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15개
  • 쓰기
  • 검색

유머 싱글벙글 독서실 빌런들

JOHNWICK JOHNWICK
1678 7 15

댓글 15

댓글 쓰기
profile image
best 브라이언 23.11.08. 18:59
독서실에 희한한 사람이 많구나.
요즘은 약관에 박아놓아서 진상 바로 퇴출 가능할듯 ㄱㄱ
profile image
1등 쥬드로 23.11.08. 18:03
ㄱ웃긴거 많으다아~ㅎㅎ 와 진짜 세상 독서실 빌런들 ㅈㄴ 많네~ㅋㅋㅋ 소름끼쳐ㅋㅋ 커피 안마셔요 써 CCTV ㅈㄴ웃기넹ㅋㅋ
profile image
JOHNWICK 작성자 23.11.09. 18:05
쥬드로
별의별놈 다있지 ㅎㅎㅎ
profile image
2등 브라이언 23.11.08. 18:59
독서실에 희한한 사람이 많구나.
요즘은 약관에 박아놓아서 진상 바로 퇴출 가능할듯 ㄱㄱ
profile image
JOHNWICK 작성자 23.11.09. 18:05
브라이언
도서관만 가봐도 특이한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지~~

사람많은데는 다 있나봐 ㅎㅎㅎ
profile image
브라이언 23.11.09. 19:01
JOHNWICK
그럼 ~~세상에는 별의별 사람이 다 있지. 그건 어쩔 수 없는 진실이지 ㅋㅋ
profile image
3등 폭풍랑 23.11.08. 19:21
어딜가나 빌런들이 있기마련이지만

저럴 거면 도대체 독서실에 왜 오는지 모르겠네ㅋㅋ
profile image
JOHNWICK 작성자 23.11.09. 18:05
폭풍랑
집에서는 가라하고

가기는 싫고 ㅎㅎ
profile image
JOHNWICK 작성자 23.11.09. 18:10
그랜드슬래머
저런거 먹는 용기로 공부했으면 뭔들 다 했을듯 ㅎ
profile image
헤오 23.11.09. 15:52
나는 도서관 열람실이 좋던데. 그 칸막이로 막아놓은 곳 말고 오픈된 6명이 앉을 수 있는 자리.
솔직히 열람실 칸막이 너무 숨막히는 것 같아.
profile image
JOHNWICK 작성자 23.11.09. 18:12
헤오
나도 칸막이는 너무 답답하드라~~

공부할때는 귀마개 필수임~ㅎㅎ
profile image
나그네 23.11.09. 23:10
와~독서실에서 배달 음식도 모자라 아예 취사를 한다고? ㅋㅋ
profile image
JOHNWICK 작성자 23.11.13. 23:35
나그네
우리가 상상도 못할 빌런들이 왜케 많은건지 ㅋㅋ
profile image
톰하디 23.11.15. 12:58
ㅋㅋ미친
독서실을 제대로다녀본적이 없었는데
진짜 별의별 빌런이 다 모여있네
profile image
JOHNWICK 작성자 23.11.16. 23:18
톰하디
옛날에는 저정도는 아니었는데 ㅎㅎ

갈수록 진상도 늘어나나봐 ㅎ
0%
0%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