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존웍4 이건 봐야죠...ㅎㅎ

profile
후니훈스
🚨주의사항 네 확인했습니다. 

안녕하세요~ 후니 훈스입니다~

제가 존웍을 어떻게 보다 보니 다 보게 되었는데요...

견자단이 나오네요 참....견자단 나오면 전 무조건 보는 거라서 ㅋㅋ

기대되는 작품이네요~

작성자의 다른 글
댓글
15
  • 마이클한
    2021.11.24

    나는 영화보는거 별로 안좋아 하는데

    존윅 만큼은 본다

    남자들의 영화^^

  • 마이클한
    후니훈스
    작성자
    2021.11.28
    @마이클한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맞아요 남자들의 영화죠 ㅎㅎ 첨에 왜 키아누리브스가 이영화찍나 싶었는데...이형이 미션임파셔블처럼 존웍하면 자기가 나오는 영화를 만들었네여 ㅎㅎ

  • 블록체인마스터

    키아누 형은 항상 옳으니까 ~

    안볼수가 없지~~

  • 블록체인마스터
    후니훈스
    작성자
    2021.11.28
    @블록체인마스터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네 전 산드락블럭 나오는 스피드 영화볼때부터 팬이였어요 엄청 잘생겼죠 진짜 ㅎㅎ

  • 동네아자씨
    2021.11.24

    키아누에다 견자단이라니.. 꼭 봐야겠네요 대박~

  • 동네아자씨
    후니훈스
    작성자
    2021.11.28
    @동네아자씨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견자단이 근데 이상하게 서양 영화 나올때는 좀 야비하게 나와서 ㅎㅎ ㄴ원래 그런 형이 아닌데 아쉽 ㅎㅎ

  • 닌자
    2021.11.24

    와 키아누형과 견자단이라.. 화려한 액션이 기대되는걸^^

     

    전에 암치료제관련 연구소를 만들어서 오랫동안 해오고있다는 소식에 키아누형 다시보게 되었네.

  • 닌자
    후니훈스
    작성자
    2021.11.28
    @닌자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암치료제관련 연구소를 만들어서 오랫동안 해오고있다는 소식에 키아누형" 이 이건 몰랐네요?

    이제 다 나은거겠죠?

  • 후니훈스
    닌자
    2021.11.28
    @후니훈스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가족중에 한분이 암에 걸려서 시작을 했다고 들은거 같아.

     

    키아누형은 괜찮아^^

  • 로건
    2021.11.24

    이 영화... 나도 전 시리즈를 다 봐서 4편 무지 기다리고 있음. ^^ 재미있을 거란 기대 만빵...^^

  • 로건
    후니훈스
    작성자
    2021.11.28
    @로건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저도 4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아마도 4편이 최대 흥행작이 될거 같아요~ 사람들한테도 많이 알려져서

  • 안피디
    2021.11.24

    와~ 결국 나오는구나..

    3편은 쫌 실망했는데..

    4편은..기대 해도 되겄쥐..ㅎㅎ

  • 안피디
    후니훈스
    작성자
    2021.11.28
    @안피디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아 그래요?ㅎ 수준이 높으신듯 ㅎㅎ 전 3편도 재밌게 봤어여 ㅎㅎ 제수준에 맞은거 같아여 ㅎㅎ

     

  • 하이즌자아
    2021.11.24

    존웍이 또 나오다니 남자라면 한번쯤은 다 봣을법한 영화이긴 하지 ㅎㅎ 키아누 형님의 연기는 진짜 볼때마다 멋있는것 같네

  • 하이즌자아
    후니훈스
    작성자
    2021.11.28
    @하이즌자아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키아누 형이 거의 60세인걸로 아는데 진짜 저나이에 저런 액션은 대단한듯해요....조금만 무리해도 힘드실텐데...톰형이랑 쌍벽인듯 ㅎㅎ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