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소개팅녀인데 어장일까?

익명_가벼운늑대
질문자 나이, 성별 20대 남성 
상대방 나이,성별 20대 여성 
만나게 된 계기 소개 

소개팅으로 만났는데 고민이 있어

나보다 1살 많은 누나인데 만나자는 약속은 한번도 뺀적 없고 세번 봤거든

근데 항상 내가 돈을 다냈고 연락도 되게 늦게 해서 고민이야ㅠㅠ 이거 어장일까?

브로들의 생각이 궁금해

댓글
5
  • 편식금지
    2021.10.08

    아직은 정보가 많지 않아서...단언하긴 힘들지만...날 좋아하는 여자는 연락이 늦을 수가 없어...아직 브로를 좋아하는 감정이 덜하거나...어장관리일 수도 있겠단 생각이들어...3번 만났으면..4번째엔 관계 설정을 확실히 해야할 것 같아..

  • 쫑내기
    2021.10.08

    맘에들면 자신감있게 천천히 진행해봐 ㅎㅎ 몇번 안봤자나 ㅎ 근데 돈 시간 노력이 아깝다는 생각이 들면 걍 낭비하지 말구 말야..

  • blueskykim
    2021.10.08

    제공된 정보가 제한적으로 제시할 수 있는 답변도 제한적일 수밖에 없음.

     

    난 아닌 것 같음. ㅎㅎㅎ

  • 도야지바
    2021.10.08

    현재브로가 올린글을 봤을땐 브로가 돈내는데 이게무슨관계지 생각드는건 네번째 만남에서는 결말을 짓는게 좋을듯

  • LiamSama
    2021.10.10

    돈 문제 빼면.. 어장관리보다는 물타는걸로 보이는데 브로?ㅎ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수
공지 액**** 사건 및 처리 결과 안내. (57) 21.10.17 6707
232 바람 두번이나 바람피다 걸린 여자를 어찌해야할까 브로 (8) 21.10.24 1846
231 이별&재회 재회 했는데 너무 힘듭니다. 미치겠네요 ㅠ (7) 21.10.24 2798
230 연애초기 회피형 스타일 여자는 어떻게 하죠 (2) 21.10.21 5967
229 이별&재회 전여친의 연락?? 혼란스럽네요 (4) 21.10.21 6138
228 연애초기 여사친인지 ? 썸녀인지? 헷갈린다 (8) 21.10.19 5955
227 권태기 어찌 해야 할까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6) 21.10.18 5188
226 결혼생활 결혼생활 우리엄마 (10) 21.10.18 5361
225 연애중 긴글) 조언 부탁드려요(남자친구 친구랑 단톡) (4) 21.10.18 5399
224 연애중 여자친구의 남사친 때문에 싸워서 고민입니다. (3) 21.10.17 5655
223 바람 여친의 폰을 우연히 봤는데요.. (6) 21.10.17 5337
222 연애초기 내 여친한테 집적대는 남자가 있는 듯 ㅡㅡ (5) 21.10.16 4960
221 연애중 제가 배려가 부족한건가요?? (5) 21.10.15 5372
220 연애초기 28살 모쏠입니다 채팅어플 조언부탁합니다 (8) 21.10.14 4767
219 연애초기 알 수 없는 여자의 마음이란....나 망한걸까? (4) 21.10.14 4531
218 결혼생활 이건 솔직히 너무한거 (3) 21.10.12 3973
217 이별&재회 4년전 헤어진 전여자친구 (2) 21.10.10 4345
216 연애중 여자친구의 성향이 m인거 같은디? 흠 고민입니다. (5) 21.10.09 4005
215 연애중 3년만났는데 하.. (8) 21.10.09 3122
214 결혼생활 남편의 갑질? (3) 21.10.09 3055
213 결혼생활 저런상태라면 (3) 21.10.09 3121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