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공중화장실에서 신혼살림 차린 중국 부부

동네아자씨

 

6.png.jpg

 

 

7.png.jpg

 

 

저건 무단 점거 아닌가?

작성자의 다른 글
댓글
56
  • 불콩<span class=Best" />
    불콩Best 댓글
    2021.11.25

    헐~~이건 너무 심하다

    공중화장실에서 애기 키우면서 생활을 하는건

    이용자들한테 민폐가 아닌가?

  • 오개남
    2021.11.30

    이건 너무 심한거 아닌가요?우리나라엿음 난리낫을듯 진짜 중국은 좋은말로해서 참 이상한 사람많아

  • 오개남
    동네아자씨
    작성자
    2021.12.01
    @오개남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그만큼 인구가 많길래 별의별 사람이 많다고 생각이 드네요~

  • James
    2021.11.30

    진짜 상상 그이상이네....ㅡㅡ;;;

    근데 중국치고 깨끗한데??ㅋ

  • James
    동네아자씨
    작성자
    2021.12.01
    @James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더럽다가 선입견일수도 있지만 저 부부 입장에선 저기가 집이니까 청소한게 아닐까?

  • WFC홀더
    2021.12.01

    공중화장실 ㅋㅋ 역시 대륙클라스인건가 ㄷㄷ

  • WFC홀더
    동네아자씨
    작성자
    2021.12.01
    @WFC홀더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대륙은 진짜 어마무시 한거 같다 브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