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8개
  • 쓰기
  • 검색

연애잡담 너무 안 맞는 연애

후니훈스 후니훈스
6547 0 8

안녕하세요. 제목 그대로 너무 안 맞는 연애를 1년 반동안 하고 있는 여자입니다.
남자친구는 집착,구속,간섭,부정적인 성격을 갖추었고요. 저는 매우 프리하며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너의 사생활도 존중한다라는 마인드이며 매우 긍정적인 성격이에요.
남자친구의 mbti는 infj 이며 제 mbti는 enfp에요.
같은 f라서 서로 공감을 할줄 알 거라고 생각하신다면 큰 오산입니다. 제 남자친구는 공능제에요.
저는 음식을 먹든 예쁜 풍경을 보든 리액션이 풍부해요.
남자친구에게 리액션이라고는 눈꼽만큼도 찾아볼 수는 없지만 그것에 대해 뭐라고 한 적은 한 번도 없습니다.
하지만 남자친구는 저에게 리액션 같은 거 하지말라며 사람들 보는 눈 많다고 창피해 하는게 대다수 였어요.
그리고 남자친구는 매우 기분파이며 매우 예민한 성격을 가졌습니다. 별것도 아닌 일에 쉽게 짜증을 내고 미안하다는 말을 잘 안 해요.
식당을 가서 밥을 먹으면 다 먹자마자 바로 나가야 하고 카페는 매우 싫어해서(돈 아깝고 굳이 왜 카페에서 얘기를 하냐 차안이나 전화로 하면 되지 라는 마인드) 1년 반동안 카페는 10번도 안 갔어요. 물론 저는 카페를 매우 좋아하며 남자친구는 그걸 알고 있습니다. 전시회 같은 걸 보러가도 많은 사람들이 작품을 구경하고 있으면 그 작품은 절대 같이 구경 못하고요. 사람이 많으니 다른 곳 가서 다른걸 구경하자고 합니다. 저 혼자 사람들속에서 구경하고 사진찍고 있으면 멀리서 한숨쉬고 기분나쁜 표정으로 쳐다보며 "이따 사람들 없을 때 사진찍고 구경해도 되는 거잖아" 라고 합니다.
1년 반 동안 300번은 싸우는 연애를 했어요.
그래도 싸우게 되면 그날 바로바로 풀지만 감정소비 하는게 너무 힘들더라고요.
별것도 아닌 걸로 매주 싸우고 화해하고 지칩니다.
서로 결혼 전제하에 미래를 바라보며 만나고 있고 서로 너무너무 사랑해요. 하지만 맞는 거라곤 단 하나도 없는 이 연애를 이어가며 먼훗날 결혼까지 잘 살 수 있을까요.. 아니면 금방 정리를 해야될까요.. 정리를 하게 된다면 너무 힘들 것 같습니다.. 그만큼 좋아하고 사랑해요ㅜㅜ 처음부터 끝까지 맞지 않으면 끝내야 할까요..

=================================================================================================

다른곳에서 퍼온 사연인데요~~ 결혼도 똑같은거 같아요....

서로노력해도 안맞는 경우가 있긴하죠....그래도 이정도로 힘들면 그냥 헤어지고

세상살다보면 나랑 잘맞는 짝을 만날때 그때 행복하면 되지 않을까요~~

 

 

신고공유스크랩

댓글 8

댓글 쓰기
profile image
1등 blueskykim 21.10.19. 22:54

그치.. 매일 싸울 거 같으면.. 그냥 안만나느 게 답이라고 생각함. 그냥 안맞는 것 뿐이야..

profile image
후니훈스 작성자 21.10.21. 16:21
blueskykim

저는 저렇게 하루하루 계속싸우면 에너지 소모가 엄청 날거 같아요....연애할때 한번 생각 안해봤나 모르겠네여 ....

profile image
2등 쫑내기 21.10.19. 23:46

왠지 글 문맥 자체가 너무 이상하다고 생각되는데, 나만 그런건지 궁금해 브로. 주작같다고나 할까..

남친에 대해 온갖 비난(집착,구속,간섭,부정적인 성격)을 하고나서, 사랑해서 헤이지기 힘들다고 하다니..

만약 진실이라면, 헤어지는게 서로에게 답이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 브로~

profile image
후니훈스 작성자 21.10.21. 16:21
쫑내기

아 그래요? 주작까지는 모르겠어여 ㅎㅎ 하긴 그런 생각도 할수 있죠~ 근데 말씀데로 이커플은 그냥 서로 빨리 헤어지는게 답인듯...

profile image
3등 재연배우 21.10.20. 09:06

서로 반대되는 성격에 끌린다고는 하던데..이 경우는..

 

저렇게 자주 싸울정도면...오래가기 힘들것 같은데 ..결혼하면 매일 부딪ㅎ일것 같고..

profile image
후니훈스 작성자 21.10.21. 16:22
재연배우

아 반대되는 성격도 좀 적당히 해야되는거 같아요 서로 신선한 충격정도 저정도는 완전 물과 기름이여서 아에 안될거 같아요~

profile image
BBaaam 21.10.20. 10:51

잘 맞는 사람을 만나야 하느냐 맞춰가며 만나느냐.. 답은 없지..

profile image
후니훈스 작성자 21.10.21. 16:23
BBaaam

결혼까지 할거면 서로 어느정도 존중해 주면서 그래도 같이 다니는게 재밌어야 저건 뭐...거의 매일 싸우자 수준...

0%
0%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