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펌) 딱 한번 필름이 끊겼는데, 남친이 파혼 한다고해요

profile
Madlee

딱 한번 술먹었는데 남친이 파혼 한다고해요.jpg

 

숨겨왔던 나의~~술버릇을 들켜버렸네!

 

6년동안 안들켰는데, 단 한번의 술버릇으로 파혼까지!

Profile
Madlee
다음 계급까지 19,230 남음
40,770 / 60,000
13%
한량 매드리(MAD_LEE)입니다."꿈은 모르겠고, 평생 놀고 먹고싶습니다!"
책 읽기,해외여행,남다른 개그코드,친구별로없음,헬스,맨몸운동
비타민,기타영양제 먹는거 좋아함, 누워있기도 좋아함
Wolf To The Moon🚀🌙🐺
울프코리아
작성자의 다른 글
댓글
10
  • 로건

     

    image.png.jpg

     

    다행히 예비신랑이 못 봤고,친구들만 입 다물면 조용히 넘어갔을 수도 있었겠지만,

    남자가 그걸 똭!!! 목격한 이상, 남자의 마음은 이미 안드로메다...

  • 로건
    Madlee
    작성자
    2022.10.29
    @로건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남자가 한번 마음 먹으면 끝난거지...

     

    저 여자는 뭐 자기랑 맞는 사람을 찾아서 헤메이는수밖에..아니면..술을 끊던가..뭐 쉽지는 않지만

  • 쥬드로
    2022.10.28

    와하하하 목격은 못 했지만 전전 여친이 술마시고 하루 종일 연락 안되서 담날 헤어지자고 해버렸는데 아마 비슷한일이지 않을까? 생각이 훅 드네?ㅋㅋ ㅅㅂ술처묵년들 조심해야함..노래방 도우미ㅋㅋㅋ

  • 쥬드로
    Madlee
    작성자
    2022.10.29
    @쥬드로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술 잘먹는거는 상관없지만, 술자리를 좋아하고 술을 좋아하는 여자는 그닥이지...

     

    뭐 나는 술을 아예 못마시니까 그런 여자를 만날일이 없어서 ㅎㅎ

  • 염산에반신욕
    2022.10.29

    ㄷㄷ 조상님이 도우셨군

    남자분 제사는 꼭 지내도록..

  • 염산에반신욕
    Madlee
    작성자
    2022.10.29
    @염산에반신욕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6년동안 숨겨왔던 술버릇이 한순간에 무너져버림!

     

    와 저걸 6년동안 어떻게 숨겼는지..ㄷㄷ

  • 브라이언
    2022.10.29

    저건 아닌것 같다 ㅎ

  • 브라이언
    Madlee
    작성자
    2022.10.29
    @브라이언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결혼하기전에 알아서 다행이지

     

    결혼하고 알았으면...상상만해도 끔찍하네

  • 쫑내기
    2022.10.30

    키야 ~~ 저걸 글로 써서 올리네..

    창피해서 쉬쉬해도 모자랄 판에..

  • 쫑내기
    Madlee
    작성자
    2022.10.30
    @쫑내기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요즘 SNS 는 " 내가 그 누구보다 ㅂㅅ 이요~" 를 자랑하는 공간이 되었지!

     

    뻔뻔함과 수치를 모르는게 참으로 어리석도다!

     

    근데, 저거 판춘문예작품일지도 몰라

사진 및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