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왜 헤어졌어

도야지바

 

resized_Screenshot_20210915-144651_DaumCafe.jpg

 

 

 

 

 

 

 

ㅋㅋ남자 여자가 헤어진지 3일째

여자는 프사로 첫짤을 올리고싶어해

짤 내용을보니

남친을 못잊은거지ㅋㅋ

글에 대한 댓글은 앞으로 당분간은 뭐든 물어보고하라고함 

댓글의 의미는

뭐 헤어지고 이상한프사 이상한상태메시지 등을 올리며 비련의 여주인공이 된거마냥 행동한게

시간지나면 창피해서 이불킥 하는걸 방지하려고 도움주려는 것 같음

 

근데 남자의 카톡프사상태

 

PEM_20210915_151705.jpg

 

 

PEM_20210915_151716.jpg

 

ㅋㅋ진짜로 내 없어도 괘안나?

이거래..

둘이 백년해로하길 ^^

작성자의 다른 글
댓글
12
  • NEO<span class=Best" />
    NEOBest 댓글
    2021.10.13
  • 로에닷
    2021.10.13

    이야 둘이 천생인연이구만 ㅎㅎ 헤어지지말고 다시 결합하는것도 좋은듯..?

  • 로에닷
    도야지바
    작성자
    2021.10.13
    @로에닷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ㅋㅋ 브로 말대로 재결합 했을거같아 저정도면 서로 못잊어하는거니까~ ㅋㅋ

  • 매드리
    2021.10.13

    저거 일부로 저러는거같은데?

     

    서로 꽁냥꽁냥...

  • 매드리
    NEO
    NEO
    2021.10.13
    @매드리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 NEO
    도야지바
    작성자
    2021.10.13
    @NEO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 매드리
    도야지바
    작성자
    2021.10.13
    @매드리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ㅋㅋ브로 무슨일이지 왜 네오브로가 죽창과눈물스티커를..ㅋㅋ

  • 발롱블랑
    2021.10.13

    둘이 코드가 잘 맞는 천생연분이었네ㅋㅋ 저렇게 서로의 카톡프사를 보고 부둥켜 안고 울려나

  • 발롱블랑
    도야지바
    작성자
    2021.10.13
    @발롱블랑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ㅋㅋ서로 같은마음인데 소심한 성격도비슷 눈물콧물 다 짤듯 이쁜사랑하길 !!

  • 도라에몽
    2021.10.13

    음악이 떠오르네요 우리왜헤어져야해 다시 재회하셨을거같네요

  • 도라에몽
    도야지바
    작성자
    2021.10.14
    @도라에몽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 재연배우
    2021.10.14

    둘이 다시 사귀겠네 조만간ㅋㅋ천생연분ㅋㅋ

  • 재연배우
    도야지바
    작성자
    2021.10.14
    @재연배우 브로에게 보내는 답글

    ㅋㅋ 그치 브로 다시 사귀었을거같아~ 행복하길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