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7개
  • 쓰기
  • 검색

연애 노하우 여자들이 은근히 싫어하는 남자의 카톡 유형

우르사
5040 2 7

image.png.jpg


남자들이 여성과 카톡을 할 때에는 거슬리는 행동이라기 보다는 이해가 안되는 점들이 있을 것이다.

하지만 여성이 남성과 카톡을 할 때에 그 남자와의 카톡 그 사람이 쓰는 이모티콘이나 말투 등등 굉장히 많이 보며 신경을 쓰는편이라고 할 수 있는데 오늘은 여성들이 싫어하는 남자의 카톡 행동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하겠다.

우선 여성이 첫번째로 맞춤법이라고 할 수 있는데 소개팅남이나 소개받은 남자 이성과 대화를 나누는데 한글 맞춤법을 틀린 메시지를 보내면 갑자기 호감도가 확하고 줄어든다고 한다.(ex 몇일, 병이 낳다, 어의없다 등등)

우리나라 말을 제대로 못 사용하고 있다고 생각이들어 상당히 호감이 떨어지며 글도잘 모르면 다른 것도 제대로 못한다고 생각은 여성들은 들기 때문이다. 두번째로는 카톡을하면서 과도하게 이모티콘을 쓰는 행동들이다.

이모티콘 사용하는게 나쁜가?라고 생각할 남성들이 있겠지만 그게 과하게 사용하면 여성의 입장에서 이 남자는 굉장히 가벼운 이미지로 느껴지기 때문이다.
 

 

image.png.jpg


여성은 남성이 흔들리지않고 뚝심있는 이미지를 원하지 불면 날아갈 것 같은 이미지 여기저기 촐랑거리는 이미지는 싫어한단말이다. 다음으로는 중간중간에 추임새 처럼 들어가는 "욕"이라고 할 수 있는데

이건 카톡뿐만 아니라 일상생활 하면서 사람을 대할 때 절대로 피해야할 것이다. 욕을 하는 것은 특히 여성에게 보이는 것은 이미지가 좋아지지 않는다.

다른 사람에게 욕을 한 것이지 여성에게 한 건 아니라고 말하는 사람이 있는데 방금전에 말했듯이 여성에게 비춰지는 이미지가 안좋아 진다고 말하였다.

그리고 나아가서는 이런 욕하는 모습은 추후 나에게도 이 사람이 할 수 도 있을지 모른다는 생각을 심우주기 때문에 하면 절대로 해서는 안되는 행동이다.

다음으로는 과도한 "ㅋ"나 "ㅎ"등의 남발등이다 하나만 붙이면 비웃는다고 생각하는 여성들도 있더라....그때는 내가 매우 당황했었다. 그렇다고 저걸 몇십개를 붙이면서 톡을 하면 자신을 엄청 비웃는 것으로 비춰질 수 있으니 주의하길 바란다.

 

 

image.png.jpg


적당하게 2~3개정도가 카톡 중간중간에 붙여주면 좋다. 그리고 추가로 싫어하는 카톡중 하나는 줄임말과 모음실종인데 이것도 굉장히 남자를 성숙한 어른으로 보지않고 아직 애같은 이미지를 여성에게 심어줄 수 있으니 하지 않는 것이 백배 좋다.

다음으로 카톡에서 보여주는 허세 사진이나 말을 예를 들수 있다. 허세는 여성들이 굉장히 싫어하는 것이며 남자는 자신이 다른 남자보다는 더 낫다는 보여주고싶은 마음에서 나온 것이라고 할 수 있는데

여성이 허세를 부리는 남자를 보면 굉장히 가치가 낮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예를 들자면 남자들이 자신의 차인척 하면서 올리는 프로필 사진이나 허세 듬뿍 담긴 상태 메시지창을 말할 수 있겠다.

이정도만 신경써도 그래도 여성과 관계에선느 반은 가니까 주의하면서 톡하도록 하자

신고공유스크랩
불콩 불콩 Bro 포함 2명이 추천

댓글 7

댓글 쓰기
profile image
1등 톰하디 21.11.19. 22:12

맞춤법 틀리면 안돼.

과도한 이모티콘 사용금지.

욕하지말것.

과도한 'ㅋ' 'ㅎ' 남발 금지

줄임말 금지.

모음금지?는 무슨뜻인지잘모르겠어!!

허세자제.

요약하면 이정도네! 참고들해!

profile image
2등 zzzzjin 21.11.19. 22:31

허세자세ㅋㅋ줄임말 금지ㅋㅋ어렵네. 참 하지말아야하는게 많단말이야

Limit 21.11.20. 12:06

ㅎㅎ.. 어렵다어려워 이럴거면 통화를 하는게 나을것같아..

profile image
불콩 21.11.21. 18:04

ㅋㅋ 마음속으로 반성하는 1인이다 ㅋㅋ

카톡으로 다른사람욕하는 브로있어?

전화로 욕해버리지 어느세월에 글로 욕을 쓰고 있는지 ㅋㅋ

망고망고 21.11.22. 22:12

맞춤법 틀리는거는 공감하긴 하는데, 이게 남자 여자랑 생각하는게

많이 다른 거 같아 ㅎㅎ

그래도 서로 맞는다면 뭐 그런게 신경쓰일까?

profile image
발롱블랑 21.11.24. 00:11

남자들이 흔히들 실수하는 대화법이지;;ㅋㅋ간단한 추임새라고 즐겨쓰고 있지만 정떨어지는 행동이라고 하더라

0%
0%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