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10개
  • 쓰기
  • 검색

이슈 대치동 컨설턴트가 말하는 요즘 수능에서 21213 받으면 갈 수 있는 대학

JOHNWICK JOHNWICK
2378 4 10

댓글 10

댓글 쓰기
profile image
best 브라이언 23.11.18. 01:55
이건 인구가 적어지면서 예상했던일인 듯 싶음.
대학끼리 이제 엄청난 경쟁이 시작될듯..
profile image
1등 브라이언 23.11.18. 01:55
이건 인구가 적어지면서 예상했던일인 듯 싶음.
대학끼리 이제 엄청난 경쟁이 시작될듯..
profile image
JOHNWICK 작성자 23.11.18. 19:10
브라이언
이제 강한대학만 살아남고 지방은 거의 폐교될듯 ㄷㄷ
profile image
브라이언 23.11.19. 20:53
JOHNWICK
인서울 천하가 되지 않을까 조심스레 생각해본다..균형발전 중요한데 ㅠㅠ
profile image
2등 로건 23.11.18. 18:49

지방대는 이미 사라지고 있고, 그나마 살아남은 지방대들은 학생들 데려오려고 영업다닌지 오래됐음...

인 서울 대학들도 똥줄타는 날이 곧 올 듯...

profile image
JOHNWICK 작성자 23.11.18. 23:13
로건
저출산 정말 심각하구나

정밀 10년만 지나도 나라 망조가 날듯~~
profile image
JOHNWICK 작성자 23.11.18. 23:16
그랜드슬래머
저출산대책이 어서빨리 나와야 할텐데말야~~
profile image
Madlee 23.11.19. 04:52

직업을 보고 가는게 맞는건가? 

 

진짜 자기가 원하는 과를 가는게 정답일까!? 

profile image
JOHNWICK 작성자 23.11.19. 23:15
Madlee
이제는 들어가기 쉬워지니까 좀 수월하지
않을까 ㅎㅎ
profile image
Madlee 23.11.20. 03:36
JOHNWICK
그전에 학교들이 사라지면 결국은 똑같은 제자리 걸음…
0%
0%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