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17개
  • 검색

혁신 크로니클 POC(Proof of Codex) 채굴자의 권리와 의무

KEI 코어멤버 KEI
24 17

 

image.png.jpg

 

울프코리아는 남자들을 위한 지식과 정보, 이야기를 모아 생태계를 구성하고 그렇게 만들어진 콘텐츠가 생산-유통-소비되고 축적되는 구성원 모두의 장기적이고 지속가능한 성장을 비젼으로 삼고 있다. 커뮤니티로 출발하지만 강력한 팬덤을 구심점으로 삼아 멤버쉽 서비스로 도약할 것이고, 페이시스템을 통해 퀀텀점프할 것이다. 

 

지금까지 그 누구도 상상하지 못헀던 방법으로 세상에 등장할 것이고, 완전히 새로운 기업성장 공식을 써내려가며 모두를 충격에 빠트릴 것이다. 울코의 성공 이후로 모든 기업들은 원점으로 돌아가 울코의 사례를 벤치마킹하고 쫓아오기 위해 애쓸 것이며 지금까지 그들이 신경조차 쓰지 않았던 오디언스(Audience)들에 대해 고민하게 된다. 울프코인을 통해 드러나고 명명된 이 새로운 세력과 손을 잡고 유저들과 얼라이언스를 구축해 동반성장하는 능력이 미래기업의 평가척도로 자리잡게 될 것이다. 

 

그 사이 초창기 울코에 참여했었던 사람들은 완전히 달라진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며 새로운 일생을 살아갈 것이다. 남자들을 행복하게 만들어주는 지식과 정보, 이야기를 공유하는 울프작가가 새로운 형태의 지식집단으로 출현하게 된다. 명문대를 나오지 않아도, 돈이 많지 않아도, 부모가 좋은 주거환경을 주지 못해도 스스로 도전적인 과업에 뛰어들어 자신의 역할을 다하고 인생을 승리로 이끌어갈 수 있는 또다른 성공모델이 확립된다. 

 

지금까지 개인이 기업과 운명공동체가 되는 일은 주식을 사서 그 기업의 주주가 되는 길 밖에 없었다. 그러나 이 법칙은 울코를 기점으로 완전히 파괴되게 된다. 현실정치의 다이내믹함으로 개콘이 망했듯, 로또 같은 복권은 망하게 된다.  한 개인이 스스로의 결정으로 기업의 C-Level들과 함께 공동운명체가 되는 길을 스스로 선택할 수 있고 작은 힘을 보태고 보태서 결국 성공시켰을때 거대한 부와 폭발적인 신분상승의 효과가 발생하게 된다는 것을 모두가 알게 되기 때문이다. 그 충격은 사회를 강타하고 곧 거대한 스토리가 되어 사회여기저기서 술안주삼아 떠돌아다니게 될것이다. 

 

그러나 이런 원대한 꿈과 비젼에도 불구하고 POC(Proof of Codex) 채굴자의 권리와 의무에 대해 태연하게 위반행위를 저지르는 사람들이 있다. 다시한번 말하지만 울프코인이 바라보고 있는 꿈과 비젼은 매우 높고 코인의 가치는 절대 낮지 않다. 갖고 있는 재능에 관계없이 노력만으로 많은 코인을 얻을 수 있는 시간은 지금뿐이다. 그래서인지 어뷰징을 통해 코인만을 추구하는 이들이 계속해서 출현하고 울프코인의 가치를 깎아내리는 말을 아무렇지도 않게 한다. 

 

울프코인의 가치를 지키고, 늑대형제단을 살릴 수 있는건 오직 형제들 뿐이다. 

 

스스로의 미래를 밝게 빛내줄 수 있는 울프코인의 가치를 스스로 키우고 끌어올릴것인가. 스스로의 선택을 망가트리는 행동을 통해서 앞으로의 미래에 흙을 끼얹을 것인가. 앞으로도 영원히 누군가의 코인채굴자로 남을 것인가. 울프코인과 함께 운명을 같이할 늑대형제단의 일원이 될 것인가. 타인에게 자신의 운명을 맡긴채 영원히 남의 성공담만을 쫓을 것인가. 앞으로 다가온 기회를 붙잡고 위험에 몸을 던져 마침내 내가 인생의 주인공이 되는 미래를 붙잡을 것인가. 선택과 운명이 교차하는 기회의 순간이 눈앞에 있다. 

 

 

내가 무언가를 하고싶을때 할 수 있는 자유

 

내가 무언가를 사고싶을때 살 수 있는 자유

 

 

모든것은 브로의 선택이다. 

 

신고공유스크랩
마이클한 Bro 포함 24명이 추천

댓글 17

댓글 쓰기
profile image
코어멤버 KEI 작성자 21.03.26. 01:51
Hosik2

울코에 대해서 오해를 하고 있는 사람들이 많아서 가상시나리오에 가까운 우리의 미래이야기를 적어봤어

 

울코를 아끼고 사랑하는 브로들이 더 많아졌으면 좋겠어. 단순히 코인을 얻기 위한 어뷰징이 아니라

 

우리는 정말 큰 꿈을 꾸고 있고, 진심으로 세계를 무대로 거대한 일을 이뤄내고 싶어.

 

울코가 그렇게 성장할때 브로도 꼭 같이 있었으면 좋겠네

profile image
2등 코맹이 21.03.25. 00:42

흠... 복붙 하고 한줄짜리 글보면 짜증이 난달까나... 울프코리아는 그런글 쓰는곳이 아닌데. 나말고 울코의 가치를 알아보는 사람이 많았으면 좋겠네 브로...

profile image
코어멤버 KEI 작성자 21.03.26. 01:57
코맹이

운영진들은 그런걸 다 알고 있지만 최소한의 선을 지키며 최대한 유저들의 자정활동에 맡겨두려고 생각중이야.

 

유튜브가 예전에는 의미없는 영상, 저퀄리티 영상, 불법영상등으로 가득했지만 지금은 다르잖아

 

울코가 성장하면서 우리의 가치관과 완전히 일치하는, 남자들의 행복을 지키는 브로들이 늘어날 것이라고 생각해.

profile image
코어멤버 KEI 작성자 21.03.26. 02:05
누워도D컵

우리와 운명을 같이 하기로 선택한 브로들을 위해서 울코가 어떤 생각을 하는지. 무엇을 원하는지. 알려주고 싶어.

 

울코는 정말 큰 비젼과 목표를 그려가고 있어. 이것을 현실로 이루기 위해서 많은 노력들을 하고 있어.

 

우리가 성장하는 만큼 온전히 기쁨을 난고 행복 할 수 있는 브로들이 점점 많아져서 정말 좋다.

담나파파 21.03.25. 15:50

이글은 또 자극 시키네...타오르게하고 자극 시키고..타오르게 하고 자극 시키고...터질까 무서운데  

profile image
코어멤버 KEI 작성자 21.03.26. 02:07
담나파파

우리는 늑대형제단 대자보를 그렇게 대놓고 홍보하지 않아. 프리세일을 조용하게 진행하는것과 마찬가지야.

 

아마 대부분의 유저들은 늑대형제단 대자보가 있다는 것도 모를거라고 생각해.

 

아주 오래전부터 대자보를 통해서 우리 생각이나 관점등을 알리는 일을 했지만 그렇다고 강요할 생각은 없어

 

울코를 사랑하고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여기까지 찾아와서 직접 이 글을 읽어볼 것이고.

 

울코백서도 읽어보지 않고 그냥 단순하게 어뷰징으로 코인만을 얻으려 하는 유저들은 아무런 관심이 없겠지.

 

하지만 우리와 미래를 함께하는 브로들을 위해서 우리의 꿈과 희망에 대해서 난 계속 이야기할거야.

담나파파 21.03.26. 11:19
KEI

응 브로의 생각 과 글들을 난 동조하기 보다는 찬양하는 입장이지.

계속해서 나를 자극시켜 주거든.

요즘 뉴비 브로들 백서는 읽고 질문하는지는 모르겠으나.

가끔 그림으로도 나와있는걸 왜 질문하지 이런생각이 들때는 있어.

단순 채굴을 위한 글인지 진짜 몰라서 , 이해안가서 그런것인지는 모르겠으나.

그렇게 달가운것만은 아니라서..뭐 한 유저로서의 개인적인 생각이야.

다른 브로들이 오해하지 않았으면 좋겠네.

암튼 난 브로의 모든 글에 지지성명을 하는 바입니다.

profile image
코어멤버 KEI 작성자 21.03.28. 01:44
담나파파

담나파파 브로. 나는 정말 고마워. 브로가 늑대형제단이 되어줘서 고마워. 이렇게 댓글을 달아줘서 고마워.

 

울코를 하게 되면서 내가 얻게 된 최고의 가치는 브로들과 함께하는 소속감과 문화야.

 

나는 블로그는 꾸준히 오랫동안 해왔지만 커뮤니티에 대해서는 익숙하지 않아. 하지만 이건 분명해.

 

브로들과 소통하면서 점점 더 강해지고 있고, 모두로부터 에너지를 받아 더 강력해지고 있어

 

아직도 울코를 모르는 많은 남자들에게 우리 울코를 알려주고 싶고 또 같이 성장해나가고 싶어

 

서로가 서로를 돕고, 지지하고, 응원하는 정말 좋은 문화를 온라인으로 이뤄내고 싶어

 

우리 울코가 앞으로 해외로 나갈때. 그 옆에 브로가 있기를.

wolfgang 21.03.27. 20:44

내가 하고 싶을 때 할수 있는 자유...내가 사고 싶을때 살수 있는 자유..

사회의 일원으로서 가치를 잘 지키면서 자유를 행사하는 우리 브로들

훨씬 더 단단해지고 멋져지게 될꺼라 믿어 의심치 않아 브로

좋으글 잘 보고 갑니다 ㅎ

profile image
코어멤버 KEI 작성자 21.03.28. 02:20
wolfgang

울코는 남자들에게 자유의 중요성을 알려주는 멋진 공간이 되고 싶어. 책임지고 희생하는 삶의 모델은 많아.

 

하지만 남자로서 진정으로 자유로운 삶이라고 하는 것이 무엇인지. 그게 얼마나 즐거운 것인지는 누구도 몰라.

 

한국인으로서의 한계를 넘어 세계를 무대로 살아간다는 것. 글로벌을 무대로 하는 라이프스타일이라는 것.

 

그 어디에서도 경험할 수 없었던 좋은 정보와, 지식, 이야기들을 공유할 수 있는 남자들만의 공간.

 

그리고 강력한 팬덤을 기반으로 이어지는 울코의 멤버쉽 서비스와 울프페이 시스템.

 

앞으로 울코가 이뤄나갈 여정을 함께 걸어갈 수 있는 멋진 사이가 되었으면 좋겠어

profile image
톰하디 21.04.10. 22:14

가입하고 대자보를 이제야 보는데 다시한번 울프의 정신을 통감하게되네 멋지게 나아가자

profile image
코어멤버 KEI 작성자 21.04.18. 15:56
톰하디

늑대형제단 대자보와 관련해서도 이것을 더 노출시키는지에 대한 고민은 있었지만 하지 않기로 했어.

 

내가 외치고 주장해서가 아니라, 시대의 사명에 따라 자연스럽게 우리 브로들의 마음이 하나로 합쳐질때.

 

대한민국을 뿌리부터 뒤흔드는 거대한 변혁의 파도가 몰아치게 될테니까.

 

우리는 남자들이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어. 아주 오래전부터. 그리고 앞으로도.

profile image
믿음은현실로 21.05.03. 11:01

KEI 브로 너무 잘읽었어... 내용전달과 글솜씨? 정리능력이 뛰어나다!

profile image
선한망둥어 21.05.18. 21:13

본인만 생각하고 채굴을 진행하지만 않는다면 울코는 충분히 발전가능성이 있다고 봅니다~

profile image
닌자 21.05.21. 21:04

이 글을 보니 울코가 추구하는 바를 조금 더 알아가는 것 같아~ 아직 지금까지 없었던 큰 시도와 도약을 준비하고 있는데 나도 어서 동질감을 많이 느껴서 스스로 움직였으면 해^^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0%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