 없고, 성공하지 못하면 사람취급도 받지 못하는 상황속에서 우리는 더이상 분노하지 않을 것이다. 절망하지도 않을 것이다. 우리는 성공해서 세계를 무대로 살아가는 사람이 될 것이니까.

 

 

모든 사람이 분노하고 있을때 담담할 수 있는 여유

 

큰 위기가 다가오고 있을때 선택할 수 있는 자유

 

 

image.png.jpg

 

자유롭게 세상을 누비며 발전하는 문명의 즐거움을 만끽하고, 온세상의 다양한 문물을 즐긴다. 그것이 얼마나 기쁘고 보람된 일인지 알게 된다면 해외를 여행하는 즐거움을 절대 포기할 수 없게 된다. 진짜 바닐라가 무슨 맛인지, 초콜렛과 카라멜의 본고장에서는 어떻게 맛을 내는지, 평소에는 먹기도 힘든 새우와 랍스터 등 온갖 해산물을 상다리가 부러지게 먹을 수 있다는 것은 누구도 거부할 수 없는 행복이다. 

 

브로들이 한국인으로서 살고 싶다면 그렇게 하면 된다. 그러나 그 한계를 넘어서는 순간 온 세계가 그대의 눈앞에 있게 된다. 세상은 넓고 경험해보지 않은 문화는 많고도 많다. 원하는 대로, 바람흐르는 대로, 그렇게 살아가다 보면 문득 깨닫게 될 것이다. 그리고 두번다시 예전으로 돌아갈 수 없을 것이다.

 

image.png.jpg

 

 

로마가 하루아침에 이루어지지 않았듯 무너지는 것에도 수많은 징후의 누적속에서 오랜 시간이 흘렀다. 한 시대를 풍미했던 로마제국의 쇠망사를 통해 후세인 우리가 알 수 있는 것은 무엇일까. 결론부터 이야기하자면 늘 깨어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언제 나타날지 모르는 쇠망의 징후를 포착할 수 있도록 항상 눈을 크게 뜨고 긴장을 늦추지 말아야 한다. 위기는 매 순간 존재한다. 로마제국의 쇠망사를 통해 그 장구한 역사를 들여다보면 평온했던 시기는 잠시의 휴식에 불과한 찰나의 타이밍이었다. 강건함도 위대함도 때가오면 결국 무너진다. 그러므로 겸손해야 한다. 진중한 눈을 가져야 한다. 

 

오직 진중한 눈만이 쇠망의 징후를 포착할 수 있기 때문이다. 

 

 

 

 

image.png.jpg

 

 

울프코인은 우리가 추구하는 새로운 삶의 방식을 향해 갈 수 있는 이정표이자 라이프스타일의 기준이다. 

 

지금까지 개인이 기업과 온전히 운명을 같이 할 수 있는 방법은 없었다. 이미 완성된 회사의 주주가 될 수 있는 선택만 가능했을 뿐이다. 이 법칙은 이제 울프코인 이후로 파괴될 것이다. 한 개인이 스스로의 결정으로 기업의 C-level들과 운명을 같이하는 선택을 할 수 있고, 성장의 과정에서 충분히 기여하고 보상받으며, 그럼으로서 자신의 미래를 바꿀 수 있다. 

 

우리는 그 어떤 것도 강요하지 않는다. 모든 것은 브로의 선택이다. 

 

신고공유스크랩
울뽕 울뽕 Bro 포함 22명이 추천

댓글 23

댓글 쓰기
profile image
1등 코맹이 21.03.25. 03:06

흠... 장대하네... 기대하겠다구 브로

profile image
코어멤버 KEI 작성자 21.03.25. 22:12
코맹이

요즘 활발한 활동을 보면서 기대하고 있어 브로. 앞으로도 울코와 함께 성장하는 관계를 만들어갔으면 좋겠다.

 

무엇이든 선택할 수 있는 자유와 세계인으로서의 정체성, 그리고 위기대응에 대한 관리.

 

울코가 브로들과 함께 하고 싶은 일들이야.

profile image
코어멤버 KEI 작성자 21.03.25. 22:17
로에닷

클라스가 다른 라이프스타일. 남자들이 행복해지는 세상. 그게 울코가 추구하는 비젼이야.

 

한국인으로서의 한계를 넘어서 글로벌을 무대로 남자들이 자기자신을 위한 행복을 갖기를 바라고 있어.

 

그것을 위한 울코고 우리와 함께 성장할 기회가 눈앞에 있어. 브로는 울코와 함께 더 나은 삶을 향해 달려가길 바래.

profile image
3등 Madlee 21.03.25. 09:16

꼭 함께 성장해나가자고 브로!

profile image
코어멤버 KEI 작성자 21.03.25. 23:23
Madlee

우리는 정말 기업성장의 공식을 다시 쓰고 싶어. 누구도 주목하지 않았던 유저들과 함께 손을 잡고.

 

다이내믹한 현실정치 때문에 개콘이 망한 것처럼. 인생이 뒤바뀌는 울코로 인해 로또가 망하게 만드는게 목표야.

profile image
코어멤버 KEI 작성자 21.03.26. 01:45
담나파파

아직은 그냥 누군가의 이야기에 불과하겠지만 우리는 이 이야기를 현실로 만들고 싶은 사람들이야.

 

누구도 남자들의 행복을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고 여행할때, 연애할때, 취미생활할때, 자기계발할때 정보공유가 안돼.

 

우리는 이 악순환을 끊어내고, 좋은 정보를 공유하는 사람들을 새로운 시대의 전문가로 대차게 밀어줄거야

 

언젠가 울프작가들이 남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대표하는 새로운 시대의 뉴칼라로 인정받을거라고 믿어

profile image
코어멤버 KEI 작성자 21.03.26. 01:47
송송밍

울코와 함께 미래를 같이하는 수많은 형제들이 우리와 함께 성장하는 행복을 느끼면서 성공하길 바래.

 

세상은 급변하고 있고, 그렇게 바뀌어가는 세상에서 도전하는 삶의 방식을 전달해주고 싶어.

 

남자들이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 그리고 도전의 결과 움켜쥐게 된 삶으로 정확하게 무엇을 누릴수 있는지

담나파파 21.03.26. 11:31

요즘들어 가끔 울코의 정체성에 대해 생각하게되.

물론 울코를 만든 브로들에게는 서운한 예기가 되겠지만,

정체성이 가끔 모호한건 사실이야.

그래서 브로의 글이 더욱 필요한 시기이기도 하고..

개인적인 사정으로 프리세일을 즐기지 못하는것도 이런 감정을 갖게된 하나의 이유인거 같아.

정리 되겠지.

좀더 타오르게 만들어 주길 바랄께..너무 욕심인가? ^^

profile image
코어멤버 KEI 작성자 21.03.26. 18:57
담나파파

울코는 남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새롭게 정의하고, 여행, 연애, 취미 등 새로운 기준을 제안하고자 하는 프로젝트야.

 

아직 초기라서 대부분의 유저들이 단순하게 코인을 벌어들이기 위한 어뷰징에 몰두하는게 대부분이지만

 

그렇게 코인을 벌어들일 수 있는건 울코가 시작한 초창기인 지금뿐이야.

 

각 게시판 가이드 쪽을 살펴보면 장기적인 울코의 방향이 무엇인지 알 수 있을거라고 생각해.

 

울코가 상장이 되면 남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지식과 정보, 이야기들을 공유하는 울프작가들이 중심이 될거야

 

그때가 되면 좀 더 명확해 지겠지. 유튜브도 처음부터 고퀄영상이 올라오지 않았어. 10년가까이 마이너문화였어.

 

지금의 울코는 분명 모호함이 느껴지겠지만, 유저가 아닌 투자자적 관점에서 생각하면 모든게 이해될거야.

 

그리고 남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이라고 하는게. 현 시대를 대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에 대한 이해도가 조금 필요해.

 

이케아, 무지, 츠타야, 블루보틀 같은 곳들이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인데.

 

각자의 영역에서 이케아다움. 무지다움. 츠타야다움. 블루보틀다움을 완성하고 있는 곳들이지.

 

이미 우리는 하루 24시간 기준으로 남자들의 시간을 일부 점유하고 있고, 초기 팬덤을 만들어가고 있어.

 

울코의 성장이후 남자들의 행복이라는게 무엇인지. 울코다움이라는 게 무엇인지. 새로운 관점을 제시해줄거야.

 

울코가 상장해서 세상에 등장하게 되면 하늘과 땅만큼의 격변이 일어나고. 많은것들이 바뀌게 될거라고 봐.

profile image
로건 21.03.26. 21:37

주변에 울코 소개 많이 하고 있다.

반응은 늘 똑같다.

 

코인이라면 X도 모르면서, 쓸데 없는 가상이라는 화폐에 실제 돈을 넣는다며, 살아온대로 살려는 부류와,

새로운것에 대한 변화의 움직임을 알고 싶어하고 이해하려는 부류.

 

당연히 후자의 부류에 울코를 적극 홍보하고 있고, 가입 했다는 연락을 많이 받았다.

 

늘 그래왔고, 앞으로도 그러하리라 믿는다.

늘 그래왔던것처럼 사는 사람과, 늘 새롭게 살아가려는 사람들이 공존하며, 변화에 빨리 적응 한 이들이 한걸음, 또는 수 걸음 더 나아갈거라고...

 

울코의 시작과 성장에 함께 동참하게 되어 기쁘다.

그 성장에,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부러움을 받는다면, 동참한 브로들의 삶의 질이 더 나아 질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부디 운영진 브로들은 잘 리드 해주길 바라고, 우리 회원들도 그 밑거름과 힘이 되어 줄것이라 확신한다.

 

하루하루 시간과 열정을 여기에 투자했다면 반드시 그 열매을 함께 수확할것이다.

 

이런 아이디어와 멋진 플랫폼을 만들어준것에 다시 한번 감사함을 전하는 바이다!!!

profile image
코어멤버 KEI 작성자 21.03.28. 01:20
로건

울프코인과 미래를 함께해줘서 고마워 로건 브로. 브로의 이 선택으로 미래는 완전히 달라지게 될거야.

 

부자가 될 자격은 오직 미래를 향해 도전하고 성취하고 포기하지 않는 사람들에게만 있어.

 

로건브로가 백서를 읽어봤다면 알겠지만 울코는 정말 큰 꿈과 미래를 생각하고 있고 많은 노력끝에 탄생했어

 

지금까지 개인이 기업과 운명공동체가 될 수 있는 방법은 아주 제한된 형태로만 이루어졌지.

 

이미 성장할대로 성장한 회사가 증시에 상장하면 그 회사의 주식을 사는것 뿐이었어.

 

하지만 지금 처음부터 기업과 운명공동체가 됨으로서 그 영광을 함께 누릴 수 있는 기회가 눈앞에 있는거야.

 

단언컨대 지금의 울코처럼 초창기부터 유저들의 열광적인 반응을 이끌어왔던 서비스는 없다고 말할 수 있어.

 

우리는 이 팬덤을 바탕으로 커뮤니티 1위를 먹고, 멤버쉽 서비스를 런칭하고, 페이로 진화할거야.

 

완전히 새로운 기업성장공식을 써내려갈것이고, 울코 이후로 모든 기업들은 유저들에 대한 대우를 고민하겠지

 

우리가 세상을 바꾸는 첫번째 라인에 설것이고, 모든 사람들이 그때 울코에 합류한 브로들을 부러워 할거야.

wolfgang 21.03.27. 20:40

속시원한 기분의 글이라

내 마음을 대변하는 글이라

그냥 한 사람으로서의 이야기를 하고싶었던 나의 마음을 그대로 해준 글이라

 

오늘도 마음 한켠이 든든해지고 간다 브로~^^

profile image
코어멤버 KEI 작성자 21.03.28. 01:35
wolfgang

진심어린 댓글을 남겨줘서 고마워 브로. 이런 응원이 있기 때문에 더 큰 용기를 내고 강해질 수 있어.

 

정말 이 세상을 살아가는건 너무 힘든 일이지만, 울코에 있을때만이라도 즐거움과 행복을 느꼈으면 좋겠어.

 

울코는 정말 큰 꿈, 멋진 비젼, 대체불가능한 핵심가치를 갖고 있는 남자들을 위한 공간이야.

 

온라인 커뮤니티가 갖고 있던 기존 마이너 문화가 아니라 모든 브로들이 같이 열심히 성공하고 부자가 되길 원하는

 

밝고 긍정적이고 도전적인 열정과 에너지와 행복을 얻을 수 있는곳.

 

남자들이 행복한 세상을 같이 누리고 싶어

profile image
안피디 21.03.29. 21:26

정말 초창기라 나 포함 브로들이 많은 혜택을 누리고 있어~~ 난 정말 팍팍 느껴지는데... ^^;; 이 시간을 즐겨야 해~~ 암...ㅋㅋ

profile image
톰하디 21.04.10. 22:12

4차 판매할떄 최소금액모아서 또 구매할 예정이야 다같이 화이팅하자

profile image
코어멤버 KEI 작성자 21.04.18. 16:02
톰하디

울프코인과 미래를 함께해줘서 고마워 도야지바 브로. 울코의 성장이 곧 브로의 성장이 될거야.

 

울코에서 활동하는 지금 이 작은 결정이, 앞으로 브로의 운명을 바꾸게 될 역사적인 첫걸음이 될거야.

 

남자들이 행복한 세상. 도전하는 삶에 대한 가치. 주어진 운명을 넘어 한계를 돌파하는 가치관의 확장.

 

우리는 이미 대한민국의 인터넷 환경을 바꿔나가고 있어.

Curt 21.04.23. 07:25

정말 좋은 글귀야 브로 울프 코인이 단기간에 성공하지 못하더라도 어찌보면 유튜브같은 거대 플렛폼이 될수도있다고 생각해

이런 거대플렛폼의 성장과정을 지켜볼수있다는거 자체가 내인생의 소중한 경험이 될거같아

profile image
믿음은현실로 21.05.03. 09:06

울프코인을 홀딩한 3년 후의 나의 모습은 어떨까? 너무 궁금하다

마이클한 21.11.06. 16:43

글에서 느껴지는 이분의 기운과 가치관이 많이 보인다

 

글에는 그 사람의 기운과 에너지컬러가 존재한다

 

난 이분의 글이 책을 읽는 것보다 때로는 더 많이 유익하다

 

승리하길 소망한다 그리고 이 승리의깃발을 흔드는 방주의 함께 올라탄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0%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